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갓스물아니면 학력 자랑도 함부러하는거아님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55
  • 2026-06-25 06:47:22

7eed8376b78661f43ce9e9b04e80216f29f26601c1d9666e79a8ccbccbdc719ffe319aff84d5

내가 지잡대 자퇴생 가방끈 짧은 엠생이라 부러운게 아니고
그냥 졸업 했으면 학교딱지는 좀 떼라 꺼드럭 ㄴㄴ안궁금함
최면어플 피식대학출신입니다 2026.06.25 06:47:57
샘플카린 겜 안에서 대학교 그룹달고 다니는 분들 계시더라 2026.06.25 06:48:06
후에엥 헐 전 와플대학이용~ 2026.06.25 06:48:12
Ann. 난 유졸임ㅠ 2026.06.25 06:48:13
먀먀나나 와플대학 출신입니다 2026.06.25 06:48:16
후에엥 ㅋㅋㅋ 2026.06.25 06:48:22
ㅇㅇ 나중에는 어차피 끼리끼리 모이게 되기때문에 학력자랑 할 사람도 없어짐.. 2026.06.25 06:48:31
후에엥 저랑 동문이시네용!!^^ 2026.06.25 06:48:32
후에엥 ㄹㅇ이냐 2026.06.25 06:48:46
가오리빵즈 학벌 네임벨류가 '나'를 어필할 때 도움이 되니까. 대충 나한테 어필중이구나. 귀엽노..ㅋ 라고 생각해버리죵 2026.06.25 06:48:52
ㅇㅇ1 저는 젖문대 출신이에요 112.156 2026.06.25 06:49:00
ㅇㅇ 저도 자퇴임 화이팅 2026.06.25 06:49:00
후에엥 갓기스무살이와서 저 00대생이에요!!하면 귀여운데 다 늙으신 분들이 엣헴 제가 00대학교 출신입니다 허허 하면 ㅏ..ㅖ…공부 잘하셨나보당 ㅎㅎㅎㅎㅎㅎ…하게됨 2026.06.25 06:49:40
후에엥 나보다 나이많은 애들이 자랑하면 안귀여웡… 2026.06.25 06:50:04
후에엥 젖문대드릴ㅋ가용? 2026.06.25 06:50:12
후에엥 예아 꽉찬 고졸 ㅋㅋ 2026.06.25 06:50:19
ㅇㅇ @후에엥 그건 좀 없어보이긴하네..ㅋㅋ 2026.06.25 06:51:14
기타 학력 자랑 밥 먹듯이 하고 다니던 분 당장 있던데 굳이 그런 걸 말해야하나 싶음 현실에서 하면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텐데 그래서 브챗에서 하는 건가 ㅋㅋ 2026.06.25 06:51:22
ㅇㅇ1 저 주물럭학사라 좀 잘만짐 112.156 2026.06.25 06:51:34
후에엥 오 쪼물딱 ㅋㅋ 2026.06.25 06:52:01
후에엥 뭐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적당히 해야됨 2026.06.25 06:52:17
Anzai 야너두? 2026.06.25 06:5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661 일반 15571557 18 리즈_ 2026-06-27 0
5789660 일반 나는 커미션 안넣음 15 댕댕충 2026-06-27 0
5789659 일반 롤 할 사람 4/5 2 ㅇㅇ 211.235 2026-06-27 0
5789658 일반 2002년 때는 분명 짱 재밌었겠지 21 유저 2026-06-27 0
5789657 일반 짤녀의 브생활 화공 추가금 받아요 10 녠니무 2026-06-27 0
5789656 일반 평가받아써 11 레인 2026-06-27 0
5789655 일반 입갤합니다 ㅎㅇㅎㅇ 6 MilkTank 2026-06-27 0
5789654 일반 친추 먼저 걸라 해놓고 수락 안 누르는건 무슨 심보야 4 ㅇㅇ 203.229 2026-06-27 0
5789653 일반 화공추가금은 머임..? 2 플랫화이트 2026-06-27 0
5789652 일반 의도치 않게 앞사람 포인트 적립에 뜨는 이름을 봤는데 4 잘못 2026-06-27 0
5789651 일반 커미션하는애들 세금은냄? 9 ㅇㅇ 125.131 2026-06-27 0
5789650 일반 기상햇우 7 Khaki 2026-06-27 0
5789649 일반 어제 애슐리 첨 가봤음 6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648 일반 우우 말넘심 3 세이히나 2026-06-27 0
5789647 일반 남시선은신경안쓰는데평가는받고시픔여 6 목티 2026-06-27 1
5789646 일반 코블몬 해야징 밤이좋다 2026-06-27 0
5789645 일반 평가완료인데요 42 평가용 2026-06-27 0
5789644 일반 자짤짤려서 모자이크 더 키웟음 21 치요치 2026-06-27 1
5789643 일반 돈들어와야 머리를깎든하는데 4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42 일반 과몰입평가 불가능 판정 받음 14 네무이ii 2026-06-27 0
5789641 일반 메이플월드에 사는 브빙 21 파체 2026-06-27 0
5789640 일반 모든 아바타에 어덜트랑 섹스태그 넣어놈 20 댕댕충 2026-06-27 0
5789639 일반 기본값 10받아놓고 화공추가금 받는놈 또 커미션하네 8 ㅇㅇ 2026-06-27 6
5789638 일반 저녁으로 아이스티 1L 먹을까 16 lia 2026-06-27 0
5789637 일반 친구 집에서 고야이 인형 한마리 입양함 8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636 일반 밥 먹엇으니 침대섿스 ㄱ 11 계섬월 2026-06-27 0
5789635 일반 님드라 이거봐주삼 16 말랑홀 2026-06-27 0
5789634 일반 님들 체지방 몇 정도 나옴? 3 방가방가 2026-06-27 0
5789633 일반 진짜 브챗 스킬 알려줌 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2
5789632 일반 좆같다 3 1.5way 2026-06-27 0
5789631 일반 아오 브챗하니 뇌 ㄹㅇ 망가졌나 20 짠다르크 2026-06-27 1
5789630 일반 솔직히 남자의 면허는 2종 소형아님? 3 판타_ 2026-06-27 0
5789629 일반 과모립이랑 결혼하고싶은데 삼성전자 현대차같은곳 들어가면 가능하려나 6 ㅇㅇ 2026-06-27 0
5789628 일반 인싸라는 말 좀 야하지 않음...? 33 유저 2026-06-27 0
5789627 일반 차는 그냥 적당한 suv가 좋은듯 5 라프레 2026-06-27 0
5789626 일반 1종 따야하는 이유 알려준다 1 ㅇㅇ 2026-06-27 0
5789625 일반 점심 뭐먹을까... 5 Anzai 2026-06-27 0
5789624 일반 사정사정한다는 말 야하지 않음? 8 버텨 2026-06-27 0
5789623 일반 트래커 3.0 3개 샀는데 이거 usb 허브 뭐 사야함? 4 버텨 2026-06-27 0
5789622 일반 친구들이랑 한창 면허 시즌때 기억난다 6 잔물결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