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갓스물아니면 학력 자랑도 함부러하는거아님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55
  • 2026-06-25 06:47:22

7eed8376b78661f43ce9e9b04e80216f29f26601c1d9666e79a8ccbccbdc719ffe319aff84d5

내가 지잡대 자퇴생 가방끈 짧은 엠생이라 부러운게 아니고
그냥 졸업 했으면 학교딱지는 좀 떼라 꺼드럭 ㄴㄴ안궁금함
최면어플 피식대학출신입니다 2026.06.25 06:47:57
샘플카린 겜 안에서 대학교 그룹달고 다니는 분들 계시더라 2026.06.25 06:48:06
후에엥 헐 전 와플대학이용~ 2026.06.25 06:48:12
Ann. 난 유졸임ㅠ 2026.06.25 06:48:13
먀먀나나 와플대학 출신입니다 2026.06.25 06:48:16
후에엥 ㅋㅋㅋ 2026.06.25 06:48:22
ㅇㅇ 나중에는 어차피 끼리끼리 모이게 되기때문에 학력자랑 할 사람도 없어짐.. 2026.06.25 06:48:31
후에엥 저랑 동문이시네용!!^^ 2026.06.25 06:48:32
후에엥 ㄹㅇ이냐 2026.06.25 06:48:46
가오리빵즈 학벌 네임벨류가 '나'를 어필할 때 도움이 되니까. 대충 나한테 어필중이구나. 귀엽노..ㅋ 라고 생각해버리죵 2026.06.25 06:48:52
ㅇㅇ1 저는 젖문대 출신이에요 112.156 2026.06.25 06:49:00
ㅇㅇ 저도 자퇴임 화이팅 2026.06.25 06:49:00
후에엥 갓기스무살이와서 저 00대생이에요!!하면 귀여운데 다 늙으신 분들이 엣헴 제가 00대학교 출신입니다 허허 하면 ㅏ..ㅖ…공부 잘하셨나보당 ㅎㅎㅎㅎㅎㅎ…하게됨 2026.06.25 06:49:40
후에엥 나보다 나이많은 애들이 자랑하면 안귀여웡… 2026.06.25 06:50:04
후에엥 젖문대드릴ㅋ가용? 2026.06.25 06:50:12
후에엥 예아 꽉찬 고졸 ㅋㅋ 2026.06.25 06:50:19
ㅇㅇ @후에엥 그건 좀 없어보이긴하네..ㅋㅋ 2026.06.25 06:51:14
기타 학력 자랑 밥 먹듯이 하고 다니던 분 당장 있던데 굳이 그런 걸 말해야하나 싶음 현실에서 하면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텐데 그래서 브챗에서 하는 건가 ㅋㅋ 2026.06.25 06:51:22
ㅇㅇ1 저 주물럭학사라 좀 잘만짐 112.156 2026.06.25 06:51:34
후에엥 오 쪼물딱 ㅋㅋ 2026.06.25 06:52:01
후에엥 뭐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적당히 해야됨 2026.06.25 06:52:17
Anzai 야너두? 2026.06.25 06:5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524 일반 주딱이랑 지금 전화했을리가 업음 6 달나비 2026-06-26 0
5787523 일반 차단 내역 뭐냐 2 알테밍 2026-06-26 0
5787522 일반 좆같은새끼 = 갠차하면 그만아님?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521 일반 클리너기찮아서어캐돌림 4 ㅇㅇ 2026-06-26 0
5787520 일반 저 파딱 클리너도 아니잖아 쥬에루 2026-06-26 0
5787519 일반 아아.. 그가 떠났읍니다..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1
5787518 일반 내 호감파딱도 다내려갔네 ㅅㅂ 6 소냐 2026-06-26 0
5787517 일반 일베있냐.. 2 vella 2026-06-26 0
5787516 일반 사실 내가 다이야기해봤는데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515 일반 내가 좋아하는 클리너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514 일반 ❗지❗금❗주❗딱❗부❗계❗라❗고❗함❗ 8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513 일반 아기브부이졸려 2 ㅇㅇ 2026-06-26 0
5787512 일반 저녁먹기 5 Tiramisu 2026-06-26 0
5787511 일반 AI 기반 풀트는 스캠이지 7 머하지 2026-06-26 0
5787510 일반 클리너 왜 돌리는지 모르겠네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7509 일반 나도 전주딱이랑 통화해봤는데 2 koper 2026-06-26 0
5787508 일반 걍 앞에 주황색있다고 뚜드려 맞은 애 같음.. 2 모해자니 2026-06-26 0
5787507 일반 보지펑 ㅇㅇ 2026-06-26 0
5787506 일반 파딱 글댓합 5000안되는데 클리너돌린거임?? 4 ㅇㅇ 2026-06-26 0
5787505 일반 "브붕아... 울지 마..." 네무이ii 2026-06-26 0
5787504 일반 생각보다 응급실의사들이 제일좆대는듯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503 일반 전 주딱이랑 친구하고싶다 5 별고리 2026-06-26 0
5787502 일반 나도 매니저탭만 보여주면안대냥.. 4 나루미 2026-06-26 0
5787501 일반 닉바꾸고 클리너돌렸는데 완장달고 자짤달고 일기쓰면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500 일반 진짜로작동할지안할지사기일지아닐지모르는의문의풀트추적베스를800달러에사전구매 19 냐하링 2026-06-26 0
5787499 일반 브붕아 나진짜 자러갈게 5 파레토 2026-06-26 0
5787498 일반 전주딱의외로건실하게게임했나보네 3 ㅇㅇ 2026-06-26 0
5787497 일반 저는 파딱주면 절대안됨? 8 새벽바람 2026-06-26 0
5787496 일반 생각보다 주딱아는 사람 많네 5 평일 2026-06-26 0
5787495 일반 버그캣이랑 버터캣이랑 무슨관계임 11 댕댕충 2026-06-26 0
5787494 일반 현주딱에게 질문 6 쥬에루 2026-06-26 0
5787493 일반 그래서 지금 주딱이 누구임? 3 MilkTank 2026-06-26 0
5787492 일반 버터캣은 돌아올것이다.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491 일반 소화기내과가서 소화가안된다고 의사한테 칭얼거리니까 의사가 11 ㅇㅇ 2026-06-26 0
5787490 일반 버그캣 코인 12 비엔이 2026-06-26 0
5787489 일반 나 궁금한거 있어 4 푸너 2026-06-26 0
5787488 일반 짠했음청년 1 김Mr 2026-06-26 0
5787487 일반 나는아직너를기다리고있어 달나비 2026-06-26 0
5787486 일반 듀…. 6 파레토 2026-06-26 0
5787485 일반 옷 입혀봣어요 8 Yeo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