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갓스물아니면 학력 자랑도 함부러하는거아님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55
  • 2026-06-25 06:47:22

7eed8376b78661f43ce9e9b04e80216f29f26601c1d9666e79a8ccbccbdc719ffe319aff84d5

내가 지잡대 자퇴생 가방끈 짧은 엠생이라 부러운게 아니고
그냥 졸업 했으면 학교딱지는 좀 떼라 꺼드럭 ㄴㄴ안궁금함
최면어플 피식대학출신입니다 2026.06.25 06:47:57
샘플카린 겜 안에서 대학교 그룹달고 다니는 분들 계시더라 2026.06.25 06:48:06
후에엥 헐 전 와플대학이용~ 2026.06.25 06:48:12
Ann. 난 유졸임ㅠ 2026.06.25 06:48:13
먀먀나나 와플대학 출신입니다 2026.06.25 06:48:16
후에엥 ㅋㅋㅋ 2026.06.25 06:48:22
ㅇㅇ 나중에는 어차피 끼리끼리 모이게 되기때문에 학력자랑 할 사람도 없어짐.. 2026.06.25 06:48:31
후에엥 저랑 동문이시네용!!^^ 2026.06.25 06:48:32
후에엥 ㄹㅇ이냐 2026.06.25 06:48:46
가오리빵즈 학벌 네임벨류가 '나'를 어필할 때 도움이 되니까. 대충 나한테 어필중이구나. 귀엽노..ㅋ 라고 생각해버리죵 2026.06.25 06:48:52
ㅇㅇ1 저는 젖문대 출신이에요 112.156 2026.06.25 06:49:00
ㅇㅇ 저도 자퇴임 화이팅 2026.06.25 06:49:00
후에엥 갓기스무살이와서 저 00대생이에요!!하면 귀여운데 다 늙으신 분들이 엣헴 제가 00대학교 출신입니다 허허 하면 ㅏ..ㅖ…공부 잘하셨나보당 ㅎㅎㅎㅎㅎㅎ…하게됨 2026.06.25 06:49:40
후에엥 나보다 나이많은 애들이 자랑하면 안귀여웡… 2026.06.25 06:50:04
후에엥 젖문대드릴ㅋ가용? 2026.06.25 06:50:12
후에엥 예아 꽉찬 고졸 ㅋㅋ 2026.06.25 06:50:19
ㅇㅇ @후에엥 그건 좀 없어보이긴하네..ㅋㅋ 2026.06.25 06:51:14
기타 학력 자랑 밥 먹듯이 하고 다니던 분 당장 있던데 굳이 그런 걸 말해야하나 싶음 현실에서 하면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텐데 그래서 브챗에서 하는 건가 ㅋㅋ 2026.06.25 06:51:22
ㅇㅇ1 저 주물럭학사라 좀 잘만짐 112.156 2026.06.25 06:51:34
후에엥 오 쪼물딱 ㅋㅋ 2026.06.25 06:52:01
후에엥 뭐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적당히 해야됨 2026.06.25 06:52:17
Anzai 야너두? 2026.06.25 06:5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82 일반 이거 암호화 되고있는건가? 6 쫄깃_ 2026-06-26 0
5787281 일반 아니 갤이 불타고있잖아 1 이오상 2026-06-26 0
5787280 일반 이제겜이나할까 ㅇㅇ 2026-06-26 0
5787279 일반 .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278 일반 주딱 닉부터 버팔로네 4 ㅇㅇ 2026-06-26 7
5787277 일반 파딱다니까클리너싹돌리고유동됐노ㅋㅋ 2 닝닝즈 2026-06-26 0
5787276 일반 레식 내전 구함 11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275 일반 오버워치시온재밋더라 1 와샤넴 2026-06-26 0
5787274 일반 바나나우유어떤데 6 lilToon 2026-06-26 0
5787273 일반 할게업노 2 ㅇㅇ 2026-06-26 0
5787272 일반 주딱 누구냐 2 이응이응 2026-06-26 0
5787271 일반 근담 터짐? 2 ㅇㅇ 14.33 2026-06-26 0
5787270 일반 제가 파딱이된다면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7269 일반 갤이 망해서 알바가 주시하나 2 거미군주 2026-06-26 0
5787268 일반 술 쳐먹고 노래 들으면서 걸으니까 세상이 존나 밟아보이네 2 67 2026-06-26 0
5787267 일반 저 데려갈 왕자님 구해요 20 vella 2026-06-26 0
5787266 일반 하늘봐라 15 미찌 2026-06-26 0
5787265 일반 아 11시인줄 모르고 번개 못갔네 2 너가멀알어 2026-06-26 0
5787264 일반 증바람 내전하실분 7 나루미 2026-06-26 0
5787263 일반 주딱이 전임자를 살해했다. 욕심에 눈이 멀어 그만. 서라벌 2026-06-26 0
5787262 일반 전주딱못돌아오게 영차갈기죠? 6 계섬월 2026-06-26 0
5787261 일반 나도 파딱 주셈 1.5way 2026-06-26 0
5787260 일반 난 파딱 절대 안할거같음 3 거미군주 2026-06-26 0
5787259 일반 이런데도실북랭킹이안오르네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7258 일반 으흐흐 8 고래토리7 2026-06-26 0
5787257 도와줘 F 샵 페이셜 임포트 했는데 윈도우바에 ft fatch 안뜨는데 이유 점 13 Jinsei 2026-06-26 0
5787255 일반 갤 보니까 시간이... 내 쓰담번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254 일반 내가 파딱이ㅏ 되야 하는 이유 4 CALB 2026-06-26 0
5787253 일반 증바람 5인큐 구함! 2 존나나 2026-06-26 0
5787251 일반 주딱 왜또바뀐건가요 그리고 누구임 2 브푸어 2026-06-26 0
5787250 일반 사천마파두부넘마싯다 4 타코야끼 2026-06-26 0
5787249 일반 호출기 12 ㅇㅇ 2026-06-26 0
5787248 일반 마라탕쳐찌기네 5 와샤넴 2026-06-26 0
5787247 일반 전임자 지우기 무섭네. 다 뒤에서 주딱이 사주한거지? 3 서라벌 2026-06-26 2
5787246 일반 저 트레이서에 재능있는듯 ㅇㅇ 2026-06-26 0
5787245 일반 브챗할기분안드네 4 우사뿅 2026-06-26 0
5787244 일반 역사 내부가 낡을 수록 에스컬레이터 한 줄 서기가 발달해있다는데요 2 67 2026-06-26 0
5787243 일반 술안주 추천 점 21 눈바로 2026-06-26 0
5787242 일반 파딱님 저는 봐주세요~ 6 쥬에루 2026-06-26 0
5787241 일반 파딱 과도기 과정이노ㅋㅋㅋ 1.5way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