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뭔가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82
  • 2026-06-25 06:53:39

7be58772bd8368f538eee9b014817c6b90de6b50b565365d40695cf88bf64b987d5fdf129ae295c299173e6e547bbe0c473166130db9ee40b8ede895d6273ab92983cc8d92692cc7a558dbffc4

유독 연세대만 뭔가 자신이 연세대인거를 엄청 좋아하고 같은 연세대랑 유대감같은게 있어보여서 신기함
다른대학은 걍 오 야너두? 반갑다! 에서 끝나던데
난 고졸이라 그런지 무슨 감성인진 몰겟슴
기타 사싷 몇명만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2026.06.25 06:53:57
이뀨립스 연세대하면 빵생각남.... 2026.06.25 06:54:08
레레땅 원세대는안됨? 2026.06.25 06:54:11
딸기쿠키프라페 ㅋㅋ 2026.06.25 06:54:18
새이렌 잘 몰류 2026.06.25 06:54:21
아왓 해병대? 라는곳이 진짜 심한거같아 2026.06.25 06:54:23
ㅇㅇ 딱히 그런거같진 않은데 흠.. 2026.06.25 06:54:28
샘플카린 연세빵 맛잇어 2026.06.25 06:54:33
새이렌 연세우유빵야르 2026.06.25 06:54:38
얼음박카스사이다 같은 고조쿠끼리 힘내자 2026.06.25 06:54:50
ㅇㅇ 이거 고대의 음해임 - dc App 2026.06.25 06:54:50
새이렌 진짜모름 입시도 갖다버린고졸이라 2026.06.25 06:54:51
새이렌 ㄹㅇ 2026.06.25 06:54:56
ㅇㅇ1 학교 너무 좋아 청년인듯 112.156 2026.06.25 06:55:00
새이렌 군대로 연대하는건 많이 봐서 2026.06.25 06:55:15
새이렌 학벌꺼드럭이라기보단 애정이 깊다 느낌 2026.06.25 06:56:03
새이렌 암냠냠 2026.06.25 06:56:06
새이렌 고조쿠 앙녕 2026.06.25 06:56:12
꽃과봄 생각해보니 그러네 우연찮게 성균관대에 친구 셋 있는데 걔네끼리는 대학 얘기 안함 근데 연대는 만나면 대학얘기 했음 2026.06.25 06:56:44
새이렌 고대생들 막 고대너무좋아 서울대생이 아 서울대너무좋아 하는거 현실에서 못봣음 인터넷썰이야 이래저래 많지만 2026.06.25 06:56:57
새이렌 ㄹㅇ 뭔가 대학에서 대학너무좋아활동이라도 하나 2026.06.25 06:57:13
먀먀나나 연대생들은 그런거 좀 깊더라 대학 응원이라든가 ㅇㅇ.. 2026.06.25 06:57:14
새이렌 우리학교너무좋아청년 2026.06.25 06:57:20
새이렌 ㄹㅇ 신기함 2026.06.25 06: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59 일반 이런데도실북랭킹이안오르네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7258 일반 으흐흐 8 고래토리7 2026-06-26 0
5787257 도와줘 F 샵 페이셜 임포트 했는데 윈도우바에 ft fatch 안뜨는데 이유 점 13 Jinsei 2026-06-26 0
5787255 일반 갤 보니까 시간이... 내 쓰담번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254 일반 내가 파딱이ㅏ 되야 하는 이유 4 CALB 2026-06-26 0
5787253 일반 증바람 5인큐 구함! 2 존나나 2026-06-26 0
5787251 일반 주딱 왜또바뀐건가요 그리고 누구임 2 브푸어 2026-06-26 0
5787250 일반 사천마파두부넘마싯다 4 타코야끼 2026-06-26 0
5787249 일반 호출기 12 ㅇㅇ 2026-06-26 0
5787248 일반 마라탕쳐찌기네 5 와샤넴 2026-06-26 0
5787247 일반 전임자 지우기 무섭네. 다 뒤에서 주딱이 사주한거지? 3 서라벌 2026-06-26 2
5787246 일반 저 트레이서에 재능있는듯 ㅇㅇ 2026-06-26 0
5787245 일반 브챗할기분안드네 4 우사뿅 2026-06-26 0
5787244 일반 역사 내부가 낡을 수록 에스컬레이터 한 줄 서기가 발달해있다는데요 2 67 2026-06-26 0
5787243 일반 술안주 추천 점 21 눈바로 2026-06-26 0
5787242 일반 파딱님 저는 봐주세요~ 6 쥬에루 2026-06-26 0
5787241 일반 파딱 과도기 과정이노ㅋㅋㅋ 1.5way 2026-06-26 0
5787240 일반 나름 젖소비키니인데 꼬리도 바꿔야겠지?? 6 멈블 2026-06-26 0
5787239 일반 zz 유리달빛 2026-06-26 0
5787238 일반 파딱내놔 2 ㅇㅇ 2026-06-26 0
5787237 일반 전주딱돌아와라 5 으애애 2026-06-26 0
5787236 일반 전주딱 기다리는데 파딱 왜 다 갈아끼는거 8 ㅇㅇ 2026-06-26 1
5787235 일반 이짤 ㄱ9웃김 10 나루미 2026-06-26 0
5787234 일반 저도 사실 완장이라죠... 67 2026-06-26 0
5787233 일반 나를 갠차한 고닉이 파딱 됐는데? ㅋㅋ 5 ㅇㅇ 223.38 2026-06-26 0
5787232 일반 선착순한명 싸이부기 12 lilToon 2026-06-26 0
5787231 일반 담에 뚜따할때는 툴은 지우고 옮기기 메모 2 잔물결 2026-06-26 0
5787230 일반 에이 이럴거면 주딱 니가하는게 났겟다. 2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7229 일반 뭐 볼때마다 파딱이 바껴있노 laynz 2026-06-26 0
5787228 일반 전주딱이 제일 당황하는거아님? ㅇㅇ 14.33 2026-06-26 0
5787227 일반 모두가 파딱이다 ㅋㅋ 쥬에루 2026-06-26 0
5787226 일반 근데 왜 완장은 부계를 파는거야 2 세이히나 2026-06-26 0
5787225 일반 아니야주딱아이거공익을위한거임 19 ㅇㅇ 2026-06-26 5
5787224 일반 근데 여자 좋아하면 갤 규정 어케 바뀌든 관심없다아님? 2 67 2026-06-26 0
5787223 일반 브갤딥스테이트는실존한다. 서라벌 2026-06-26 0
5787222 일반 근데 디시는 원래 고양이보단 강아지파지 ㅇㅇ 4 노그 2026-06-26 0
5787220 일반 파딱 뭐로 뽑는거래 10 비엔이 2026-06-26 0
5787219 일반 금요일 부챗 달려야 하는데 넘 졸류,,,,,,,,, 2 슈플렝 2026-06-26 0
5787218 일반 근데그차단남용파딱그새끼잖음ㅋㅋ 1 ㅇㅇ 2026-06-26 3
5787217 일반 갤 터지지 말라고 6 거미군주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