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갓스물아니면 학력 자랑도 함부러하는거아님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55
  • 2026-06-25 06:47:22

7eed8376b78661f43ce9e9b04e80216f29f26601c1d9666e79a8ccbccbdc719ffe319aff84d5

내가 지잡대 자퇴생 가방끈 짧은 엠생이라 부러운게 아니고
그냥 졸업 했으면 학교딱지는 좀 떼라 꺼드럭 ㄴㄴ안궁금함
최면어플 피식대학출신입니다 2026.06.25 06:47:57
샘플카린 겜 안에서 대학교 그룹달고 다니는 분들 계시더라 2026.06.25 06:48:06
후에엥 헐 전 와플대학이용~ 2026.06.25 06:48:12
Ann. 난 유졸임ㅠ 2026.06.25 06:48:13
먀먀나나 와플대학 출신입니다 2026.06.25 06:48:16
후에엥 ㅋㅋㅋ 2026.06.25 06:48:22
ㅇㅇ 나중에는 어차피 끼리끼리 모이게 되기때문에 학력자랑 할 사람도 없어짐.. 2026.06.25 06:48:31
후에엥 저랑 동문이시네용!!^^ 2026.06.25 06:48:32
후에엥 ㄹㅇ이냐 2026.06.25 06:48:46
가오리빵즈 학벌 네임벨류가 '나'를 어필할 때 도움이 되니까. 대충 나한테 어필중이구나. 귀엽노..ㅋ 라고 생각해버리죵 2026.06.25 06:48:52
ㅇㅇ1 저는 젖문대 출신이에요 112.156 2026.06.25 06:49:00
ㅇㅇ 저도 자퇴임 화이팅 2026.06.25 06:49:00
후에엥 갓기스무살이와서 저 00대생이에요!!하면 귀여운데 다 늙으신 분들이 엣헴 제가 00대학교 출신입니다 허허 하면 ㅏ..ㅖ…공부 잘하셨나보당 ㅎㅎㅎㅎㅎㅎ…하게됨 2026.06.25 06:49:40
후에엥 나보다 나이많은 애들이 자랑하면 안귀여웡… 2026.06.25 06:50:04
후에엥 젖문대드릴ㅋ가용? 2026.06.25 06:50:12
후에엥 예아 꽉찬 고졸 ㅋㅋ 2026.06.25 06:50:19
ㅇㅇ @후에엥 그건 좀 없어보이긴하네..ㅋㅋ 2026.06.25 06:51:14
기타 학력 자랑 밥 먹듯이 하고 다니던 분 당장 있던데 굳이 그런 걸 말해야하나 싶음 현실에서 하면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텐데 그래서 브챗에서 하는 건가 ㅋㅋ 2026.06.25 06:51:22
ㅇㅇ1 저 주물럭학사라 좀 잘만짐 112.156 2026.06.25 06:51:34
후에엥 오 쪼물딱 ㅋㅋ 2026.06.25 06:52:01
후에엥 뭐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적당히 해야됨 2026.06.25 06:52:17
Anzai 야너두? 2026.06.25 06:5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395 바보 싸우면 섹스할수있다는거임? 24 멜구 2026-06-26 0
5783394 바보 엄마가 내 버즈4프로 뺏어갔어 2 lrene 2026-06-26 0
5783393 바보 어떻게 엄마가 소림사의 본고장 출신 ㅋㅋㅋㅋ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392 바보 생각하니까 머리아프네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391 바보 정공농도 7점이래 2 먕미냥 2026-06-26 0
5783390 바보 애미 허난성 출신은 배워간다 10 꽃과봄 2026-06-26 0
5783389 바보 좀 혼란스러워진것 같은데 안 올라오나 2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388 바보 근데 여기서 동일인이면어케함 새벽바람 2026-06-26 0
5783387 바보 그타6는 ㄹㅇ 벽이네 6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3386 바보 누가 출장나와서 낮술때리고 낮잠자는고닉임? 4 lilToon 2026-06-26 0
5783385 바보 딱 2년만 더 버티고 삼성으로 이직해야지... 제로콜라 2026-06-26 0
5783384 바보 욕하지마 욕하면 따먹음 5 ㅇㅇ 2026-06-26 0
5783383 바보 아이피만 보고 동일인 취급하면안됨 4 댕댕충 2026-06-26 0
5783382 바보 싸우지말고 섹스해 파레토 2026-06-26 0
5783381 바보 일하고온사이에 폭풍이지나가있네 4 리버린 2026-06-26 0
5783380 바보 완장 일 잘하네 물탄커피 2026-06-26 0
5783379 바보 아바라용님 뒷갤좀 그만하세요 ㅇㅇ 39.7 2026-06-26 0
5783378 바보 요약본 14 ㅇㅇ 2026-06-26 12
5783377 바보 싸우디마무서어ㅠㅜㅠㅜㅜ 5 도라지 2026-06-26 0
5783376 바보 님들 저 팀장댐 19 냥캣77 2026-06-26 0
5783375 바보 ‘신‘ 10 최면어플 2026-06-26 9
5783374 바보 싸우지마얘들아 싸움은나쁜거야 7 AVI 2026-06-26 0
5783373 바보 근데 차단사유가모임 5 ㅇㅇ 2026-06-26 0
5783372 바보 브갤의 비추는 하나님의 것이다 15 달나비 2026-06-26 1
5783371 바보 그냥 개추를없애고 비추만냅두면되는거아님? 2 ㅇㅇ 119.201 2026-06-26 0
5783370 바보 혼란스러운 갤에 . 5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369 바보 됐고 ㅇㅇ 124.28 2026-06-26 0
5783368 바보 박근혜를 ...하라! 1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367 바보 오히려 조금 귀엽지 않나요 5 개물렁 2026-06-26 0
5783366 바보 비추공주님을 석방하라!!! 9 lia 2026-06-26 0
5783365 바보 나 폰 두개인데 2 ㅇㅇ 223.38 2026-06-26 0
5783364 바보 진짜 없어졌노 ㅇㅇ 211.36 2026-06-26 0
5783363 바보 좆같이 쳐다보는 버그캣콘만 차단했는데 11 제로콜라 2026-06-26 0
5783362 바보 전 근데 유동이 더 좋음 ㅇㅇ 8 물탄커피 2026-06-26 0
5783361 바보 어지러운갤에 정공농도 평가해줌 102 ㅇㅇ 121.144 2026-06-26 0
5783360 바보 진짜찐스럽노.. 4 실고밍 2026-06-26 0
5783359 바보 가끔 유동평가 받다보면 11 토템 2026-06-26 0
5783358 바보 내통피도평가좀 8 ㅇㅇ 119.201 2026-06-26 0
5783357 바보 사실 슼 통피가 제일 클린하지 ㅇㅇ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356 바보 주딱완장버터캣흰머리아이리시발년병신여갤러개꼴 4 새벽바람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