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갓스물아니면 학력 자랑도 함부러하는거아님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55
  • 2026-06-25 06:47:22

7eed8376b78661f43ce9e9b04e80216f29f26601c1d9666e79a8ccbccbdc719ffe319aff84d5

내가 지잡대 자퇴생 가방끈 짧은 엠생이라 부러운게 아니고
그냥 졸업 했으면 학교딱지는 좀 떼라 꺼드럭 ㄴㄴ안궁금함
최면어플 피식대학출신입니다 2026.06.25 06:47:57
샘플카린 겜 안에서 대학교 그룹달고 다니는 분들 계시더라 2026.06.25 06:48:06
후에엥 헐 전 와플대학이용~ 2026.06.25 06:48:12
Ann. 난 유졸임ㅠ 2026.06.25 06:48:13
먀먀나나 와플대학 출신입니다 2026.06.25 06:48:16
후에엥 ㅋㅋㅋ 2026.06.25 06:48:22
ㅇㅇ 나중에는 어차피 끼리끼리 모이게 되기때문에 학력자랑 할 사람도 없어짐.. 2026.06.25 06:48:31
후에엥 저랑 동문이시네용!!^^ 2026.06.25 06:48:32
후에엥 ㄹㅇ이냐 2026.06.25 06:48:46
가오리빵즈 학벌 네임벨류가 '나'를 어필할 때 도움이 되니까. 대충 나한테 어필중이구나. 귀엽노..ㅋ 라고 생각해버리죵 2026.06.25 06:48:52
ㅇㅇ1 저는 젖문대 출신이에요 112.156 2026.06.25 06:49:00
ㅇㅇ 저도 자퇴임 화이팅 2026.06.25 06:49:00
후에엥 갓기스무살이와서 저 00대생이에요!!하면 귀여운데 다 늙으신 분들이 엣헴 제가 00대학교 출신입니다 허허 하면 ㅏ..ㅖ…공부 잘하셨나보당 ㅎㅎㅎㅎㅎㅎ…하게됨 2026.06.25 06:49:40
후에엥 나보다 나이많은 애들이 자랑하면 안귀여웡… 2026.06.25 06:50:04
후에엥 젖문대드릴ㅋ가용? 2026.06.25 06:50:12
후에엥 예아 꽉찬 고졸 ㅋㅋ 2026.06.25 06:50:19
ㅇㅇ @후에엥 그건 좀 없어보이긴하네..ㅋㅋ 2026.06.25 06:51:14
기타 학력 자랑 밥 먹듯이 하고 다니던 분 당장 있던데 굳이 그런 걸 말해야하나 싶음 현실에서 하면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텐데 그래서 브챗에서 하는 건가 ㅋㅋ 2026.06.25 06:51:22
ㅇㅇ1 저 주물럭학사라 좀 잘만짐 112.156 2026.06.25 06:51:34
후에엥 오 쪼물딱 ㅋㅋ 2026.06.25 06:52:01
후에엥 뭐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적당히 해야됨 2026.06.25 06:52:17
Anzai 야너두? 2026.06.25 06:5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435 바보 착한말고닉이나은가 새벽바람 2026-06-26 0
5783434 바보 한튜 카평 12 ㅇㅇ 113.10 2026-06-26 5
5783433 바보 아오 평가하느라 떡밥제대로못봣잖아 ㅇㅇ 121.144 2026-06-26 0
5783432 바보 어지러울때 아바타 보고 원펀맨 캐릭터로 평가함 댓ㄱ 21 가끔나타나는평가맨 2026-06-26 0
5783431 바보 통피야 고오맙다 ㅇㅇ 211.36 2026-06-26 0
5783430 바보 한튜 카평 ㅇㅇ 113.10 2026-06-26 0
5783429 바보 정공평가 해달랬더니 닉네임 바꾸라는데...? 6 로리루리 2026-06-26 0
5783428 바보 흠 이제 사그라든거 같으니 아까 받은 정병평가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3427 바보 오늘 엽떡이랑 엽닭먹는다고 포유콘 2026-06-26 0
5783426 바보 비추 없으려면 뭔가 반대를 표할 대체제가 있어야 하는거 아님?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425 바보 나두 정공6점이래! 4 우에하라라 2026-06-26 0
5783424 바보 아니 과몰입 안 하는데?? 5 푸너 2026-06-26 0
5783423 바보 통피랑 싸우는건 손해임 13 ㅇㅇ 2026-06-26 2
5783422 바보 주딱임마 왜이라노 12 마샬아츠 2026-06-26 6
5783421 바보 엣헴 마후유이니라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6 0
5783420 바보 루루네 6 뇨혜 2026-06-26 0
5783419 바보 갤이 무서워요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3418 바보 나왜 정공6점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3417 바보 마라탕 첨 먹었는데 속아파 살려줘 14 스트로크 2026-06-26 1
5783416 바보 애미 허난성출신은 ㅋㅋㅋㅋ ㅇㅇ 121.155 2026-06-26 0
5783415 바보 통피 욕하고 지랄하는애들중에 정상인애 본적없는듯 2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3414 바보 유동은 말투 착한쪽만 구분가능함... 2 ㅇㅇ 116.125 2026-06-26 0
5783413 바보 그 나도 순정이 있고 20 ㅇㅇ 2026-06-26 1
5783412 바보 마후유 볼때마다 귀염 터지네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3411 바보 와 요약본 쉽지않네 ㅇㅇ 211.36 2026-06-26 0
5783410 바보 매우 정신건강한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409 바보 싸우지 말고 섹스해 ㅇㅇ 2026-06-26 0
5783408 바보 자해안하고 정병없는 여자친구 사겨보고싶다 4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407 바보 갑자기 궁금한게 잀는대요 6 ㅇㅇ 2026-06-26 0
5783406 바보 어떤 고닉한테 호감작하는게 좋나요? 6 ㅇㅇ 2026-06-26 0
5783405 바보 저사람 근데 ㅇㅇ 223.38 2026-06-26 5
5783404 바보 비추 있어야 하는 이유 11 달나비 2026-06-26 0
5783403 바보 그니까 갤 떡밥 이거 맞음?? 6 ㅇㅇ 211.235 2026-06-26 8
5783402 바보 왜 저만 정공 평가 10점인가여.. 6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401 바보 다같이 저처럼 분탕이되셈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3400 바보 근데 아무리 데인게 많다지만 4 ㅇㅇ 119.201 2026-06-26 1
5783399 바보 저 허리 흔들고있어요 2 ㅇㅇ 223.38 2026-06-26 0
5783398 바보 아가이러낫서요 16 ㅇㅇ 2026-06-26 0
5783397 바보 사랑해 5 풀잎숲 2026-06-26 0
5783396 바보 아니근데 아직도 비추 없앤건 이해가안됨 18 마샬아츠 2026-06-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