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뭔가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 글쓴이
- 새이렌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82
- 2026-06-25 06:53:39
| 기타 | 사싷 몇명만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 2026.06.25 06:53:57 |
| 이뀨립스 | 연세대하면 빵생각남.... | 2026.06.25 06:54:08 |
| 레레땅 | 원세대는안됨? | 2026.06.25 06:54:11 |
| 딸기쿠키프라페 | ㅋㅋ | 2026.06.25 06:54:18 |
| 새이렌 | 잘 몰류 | 2026.06.25 06:54:21 |
| 아왓 | 해병대? 라는곳이 진짜 심한거같아 | 2026.06.25 06:54:23 |
| ㅇㅇ | 딱히 그런거같진 않은데 흠.. | 2026.06.25 06:54:28 |
| 샘플카린 | 연세빵 맛잇어 | 2026.06.25 06:54:33 |
| 새이렌 | 연세우유빵야르 | 2026.06.25 06:54:3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같은 고조쿠끼리 힘내자 | 2026.06.25 06:54:50 |
| ㅇㅇ | 이거 고대의 음해임 - dc App | 2026.06.25 06:54:50 |
| 새이렌 | 진짜모름 입시도 갖다버린고졸이라 | 2026.06.25 06:54:51 |
| 새이렌 | ㄹㅇ | 2026.06.25 06:54:56 |
| ㅇㅇ1 | 학교 너무 좋아 청년인듯 112.156 | 2026.06.25 06:55:00 |
| 새이렌 | 군대로 연대하는건 많이 봐서 | 2026.06.25 06:55:15 |
| 새이렌 | 학벌꺼드럭이라기보단 애정이 깊다 느낌 | 2026.06.25 06:56:03 |
| 새이렌 | 암냠냠 | 2026.06.25 06:56:06 |
| 새이렌 | 고조쿠 앙녕 | 2026.06.25 06:56:12 |
| 꽃과봄 | 생각해보니 그러네 우연찮게 성균관대에 친구 셋 있는데 걔네끼리는 대학 얘기 안함 근데 연대는 만나면 대학얘기 했음 | 2026.06.25 06:56:44 |
| 새이렌 | 고대생들 막 고대너무좋아 서울대생이 아 서울대너무좋아 하는거 현실에서 못봣음 인터넷썰이야 이래저래 많지만 | 2026.06.25 06:56:57 |
| 새이렌 | ㄹㅇ 뭔가 대학에서 대학너무좋아활동이라도 하나 | 2026.06.25 06:57:13 |
| 먀먀나나 | 연대생들은 그런거 좀 깊더라 대학 응원이라든가 ㅇㅇ.. | 2026.06.25 06:57:14 |
| 새이렌 | 우리학교너무좋아청년 | 2026.06.25 06:57:20 |
| 새이렌 | ㄹㅇ 신기함 | 2026.06.25 06:57: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