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갓스물아니면 학력 자랑도 함부러하는거아님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55
- 2026-06-25 06:47:22
| 최면어플 | 피식대학출신입니다 | 2026.06.25 06:47:57 |
| 샘플카린 | 겜 안에서 대학교 그룹달고 다니는 분들 계시더라 | 2026.06.25 06:48:06 |
| 후에엥 | 헐 전 와플대학이용~ | 2026.06.25 06:48:12 |
| Ann. | 난 유졸임ㅠ | 2026.06.25 06:48:13 |
| 먀먀나나 | 와플대학 출신입니다 | 2026.06.25 06:48:16 |
| 후에엥 | ㅋㅋㅋ | 2026.06.25 06:48:22 |
| ㅇㅇ | 나중에는 어차피 끼리끼리 모이게 되기때문에 학력자랑 할 사람도 없어짐.. | 2026.06.25 06:48:31 |
| 후에엥 | 저랑 동문이시네용!!^^ | 2026.06.25 06:48:32 |
| 후에엥 | ㄹㅇ이냐 | 2026.06.25 06:48:46 |
| 가오리빵즈 | 학벌 네임벨류가 '나'를 어필할 때 도움이 되니까. 대충 나한테 어필중이구나. 귀엽노..ㅋ 라고 생각해버리죵 | 2026.06.25 06:48:52 |
| ㅇㅇ1 | 저는 젖문대 출신이에요 112.156 | 2026.06.25 06:49:00 |
| ㅇㅇ | 저도 자퇴임 화이팅 | 2026.06.25 06:49:00 |
| 후에엥 | 갓기스무살이와서 저 00대생이에요!!하면 귀여운데 다 늙으신 분들이 엣헴 제가 00대학교 출신입니다 허허 하면 ㅏ..ㅖ…공부 잘하셨나보당 ㅎㅎㅎㅎㅎㅎ…하게됨 | 2026.06.25 06:49:40 |
| 후에엥 | 나보다 나이많은 애들이 자랑하면 안귀여웡… | 2026.06.25 06:50:04 |
| 후에엥 | 젖문대드릴ㅋ가용? | 2026.06.25 06:50:12 |
| 후에엥 | 예아 꽉찬 고졸 ㅋㅋ | 2026.06.25 06:50:19 |
| ㅇㅇ | @후에엥 그건 좀 없어보이긴하네..ㅋㅋ | 2026.06.25 06:51:14 |
| 기타 | 학력 자랑 밥 먹듯이 하고 다니던 분 당장 있던데 굳이 그런 걸 말해야하나 싶음 현실에서 하면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텐데 그래서 브챗에서 하는 건가 ㅋㅋ | 2026.06.25 06:51:22 |
| ㅇㅇ1 | 저 주물럭학사라 좀 잘만짐 112.156 | 2026.06.25 06:51:34 |
| 후에엥 | 오 쪼물딱 ㅋㅋ | 2026.06.25 06:52:01 |
| 후에엥 | 뭐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적당히 해야됨 | 2026.06.25 06:52:17 |
| Anzai | 야너두? | 2026.06.25 06:55: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