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뭔가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82
  • 2026-06-25 06:53:39

7be58772bd8368f538eee9b014817c6b90de6b50b565365d40695cf88bf64b987d5fdf129ae295c299173e6e547bbe0c473166130db9ee40b8ede895d6273ab92983cc8d92692cc7a558dbffc4

유독 연세대만 뭔가 자신이 연세대인거를 엄청 좋아하고 같은 연세대랑 유대감같은게 있어보여서 신기함
다른대학은 걍 오 야너두? 반갑다! 에서 끝나던데
난 고졸이라 그런지 무슨 감성인진 몰겟슴
기타 사싷 몇명만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2026.06.25 06:53:57
이뀨립스 연세대하면 빵생각남.... 2026.06.25 06:54:08
레레땅 원세대는안됨? 2026.06.25 06:54:11
딸기쿠키프라페 ㅋㅋ 2026.06.25 06:54:18
새이렌 잘 몰류 2026.06.25 06:54:21
아왓 해병대? 라는곳이 진짜 심한거같아 2026.06.25 06:54:23
ㅇㅇ 딱히 그런거같진 않은데 흠.. 2026.06.25 06:54:28
샘플카린 연세빵 맛잇어 2026.06.25 06:54:33
새이렌 연세우유빵야르 2026.06.25 06:54:38
얼음박카스사이다 같은 고조쿠끼리 힘내자 2026.06.25 06:54:50
ㅇㅇ 이거 고대의 음해임 - dc App 2026.06.25 06:54:50
새이렌 진짜모름 입시도 갖다버린고졸이라 2026.06.25 06:54:51
새이렌 ㄹㅇ 2026.06.25 06:54:56
ㅇㅇ1 학교 너무 좋아 청년인듯 112.156 2026.06.25 06:55:00
새이렌 군대로 연대하는건 많이 봐서 2026.06.25 06:55:15
새이렌 학벌꺼드럭이라기보단 애정이 깊다 느낌 2026.06.25 06:56:03
새이렌 암냠냠 2026.06.25 06:56:06
새이렌 고조쿠 앙녕 2026.06.25 06:56:12
꽃과봄 생각해보니 그러네 우연찮게 성균관대에 친구 셋 있는데 걔네끼리는 대학 얘기 안함 근데 연대는 만나면 대학얘기 했음 2026.06.25 06:56:44
새이렌 고대생들 막 고대너무좋아 서울대생이 아 서울대너무좋아 하는거 현실에서 못봣음 인터넷썰이야 이래저래 많지만 2026.06.25 06:56:57
새이렌 ㄹㅇ 뭔가 대학에서 대학너무좋아활동이라도 하나 2026.06.25 06:57:13
먀먀나나 연대생들은 그런거 좀 깊더라 대학 응원이라든가 ㅇㅇ.. 2026.06.25 06:57:14
새이렌 우리학교너무좋아청년 2026.06.25 06:57:20
새이렌 ㄹㅇ 신기함 2026.06.25 06: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036 바보 브붕이들 말 듣고보니 그렇네 디코방 없는게 나을듯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3035 바보 디코 너무 가모립하지마세요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6 0
5783034 바보 친구가 장난치면 무슨 반응 해야할지 모르겠음 3 KittyCannon 2026-06-26 0
5783033 바보 씻고브챗좀하다4시쯤기어나가서 하체운동하고 집와서 브챗2탕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32 바보 신라면 듕나 맵네 7 먕미냥 2026-06-26 0
5783031 바보 지엑살 전용밧대리그거 유선으로 바뀌면 살듯 8  ̄ ̄ 2026-06-26 0
5783030 바보 생각해보니 무한으로 바둑이나 체스하면 개사기 아님?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9 바보 gxr은 그거 좋아보이던데 1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3028 바보 브붕이들 디코방 들어오라는거 대부분 거절함 27 치요치 2026-06-26 0
5783027 바보 디코방 있으면 좋긴함 2 ㅇㅇ 2026-06-26 0
5783026 바보 무한 업뎃 알림 어케끔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5 바보 디코방 몇군데 초대받아서 가봤는데 12 리버린 2026-06-26 0
5783024 바보 근데 브챗친구랑 디코방 만들면 안됨 3 ㅇㅇ 2026-06-26 0
5783023 바보 ㅁㅊ 오랜만에 퀘2 꼈는데 역체감 지리네 미쳤다 6 기름참치 2026-06-26 0
5783022 바보 손님도 없는데 점심 먹어야징 맛점들해 4 로리루리 2026-06-26 0
5783021 바보 무한이랑 갤럭시폰은 연동이 가능하단사실 7 백야ㅿ 2026-06-26 0
5783020 바보 어제 얘랑 걔랑 쟤랑 공포월드 돌았는데 1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3019 바보 아 미친듯이 퇴근하고싶다 5 Ann. 2026-06-26 0
5783018 바보 흠..짜슐랭 별론데..? 7 ciel 2026-06-26 0
5783017 바보 겜 할 시간은 존나 줄었는데 7 기타 2026-06-26 0
5783016 사진/영상 말랑말랑해요 23 멜구 2026-06-26 1
5783015 바보 90퍼센트 확률로 퍼리짤 1 ㅇㅇ 2026-06-26 0
5783014 바보 안녕하세요 3 우주이 2026-06-26 0
5783013 바보 근데ㅜ왠 디코방 떡밥인가요 3 레테 2026-06-26 0
5783012 바보 짜장면 먹구왔데 7 달달밤 2026-06-26 0
5783011 바보 와 eoz ㅅㅂ 허리스트랩은 진지하게 200kg도 넉넉하게 찰수있을정도로 18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10 바보 브붕이 무한왔다….. 14 ㅇㅇ 2026-06-26 0
5783009 바보 친목용 디코방이 하나도 없는데 10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3008 바보 저를 좋아하는 사람이 여기 있는 거 같음 35 달나비 2026-06-26 0
5783007 바보 잠이나자야지 4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06 바보 오구오구당하면서 쓰다듬어지는거 좋더라.. 14 ㅇㅇ 2026-06-26 0
5783005 바보 브붕이들 하이 반갑다 굿모닝 존점 존저 잘자 7 무무에용 2026-06-26 0
5783004 바보 여기 완장은 일을 안하네.... ㅇㅇ 211.234 2026-06-26 0
5783003 바보 호감고닉한테 매도 당히고 싶다 6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3002 바보 디코방 여러개에서 활동하는 사람도 대단해 11 백야ㅿ 2026-06-26 0
5783001 바보 검열ㄴㄴㄴㄴ 12 우사뿅 2026-06-26 0
5783000 바보 하이 브붕 점심먹오 8 레테 2026-06-26 0
5782999 바보 나도 디코방있긴한데 17 ㅇㅇ 116.125 2026-06-26 0
5782998 바보 플럼콘개귀엽네 6 메멘토모리 2026-06-26 0
5782997 바보 점심먹기귀차늠 5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