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뭔가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82
  • 2026-06-25 06:53:39

7be58772bd8368f538eee9b014817c6b90de6b50b565365d40695cf88bf64b987d5fdf129ae295c299173e6e547bbe0c473166130db9ee40b8ede895d6273ab92983cc8d92692cc7a558dbffc4

유독 연세대만 뭔가 자신이 연세대인거를 엄청 좋아하고 같은 연세대랑 유대감같은게 있어보여서 신기함
다른대학은 걍 오 야너두? 반갑다! 에서 끝나던데
난 고졸이라 그런지 무슨 감성인진 몰겟슴
기타 사싷 몇명만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2026.06.25 06:53:57
이뀨립스 연세대하면 빵생각남.... 2026.06.25 06:54:08
레레땅 원세대는안됨? 2026.06.25 06:54:11
딸기쿠키프라페 ㅋㅋ 2026.06.25 06:54:18
새이렌 잘 몰류 2026.06.25 06:54:21
아왓 해병대? 라는곳이 진짜 심한거같아 2026.06.25 06:54:23
ㅇㅇ 딱히 그런거같진 않은데 흠.. 2026.06.25 06:54:28
샘플카린 연세빵 맛잇어 2026.06.25 06:54:33
새이렌 연세우유빵야르 2026.06.25 06:54:38
얼음박카스사이다 같은 고조쿠끼리 힘내자 2026.06.25 06:54:50
ㅇㅇ 이거 고대의 음해임 - dc App 2026.06.25 06:54:50
새이렌 진짜모름 입시도 갖다버린고졸이라 2026.06.25 06:54:51
새이렌 ㄹㅇ 2026.06.25 06:54:56
ㅇㅇ1 학교 너무 좋아 청년인듯 112.156 2026.06.25 06:55:00
새이렌 군대로 연대하는건 많이 봐서 2026.06.25 06:55:15
새이렌 학벌꺼드럭이라기보단 애정이 깊다 느낌 2026.06.25 06:56:03
새이렌 암냠냠 2026.06.25 06:56:06
새이렌 고조쿠 앙녕 2026.06.25 06:56:12
꽃과봄 생각해보니 그러네 우연찮게 성균관대에 친구 셋 있는데 걔네끼리는 대학 얘기 안함 근데 연대는 만나면 대학얘기 했음 2026.06.25 06:56:44
새이렌 고대생들 막 고대너무좋아 서울대생이 아 서울대너무좋아 하는거 현실에서 못봣음 인터넷썰이야 이래저래 많지만 2026.06.25 06:56:57
새이렌 ㄹㅇ 뭔가 대학에서 대학너무좋아활동이라도 하나 2026.06.25 06:57:13
먀먀나나 연대생들은 그런거 좀 깊더라 대학 응원이라든가 ㅇㅇ.. 2026.06.25 06:57:14
새이렌 우리학교너무좋아청년 2026.06.25 06:57:20
새이렌 ㄹㅇ 신기함 2026.06.25 06: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83 일반 매니저탭구경하는데 전주딱이새기 매니저탭에서 갤질했네 11 ㅇㅇ 2026-06-26 0
5787282 일반 이거 암호화 되고있는건가? 6 쫄깃_ 2026-06-26 0
5787281 일반 아니 갤이 불타고있잖아 1 이오상 2026-06-26 0
5787280 일반 이제겜이나할까 ㅇㅇ 2026-06-26 0
5787279 일반 .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278 일반 주딱 닉부터 버팔로네 4 ㅇㅇ 2026-06-26 7
5787277 일반 파딱다니까클리너싹돌리고유동됐노ㅋㅋ 2 닝닝즈 2026-06-26 0
5787276 일반 레식 내전 구함 11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275 일반 오버워치시온재밋더라 1 와샤넴 2026-06-26 0
5787274 일반 바나나우유어떤데 6 lilToon 2026-06-26 0
5787273 일반 할게업노 2 ㅇㅇ 2026-06-26 0
5787272 일반 주딱 누구냐 2 이응이응 2026-06-26 0
5787271 일반 근담 터짐? 2 ㅇㅇ 14.33 2026-06-26 0
5787270 일반 제가 파딱이된다면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7269 일반 갤이 망해서 알바가 주시하나 2 거미군주 2026-06-26 0
5787268 일반 술 쳐먹고 노래 들으면서 걸으니까 세상이 존나 밟아보이네 2 67 2026-06-26 0
5787267 일반 저 데려갈 왕자님 구해요 20 vella 2026-06-26 0
5787266 일반 하늘봐라 15 미찌 2026-06-26 0
5787265 일반 아 11시인줄 모르고 번개 못갔네 2 너가멀알어 2026-06-26 0
5787264 일반 증바람 내전하실분 7 나루미 2026-06-26 0
5787263 일반 주딱이 전임자를 살해했다. 욕심에 눈이 멀어 그만. 서라벌 2026-06-26 0
5787262 일반 전주딱못돌아오게 영차갈기죠? 6 계섬월 2026-06-26 0
5787261 일반 나도 파딱 주셈 1.5way 2026-06-26 0
5787260 일반 난 파딱 절대 안할거같음 3 거미군주 2026-06-26 0
5787259 일반 이런데도실북랭킹이안오르네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7258 일반 으흐흐 8 고래토리7 2026-06-26 0
5787257 도와줘 F 샵 페이셜 임포트 했는데 윈도우바에 ft fatch 안뜨는데 이유 점 13 Jinsei 2026-06-26 0
5787255 일반 갤 보니까 시간이... 내 쓰담번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254 일반 내가 파딱이ㅏ 되야 하는 이유 4 CALB 2026-06-26 0
5787253 일반 증바람 5인큐 구함! 2 존나나 2026-06-26 0
5787251 일반 주딱 왜또바뀐건가요 그리고 누구임 2 브푸어 2026-06-26 0
5787250 일반 사천마파두부넘마싯다 4 타코야끼 2026-06-26 0
5787249 일반 호출기 12 ㅇㅇ 2026-06-26 0
5787248 일반 마라탕쳐찌기네 5 와샤넴 2026-06-26 0
5787247 일반 전임자 지우기 무섭네. 다 뒤에서 주딱이 사주한거지? 3 서라벌 2026-06-26 2
5787246 일반 저 트레이서에 재능있는듯 ㅇㅇ 2026-06-26 0
5787245 일반 브챗할기분안드네 4 우사뿅 2026-06-26 0
5787244 일반 역사 내부가 낡을 수록 에스컬레이터 한 줄 서기가 발달해있다는데요 2 67 2026-06-26 0
5787243 일반 술안주 추천 점 21 눈바로 2026-06-26 0
5787242 일반 파딱님 저는 봐주세요~ 6 쥬에루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