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뭔가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82
  • 2026-06-25 06:53:39

7be58772bd8368f538eee9b014817c6b90de6b50b565365d40695cf88bf64b987d5fdf129ae295c299173e6e547bbe0c473166130db9ee40b8ede895d6273ab92983cc8d92692cc7a558dbffc4

유독 연세대만 뭔가 자신이 연세대인거를 엄청 좋아하고 같은 연세대랑 유대감같은게 있어보여서 신기함
다른대학은 걍 오 야너두? 반갑다! 에서 끝나던데
난 고졸이라 그런지 무슨 감성인진 몰겟슴
기타 사싷 몇명만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2026.06.25 06:53:57
이뀨립스 연세대하면 빵생각남.... 2026.06.25 06:54:08
레레땅 원세대는안됨? 2026.06.25 06:54:11
딸기쿠키프라페 ㅋㅋ 2026.06.25 06:54:18
새이렌 잘 몰류 2026.06.25 06:54:21
아왓 해병대? 라는곳이 진짜 심한거같아 2026.06.25 06:54:23
ㅇㅇ 딱히 그런거같진 않은데 흠.. 2026.06.25 06:54:28
샘플카린 연세빵 맛잇어 2026.06.25 06:54:33
새이렌 연세우유빵야르 2026.06.25 06:54:38
얼음박카스사이다 같은 고조쿠끼리 힘내자 2026.06.25 06:54:50
ㅇㅇ 이거 고대의 음해임 - dc App 2026.06.25 06:54:50
새이렌 진짜모름 입시도 갖다버린고졸이라 2026.06.25 06:54:51
새이렌 ㄹㅇ 2026.06.25 06:54:56
ㅇㅇ1 학교 너무 좋아 청년인듯 112.156 2026.06.25 06:55:00
새이렌 군대로 연대하는건 많이 봐서 2026.06.25 06:55:15
새이렌 학벌꺼드럭이라기보단 애정이 깊다 느낌 2026.06.25 06:56:03
새이렌 암냠냠 2026.06.25 06:56:06
새이렌 고조쿠 앙녕 2026.06.25 06:56:12
꽃과봄 생각해보니 그러네 우연찮게 성균관대에 친구 셋 있는데 걔네끼리는 대학 얘기 안함 근데 연대는 만나면 대학얘기 했음 2026.06.25 06:56:44
새이렌 고대생들 막 고대너무좋아 서울대생이 아 서울대너무좋아 하는거 현실에서 못봣음 인터넷썰이야 이래저래 많지만 2026.06.25 06:56:57
새이렌 ㄹㅇ 뭔가 대학에서 대학너무좋아활동이라도 하나 2026.06.25 06:57:13
먀먀나나 연대생들은 그런거 좀 깊더라 대학 응원이라든가 ㅇㅇ.. 2026.06.25 06:57:14
새이렌 우리학교너무좋아청년 2026.06.25 06:57:20
새이렌 ㄹㅇ 신기함 2026.06.25 06: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971 일반 브갤은 접는게 지능순서임 1 ㅇㅇ 106.101 2026-06-26 2
5787970 일반 아밥언제오냐 1 읏쇼 2026-06-26 1
5787969 일반 잘자욥 4 스트로크 2026-06-26 2
5787968 일반 파딱 갑자기 많아졌네 1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1
5787967 일반 제호감고닉들어디감... 2 ㅇㅇ 2026-06-26 1
5787966 일반 갤 정상화 된거임? 2 ㅇㅇ 211.235 2026-06-26 1
5787965 일반 그래서 이제 뭐함 _유우코 2026-06-26 2
5787964 일반 애들아 안자니 9 머하지 2026-06-26 1
5787963 일반 그립습니다 버터캣 2 ㅇㅇ 2026-06-26 2
5787962 일반 1년에 1557번 딸치기 가능할까 6 편하비_ 2026-06-26 2
5787961 일반 비추 생긴 기념 주작ㄱㄱㄱㄱㄱㄱㄱㄱㄱ 19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1
5787960 일반 아싸비추생겻다 4 이뀨립스 2026-06-26 3
5787959 일반 주작이 아니라면 한번더 해야함 칸터 2026-06-26 0
5787958 일반 오늘따라 뭔가 자리잡고 놀곳이없네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957 일반 14% 확률인데 안되네 ㅇㅇ 2026-06-26 0
5787956 일반 갤아직도 창나있네 1 혼다 2026-06-26 0
5787955 일반 이거 주작이야 새나_ 2026-06-26 0
5787954 일반 추첨결과 33 나루미 2026-06-26 0
5787953 일반 주 자 자 자 작!!!!!!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7952 일반 이런습박 머리카락 왜 이래 15 멈블 2026-06-26 2
5787951 일반 뭔데 비추 다시 생겼냐 10 쥬에루 2026-06-26 2
5787950 일반 암튼 부기 부정선거임 _유우코 2026-06-26 0
5787949 일반 주작 시발 아 3 칸터 2026-06-26 0
5787948 일반 주작 1 이오상 2026-06-26 0
5787947 일반 그 이쁘니랑 친구하고싶다 10 ㅇㅇ 2026-06-26 0
5787946 일반 민주주의는 살아있다 2 노그 2026-06-26 0
5787945 일반 부기 당첨되면 술 사와야지 4 눈바로 2026-06-26 0
5787944 ♿️ 아와와아와아와왕 2 소아. 2026-06-26 0
5787943 일반 다들 잘자요 2 뇨혜 2026-06-26 0
5787942 일반 추첨링크 실시간 9 나루미 2026-06-26 3
5787941 일반 오랜만에 오니까 갤망햇네 2 ㅇㅇ 2026-06-26 3
5787940 일반 똥누고 자야지 ㅎ 14 이뀨립스 2026-06-26 0
5787939 ♿️ 근데 다같이 그냥 휠체어탭에 글 싸면 되잖아 ㅇㅇ 6 노그 2026-06-26 0
5787938 일반 전에 갤에서 받았던거 넣었는데 4 찐빵단 2026-06-26 0
5787937 ♿️ 아 장애인은 비추 있음?? 1 칸터 2026-06-26 0
5787936 일반 비추 생기면 2 이응이응 2026-06-26 0
5787935 일반 그 개꿀잼 공떨어지는 추첨기 복수당첨은 안돼? 12 나루미 2026-06-26 1
5787934 일반 잘 준비 해야지 2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933 일반 장애인탭가면 비추생기는구나 6 공담 2026-06-26 0
5787932 일반 짱친 우울해하는거보니까 존나우울해서 무기력해짐…. 5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