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뭔가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82
  • 2026-06-25 06:53:39

7be58772bd8368f538eee9b014817c6b90de6b50b565365d40695cf88bf64b987d5fdf129ae295c299173e6e547bbe0c473166130db9ee40b8ede895d6273ab92983cc8d92692cc7a558dbffc4

유독 연세대만 뭔가 자신이 연세대인거를 엄청 좋아하고 같은 연세대랑 유대감같은게 있어보여서 신기함
다른대학은 걍 오 야너두? 반갑다! 에서 끝나던데
난 고졸이라 그런지 무슨 감성인진 몰겟슴
기타 사싷 몇명만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2026.06.25 06:53:57
이뀨립스 연세대하면 빵생각남.... 2026.06.25 06:54:08
레레땅 원세대는안됨? 2026.06.25 06:54:11
딸기쿠키프라페 ㅋㅋ 2026.06.25 06:54:18
새이렌 잘 몰류 2026.06.25 06:54:21
아왓 해병대? 라는곳이 진짜 심한거같아 2026.06.25 06:54:23
ㅇㅇ 딱히 그런거같진 않은데 흠.. 2026.06.25 06:54:28
샘플카린 연세빵 맛잇어 2026.06.25 06:54:33
새이렌 연세우유빵야르 2026.06.25 06:54:38
얼음박카스사이다 같은 고조쿠끼리 힘내자 2026.06.25 06:54:50
ㅇㅇ 이거 고대의 음해임 - dc App 2026.06.25 06:54:50
새이렌 진짜모름 입시도 갖다버린고졸이라 2026.06.25 06:54:51
새이렌 ㄹㅇ 2026.06.25 06:54:56
ㅇㅇ1 학교 너무 좋아 청년인듯 112.156 2026.06.25 06:55:00
새이렌 군대로 연대하는건 많이 봐서 2026.06.25 06:55:15
새이렌 학벌꺼드럭이라기보단 애정이 깊다 느낌 2026.06.25 06:56:03
새이렌 암냠냠 2026.06.25 06:56:06
새이렌 고조쿠 앙녕 2026.06.25 06:56:12
꽃과봄 생각해보니 그러네 우연찮게 성균관대에 친구 셋 있는데 걔네끼리는 대학 얘기 안함 근데 연대는 만나면 대학얘기 했음 2026.06.25 06:56:44
새이렌 고대생들 막 고대너무좋아 서울대생이 아 서울대너무좋아 하는거 현실에서 못봣음 인터넷썰이야 이래저래 많지만 2026.06.25 06:56:57
새이렌 ㄹㅇ 뭔가 대학에서 대학너무좋아활동이라도 하나 2026.06.25 06:57:13
먀먀나나 연대생들은 그런거 좀 깊더라 대학 응원이라든가 ㅇㅇ.. 2026.06.25 06:57:14
새이렌 우리학교너무좋아청년 2026.06.25 06:57:20
새이렌 ㄹㅇ 신기함 2026.06.25 06: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952 일반 질질 끌던거 시원하게 털고 뒤질게 6 ㅇㅇ 2026-06-26 1
5786951 일반 비추 주세요 4 안이쁨 2026-06-26 0
5786950 일반 유동탄압 아주좋고 자판기코코아 2026-06-26 0
5786949 일반 뭐?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2 라스콜 2026-06-26 0
5786948 ♿️ 비추존재의미를왜모름? 16 세루루 2026-06-26 7
5786947 일반 전종신들은 집합 해라 hikaru 2026-06-26 0
5786946 일반 싫어 비추살리지마 6 vella 2026-06-26 0
5786945 일반 자연재해를 왜 영차함 4 67 2026-06-26 0
5786944 일반 자고일어나면 갤 정리 되잇겟지 사랑해용 2026-06-26 0
5786943 일반 비추살려내 규정집없애 졸커땡컨 2026-06-26 0
5786942 일반 지금 당장 해야할꺼 레인 2026-06-26 0
5786941 일반 중요한건 내가 브챗을 못하고있다는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6940 일반 오늘 메이플도 다해서 브쳇들어가야함 1 OculusQuest 2026-06-26 0
5786939 일반 저의 퇴장입니다 멜롱이 2026-06-26 0
5786938 일반 그세글자고닉을본보기로죽일강단도없는녀석이주딱이라니인정할수없다 6 보라지도댕이 2026-06-26 3
5786937 일반 일주일 갤 안했더니 둠스데이 와버렸네 봄머장 2026-06-26 0
5786936 일반 그러고 보니 갤에 비추가 없구나 삐랑 2026-06-26 0
5786935 일반 근데 아직도 비추를 없앤 이유를 모르겠음 4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934 일반 저도소신발언할게요그냥 2 와샤넴 2026-06-26 0
5786933 일반 서비스업은 이쁜 사람을 뽑아야함...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6 0
5786932 일반 지금그게중요한게아님 4 반프르2 2026-06-26 0
5786931 일반 이제 하 어쩔수없네 하고 돌아오면 됨 ㅇㅇ 노그 2026-06-26 0
5786930 일반 비추 있어야대는 이유 2 koper 2026-06-26 7
5786929 일반 내가 메모까지 하면서 1 새나_ 2026-06-26 0
5786928 일반 근데 ㄹㅇ 정권바뀌자마자 종신들다튀는거뭐임 주딱이 대주면서 붙잡고있기라도 4 졸커땡컨 2026-06-26 0
5786927 일반 전비추싫음 후에엥 2026-06-26 1
5786926 일반 저의 입장입니다 4 쓰레기쟝 2026-06-26 0
5786925 일반 볼륨을 높여라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6924 일반 키우는 물고기랑 산호 6 머하지 2026-06-26 0
5786923 일반 ㄴ 쟤가 주딱이 된다면 1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922 일반 근데 만우절때도 이렇게 며칠있지않았냐 공기역학 2026-06-26 0
5786921 일반 주딱 받으면 6 개추 2026-06-26 0
5786920 일반 도망간 종신파딱들이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 2 OculusQuest 2026-06-26 0
5786919 일반 비추는 없어야한다 ㅇㅇ 2026-06-26 0
5786918 일반 갤지금너무꿀잼이라글하나쓰고댓글하나쓰고글보고댓글보고할때마다너무재밌어서입꼬리 4 졸커땡컨 2026-06-26 0
5786917 일반 갱차 늦어서 여론 불타면 타는시간만큼 부거쏘면됨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6916 일반 제가 주딱이 된다면 6 백야ㅿ 2026-06-26 1
5786915 일반 이제장난그만하고빨리돌아오라고 또또비 2026-06-26 0
5786914 일반 아떵마려 2 다채 2026-06-26 0
5786913 일반 근데내생각에도전주딱 << 파딱하는게맞음 ㅇㅇ;;; 졸커땡컨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