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갓스물아니면 학력 자랑도 함부러하는거아님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55
  • 2026-06-25 06:47:22

7eed8376b78661f43ce9e9b04e80216f29f26601c1d9666e79a8ccbccbdc719ffe319aff84d5

내가 지잡대 자퇴생 가방끈 짧은 엠생이라 부러운게 아니고
그냥 졸업 했으면 학교딱지는 좀 떼라 꺼드럭 ㄴㄴ안궁금함
최면어플 피식대학출신입니다 2026.06.25 06:47:57
샘플카린 겜 안에서 대학교 그룹달고 다니는 분들 계시더라 2026.06.25 06:48:06
후에엥 헐 전 와플대학이용~ 2026.06.25 06:48:12
Ann. 난 유졸임ㅠ 2026.06.25 06:48:13
먀먀나나 와플대학 출신입니다 2026.06.25 06:48:16
후에엥 ㅋㅋㅋ 2026.06.25 06:48:22
ㅇㅇ 나중에는 어차피 끼리끼리 모이게 되기때문에 학력자랑 할 사람도 없어짐.. 2026.06.25 06:48:31
후에엥 저랑 동문이시네용!!^^ 2026.06.25 06:48:32
후에엥 ㄹㅇ이냐 2026.06.25 06:48:46
가오리빵즈 학벌 네임벨류가 '나'를 어필할 때 도움이 되니까. 대충 나한테 어필중이구나. 귀엽노..ㅋ 라고 생각해버리죵 2026.06.25 06:48:52
ㅇㅇ1 저는 젖문대 출신이에요 112.156 2026.06.25 06:49:00
ㅇㅇ 저도 자퇴임 화이팅 2026.06.25 06:49:00
후에엥 갓기스무살이와서 저 00대생이에요!!하면 귀여운데 다 늙으신 분들이 엣헴 제가 00대학교 출신입니다 허허 하면 ㅏ..ㅖ…공부 잘하셨나보당 ㅎㅎㅎㅎㅎㅎ…하게됨 2026.06.25 06:49:40
후에엥 나보다 나이많은 애들이 자랑하면 안귀여웡… 2026.06.25 06:50:04
후에엥 젖문대드릴ㅋ가용? 2026.06.25 06:50:12
후에엥 예아 꽉찬 고졸 ㅋㅋ 2026.06.25 06:50:19
ㅇㅇ @후에엥 그건 좀 없어보이긴하네..ㅋㅋ 2026.06.25 06:51:14
기타 학력 자랑 밥 먹듯이 하고 다니던 분 당장 있던데 굳이 그런 걸 말해야하나 싶음 현실에서 하면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텐데 그래서 브챗에서 하는 건가 ㅋㅋ 2026.06.25 06:51:22
ㅇㅇ1 저 주물럭학사라 좀 잘만짐 112.156 2026.06.25 06:51:34
후에엥 오 쪼물딱 ㅋㅋ 2026.06.25 06:52:01
후에엥 뭐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적당히 해야됨 2026.06.25 06:52:17
Anzai 야너두? 2026.06.25 06:5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04 일반 비슷한시간 야짤달리던 고닉들 다 무사한데 나만잡혓어 8 ㅇㅇ 180.70 2026-06-26 0
5787203 일반 30분마다 파딱이 바뀌네 ㄷㄷㄷㄷ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7202 일반 아니 대체 어디서부터 읽어야하는거야? 냐하링 2026-06-26 0
5787201 일반 저오늘 연예인봄 파레토 2026-06-26 0
5787200 일반 선착순한명 맘스땃쥐 12 lilToon 2026-06-26 0
5787199 일반 버팔로반고닉어디서본거같은데 닝닝즈 2026-06-26 0
5787198 일반 부계정 판거임 9 ㅇㅇ 2026-06-26 2
5787197 일반 갤에 부거 뿌리던 주딱도 있었다아님? 67 2026-06-26 0
5787196 일반 전 주딱은 파딱 지켜주기라도햇지 지금 주딱은 몰르잖아 4 ㅇㅇ 2026-06-26 2
5787195 일반 어려워 1 파란색맛 2026-06-26 0
5787194 일반 주딱 또바뀌었는데 ㅇㅇ 14.33 2026-06-26 0
5787193 일반 근데 그 세글자 고닉이 누구야? 4 나루미 2026-06-26 0
5787192 일반 머리속에 음란 차단기가 있는것 같애 8 별고리 2026-06-26 0
5787191 일반 주딱 ㅇㅇ 반고닉 아이디 개웃기네ㅋㅋㅋ 4 ㅇㅇ 2026-06-26 4
5787190 일반 저건 또 누구임 2 koper 2026-06-26 0
5787189 일반 와 대흥갤 18위 4 67 2026-06-26 0
5787188 일반 무슨 다 썰리냐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187 일반 주딱또바꼇네 6 닝닝즈 2026-06-26 0
5787186 일반 판이 엎어지니 또 새 파딱이 늘어나네 이노리 2026-06-26 0
5787185 일반 나도 내 주량을 모르겠다 ㅇㅇ.. 2 67 2026-06-26 0
5787184 일반 축제분위기네요 반프르2 2026-06-26 0
5787183 일반 석방하라!!!!!! 2 ㅇㅇ 122.254 2026-06-26 0
5787182 일반 자꾸 전주딱 거리니깐 4 vella 2026-06-26 0
5787181 ♿️ 근데 비추 없애자는건 레전드 계집행동 아니냐 4 이동식디스크 2026-06-26 4
5787180 일반 주딱용 깡계인가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179 일반 저파딱중하나는그세글자고닉을처단할강단이있길바란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178 일반 통근버스 기사님 성질 급하나봐 2 비엔이 2026-06-26 0
5787177 일반 주딱또 바뀌었는데 ㅇㅇ 14.33 2026-06-26 0
5787176 일반 이 디시콘 본인 보고 웃는거같으면 개추 ㅋㅋ 노그 2026-06-26 0
5787175 일반 주딱 왜 바뀜 3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174 일반 아 전주딱 아니구나 머하지 2026-06-26 0
5787173 일반 전 주딱이 걍 개 고트였ㅇㅁㅡ 4 ㅇㅇ 2026-06-26 3
5787172 일반 애들아 지금이야!! 존나나 2026-06-26 0
5787171 일반 생각해보니 전주딱 탈주했으면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170 일반 ㅎㅇ 머하지 2026-06-26 0
5787169 일반 어 시발 디엠씨에서 내려야하는데 좆됐다 아님? 8 67 2026-06-26 0
5787168 일반 씨발 15 사랑해용 2026-06-26 2
5787167 일반 전주딱그래도좋은사람이었는데 2 서라벌 2026-06-26 2
5787166 일반 파딱부재중머임???? 4 닝닝즈 2026-06-26 0
5787165 일반 파딱을 왜 하고 싶어하는거임..? 2 증류쉐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