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갓스물아니면 학력 자랑도 함부러하는거아님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55
  • 2026-06-25 06:47:22

7eed8376b78661f43ce9e9b04e80216f29f26601c1d9666e79a8ccbccbdc719ffe319aff84d5

내가 지잡대 자퇴생 가방끈 짧은 엠생이라 부러운게 아니고
그냥 졸업 했으면 학교딱지는 좀 떼라 꺼드럭 ㄴㄴ안궁금함
최면어플 피식대학출신입니다 2026.06.25 06:47:57
샘플카린 겜 안에서 대학교 그룹달고 다니는 분들 계시더라 2026.06.25 06:48:06
후에엥 헐 전 와플대학이용~ 2026.06.25 06:48:12
Ann. 난 유졸임ㅠ 2026.06.25 06:48:13
먀먀나나 와플대학 출신입니다 2026.06.25 06:48:16
후에엥 ㅋㅋㅋ 2026.06.25 06:48:22
ㅇㅇ 나중에는 어차피 끼리끼리 모이게 되기때문에 학력자랑 할 사람도 없어짐.. 2026.06.25 06:48:31
후에엥 저랑 동문이시네용!!^^ 2026.06.25 06:48:32
후에엥 ㄹㅇ이냐 2026.06.25 06:48:46
가오리빵즈 학벌 네임벨류가 '나'를 어필할 때 도움이 되니까. 대충 나한테 어필중이구나. 귀엽노..ㅋ 라고 생각해버리죵 2026.06.25 06:48:52
ㅇㅇ1 저는 젖문대 출신이에요 112.156 2026.06.25 06:49:00
ㅇㅇ 저도 자퇴임 화이팅 2026.06.25 06:49:00
후에엥 갓기스무살이와서 저 00대생이에요!!하면 귀여운데 다 늙으신 분들이 엣헴 제가 00대학교 출신입니다 허허 하면 ㅏ..ㅖ…공부 잘하셨나보당 ㅎㅎㅎㅎㅎㅎ…하게됨 2026.06.25 06:49:40
후에엥 나보다 나이많은 애들이 자랑하면 안귀여웡… 2026.06.25 06:50:04
후에엥 젖문대드릴ㅋ가용? 2026.06.25 06:50:12
후에엥 예아 꽉찬 고졸 ㅋㅋ 2026.06.25 06:50:19
ㅇㅇ @후에엥 그건 좀 없어보이긴하네..ㅋㅋ 2026.06.25 06:51:14
기타 학력 자랑 밥 먹듯이 하고 다니던 분 당장 있던데 굳이 그런 걸 말해야하나 싶음 현실에서 하면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텐데 그래서 브챗에서 하는 건가 ㅋㅋ 2026.06.25 06:51:22
ㅇㅇ1 저 주물럭학사라 좀 잘만짐 112.156 2026.06.25 06:51:34
후에엥 오 쪼물딱 ㅋㅋ 2026.06.25 06:52:01
후에엥 뭐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적당히 해야됨 2026.06.25 06:52:17
Anzai 야너두? 2026.06.25 06:5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79 일반 도쿄사는데 오늘 지진만3번째네 9 OwO 2026-06-26 0
5787078 일반 엄카로 쿠팡 식재료 시킨걸 뭐라 그럼? 9 67 2026-06-26 0
5787077 일반 쓰담번개 많이 와주세요 2 유저 2026-06-26 0
5787076 일반 포도죽어 2 레레땅 2026-06-26 0
5787075 일반 ㅇㅅㅇ... 노그 2026-06-26 0
5787074 일반 일본 지진남?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073 일반 파래져라 갤관리해라~ ㅇㅇ 2026-06-26 0
5787072 일반 내일 저녁 메뉴 고민중인데 뭘 먹지 ㅇㅇ 61.98 2026-06-26 0
5787071 일반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lilToon 2026-06-26 0
5787070 일반 음교회갈까말까 개추 2026-06-26 0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5787066 일반 퇴근해야징 vella 2026-06-26 0
5787065 일반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7064 일반 잘타냐 1 파랑키펠 2026-06-26 0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5787062 일반 내집왜이래 잘못 2026-06-26 0
5787061 일반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ㅇㅇ 2026-06-26 0
5787060 일반 아출근ㅈㄴ싫다 닝닝즈 2026-06-26 0
5787059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OculusQuest 2026-06-26 1
5787058 일반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ㅇㅇ 14.66 2026-06-26 0
5787057 일반 내일은 집에좀 일찍가서 쉬어야겟다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56 일반 그러자 브갤이 멈췄다 ㅇㅇ 116.125 2026-06-26 0
5787055 일반 살았죠? ㅇㅇ 2026-06-26 0
5787054 일반 나는 5000 안되지롱 ㅋ ㅇㅇ 2026-06-26 0
5787053 일반 진짜 딱 1시간마누자야지 2 레테 2026-06-26 0
5787052 일반 이 위로 글댓합 5000개이상인 사람 3명 골라서 파딱 20 댕댕충 2026-06-26 0
5787051 일반 누가 자꾸 내 글에 비추 누르는거임... 2 67 2026-06-26 0
5787050 일반 혹시 일본 살고있는 사람 있음?? 급함 7 네에네 2026-06-26 0
5787049 일반 그냥 파딱들 노모 야짤 올리면되는거잖아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048 일반 졸려요 머하지 2026-06-26 0
5787047 일반 야짤 타이밍임? 6 난춘 2026-06-26 0
5787046 일반 포르자 20시간 했는데 질림 1 따뚜샤 2026-06-26 0
5787045 일반 나만 아무것도 모르나봄.. 4 증류쉐이 2026-06-26 0
5787044 일반 진짜 딱 1시간만 자고 브챗하고싶은데 2 레테 2026-06-26 0
5787043 일반 음교회에서 갤 실황 얘기하면 차단이지?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42 일반 늘 있는 WWE 결과는 항상 같겟죠 4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41 일반 . 4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40 일반 지금 도쿄에 지진 난다던데 2 ㅇㅇ 220.117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