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좀보고놀란게 겜에 대학교 그룹도잇더라구요
- 글쓴이
- 샘플카린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69
- 2026-06-25 06:51:03
| 머퓨 | ㄹㅇ - dc App | 2026.06.25 06:51:24 |
| 후에엥 | 고려대 연세대는 되게 티내는걸 조아함 | 2026.06.25 06:51:25 |
| 딸기쿠키프라페 | 삼청교육대나오신분은 없으신가 | 2026.06.25 06:51:46 |
| 샘플카린 | 아빠뻘가야되는거아냐? | 2026.06.25 06:52:07 |
| 샘플카린 | 대학교계의 해병대같삼 | 2026.06.25 06:52:21 |
| ㅇㅇ | 서울대도 있긴하던데 - dc App | 2026.06.25 06:52:29 |
| 기타 | 자기들끼리만 하겠다고 하는 건 ㄱㅊ은데 대부분 티를 너무 내고 싶어 하긴 하드라 | 2026.06.25 06:52:33 |
| 짠다르크 | 그걸 위에 띄우고다니는 사람이 있다고? - dc App | 2026.06.25 06:52:37 |
| 샘플카린 | 브촉각 개간지러 | 2026.06.25 06:52:42 |
| 샘플카린 | 서울대는 한번도못본거같삼 | 2026.06.25 06:52:53 |
| 샘플카린 | 저번에 친구인스타니까 한명목격햇음 | 2026.06.25 06:53:06 |
| 샘플카린 | 상관1도없고 뭐라할생각도없는데 순수하게신기하단느낌 | 2026.06.25 06:5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