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러게 왜 햄버거에 감튀를 빼고 주래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1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34
- 2026-06-25 06:43:33
| 카호 | 안좋은거 아는데 주는게 도리지 - dc App | 2026.06.25 06:43:52 |
| ㅇㅇ | 건강생각해서 감튀뺏슴 ㅋㅋㅋㅋㅋㅋ | 2026.06.25 06:43:57 |
| 샘플카린 | ??? : 햄버거는 몸에 해로우니 다이소 상품권으로 드리겠습니다 | 2026.06.25 06:44:01 |
| 가오리빵즈 | 짤녀진짜 존나꼴리네요 | 2026.06.25 06:44:01 |
| 쥬에루 | 난몰띾어 | 2026.06.25 06:44:16 |
| 후에엥 | 흐물텅 감자튀김 먹고싶당 | 2026.06.25 06:44:25 |
| 후에엥 | 사실 나도 념글보고알앗더 | 2026.06.25 06:44:33 |
| 쥬에루 | @후에엥 사실 이미 알았음 ㅋ | 2026.06.25 06:44:44 |
| 새벽바람 | 맛잇어 | 2026.06.25 06:44:49 |
| 후에엥 | 이게무슨소리요!!!감튀를빼다니!!!감튀교 폭동을 보고싶냐!! | 2026.06.25 06:44:58 |
| 후에엥 | 다이소 살거잇엇는데 | 2026.06.25 06:45:10 |
| 후에엥 | 감사합니다 | 2026.06.25 06:45:15 |
| 후에엥 | ㄹㅇ | 2026.06.25 06:45:18 |
| ㅇㅇ | 너그런말하면이놈아저씨가맘터깊콘대신다아소쿠폰준다 - dc App | 2026.06.25 06:45:19 |
| 후에엥 | 우우 | 2026.06.25 06:45:42 |
| 나_리 | 감튀가더마싯는데 | 2026.06.25 06:5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