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뭔가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82
  • 2026-06-25 06:53:39

7be58772bd8368f538eee9b014817c6b90de6b50b565365d40695cf88bf64b987d5fdf129ae295c299173e6e547bbe0c473166130db9ee40b8ede895d6273ab92983cc8d92692cc7a558dbffc4

유독 연세대만 뭔가 자신이 연세대인거를 엄청 좋아하고 같은 연세대랑 유대감같은게 있어보여서 신기함
다른대학은 걍 오 야너두? 반갑다! 에서 끝나던데
난 고졸이라 그런지 무슨 감성인진 몰겟슴
기타 사싷 몇명만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2026.06.25 06:53:57
이뀨립스 연세대하면 빵생각남.... 2026.06.25 06:54:08
레레땅 원세대는안됨? 2026.06.25 06:54:11
딸기쿠키프라페 ㅋㅋ 2026.06.25 06:54:18
새이렌 잘 몰류 2026.06.25 06:54:21
아왓 해병대? 라는곳이 진짜 심한거같아 2026.06.25 06:54:23
ㅇㅇ 딱히 그런거같진 않은데 흠.. 2026.06.25 06:54:28
샘플카린 연세빵 맛잇어 2026.06.25 06:54:33
새이렌 연세우유빵야르 2026.06.25 06:54:38
얼음박카스사이다 같은 고조쿠끼리 힘내자 2026.06.25 06:54:50
ㅇㅇ 이거 고대의 음해임 - dc App 2026.06.25 06:54:50
새이렌 진짜모름 입시도 갖다버린고졸이라 2026.06.25 06:54:51
새이렌 ㄹㅇ 2026.06.25 06:54:56
ㅇㅇ1 학교 너무 좋아 청년인듯 112.156 2026.06.25 06:55:00
새이렌 군대로 연대하는건 많이 봐서 2026.06.25 06:55:15
새이렌 학벌꺼드럭이라기보단 애정이 깊다 느낌 2026.06.25 06:56:03
새이렌 암냠냠 2026.06.25 06:56:06
새이렌 고조쿠 앙녕 2026.06.25 06:56:12
꽃과봄 생각해보니 그러네 우연찮게 성균관대에 친구 셋 있는데 걔네끼리는 대학 얘기 안함 근데 연대는 만나면 대학얘기 했음 2026.06.25 06:56:44
새이렌 고대생들 막 고대너무좋아 서울대생이 아 서울대너무좋아 하는거 현실에서 못봣음 인터넷썰이야 이래저래 많지만 2026.06.25 06:56:57
새이렌 ㄹㅇ 뭔가 대학에서 대학너무좋아활동이라도 하나 2026.06.25 06:57:13
먀먀나나 연대생들은 그런거 좀 깊더라 대학 응원이라든가 ㅇㅇ.. 2026.06.25 06:57:14
새이렌 우리학교너무좋아청년 2026.06.25 06:57:20
새이렌 ㄹㅇ 신기함 2026.06.25 06: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084 바보 제발 10 꽃과봄 2026-06-25 0
5780083 바보 ❗+♿+❗+♿+❗+♿+❗+전원 주목❗+♿+❗+♿+❗+♿+❗+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80082 바보 애플이 내 학교를 집으로 인식함 카데바 2026-06-25 0
5780081 바보 적금 넣으려니까 은행 가야하네 ㅁㅊ 토끠넛 2026-06-25 0
5780080 바보 엥 저는 군대인데요 4 파란색귤 2026-06-25 0
5780079 바보 그냥 치킨피자 쏘면 따거지 그게 카호 2026-06-25 0
5780078 바보 무직중졸백수면어캄 2 땅꽁망냥 2026-06-25 0
5780077 바보 아니 거래탭에 얼트살까 고민중이었는데!!! 2 찐빵단 2026-06-25 0
5780076 바보 그림자 바꿔보세요 핑까는 마이 듣는데 잔물결 2026-06-25 0
5780075 바보 아니 메이플 닉네임 옥션거래에 이거뭐냐? 8 최면어플 2026-06-25 0
5780074 바보 에고강한유저는싫어함?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73 바보 쟤는 전국암컷연대협회 회원이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072 바보 쿠마리를사랑해다오 4 우사뿅 2026-06-25 0
5780071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7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70 바보 유동으로삭제를두려워하다니아직멀었군 닝닝즈 2026-06-25 0
5780069 바보 신라대학교가 있으면 미사세대학교도 있나 3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068 바보 나 디시 대장 유식형님이랑 고등학교 동문이다 Ann. 2026-06-25 0
5780067 바보 난 106연대 나왔는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066 바보 학력 직업 < 이거2개 유독뭐가많음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65 바보 비만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대 2 ㅇㅇ 2026-06-25 0
5780064 바보 쟤 좋아 4 리즈_ 2026-06-25 0
5780063 바보 아씨발연대가누구냐고그래서 11 댕댕충 2026-06-25 0
5780062 바보 저 고대나옴 4 MilkTank 2026-06-25 0
5780061 바보 대학동문 부끄럽다 초식은 또 뭐야 카데바 2026-06-25 0
5780060 바보 학력도 일종의 고추랑 비슷한거임 15 달나비 2026-06-25 0
5780059 바보 쿠마리 쓰는법 10 Arki 2026-06-25 0
5780058 바보 저는 6사단 2연대 나옴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0057 바보 근데한국인피지컬에서자리2개급되기쉽지않은듯 10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56 바보 시발 나도 연대인데 연대다닌다 말하기가 부끄럽다고 5 ㅇㅇ 211.119 2026-06-25 1
5780055 바보 주작결과 8  ̄ ̄ 2026-06-25 0
5780054 바보 갤도 일종의 공공장소인 사실을 잊으면안됨 4 ㅇㅇ 39.7 2026-06-25 0
5780053 바보 ㅋㅋ깊티코드 취소했움 22 새이렌 2026-06-25 0
5780052 바보 저6시간뒤에출근해야하는데일가기싫음요. 6 닝닝즈 2026-06-25 0
5780051 바보 특급돼지들은 고속버스, 기차, 비행기 좌석분리 해야한다거 생각함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50 바보 그니까 연대보다 6 MilkTank 2026-06-25 0
5780049 바보 아내몸매 쿠마리vs이치고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48 바보 마찌꼬끼또 야옹야옹 2 카데바 2026-06-25 0
5780047 바보 지우지말고 연대 에고 존나쌘 거 맞잖아 12 ㅇㅇ 211.119 2026-06-25 2
5780046 바보 조기퇴근했지롱 1 리버린 2026-06-25 0
5780045 바보 쿠마리는 다 좋은데 2 MEl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