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요즘 투룸갈까 고민 많이 되긴 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30
  • 2026-06-25 06:42:58


0490f719b5856bff20afd8b236ef203edaaa9d9666fa6ecc

굳이굳이 수도권 살긴 하는데


집에서만 일하고 밖애도 안나가니 집이라도 넓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많이 듦


어디서살든 수입도 똑같고 지츨도 똑같고 생활패턴도 똑같고 친구는 다 흩어져 살아서 연고지 사는 의미도 업음


그리고 집에서 온갖 운동 다하는데 원룸이 너무 좁아터짐

말랑홀 개쳐부자구나,, 근데 나도 1K인데 1LDK정도는 마려우,,, 2026.06.25 06:43:32
에델마이트너 이상하다 분명히 포투였는대.. 2026.06.25 06:43:39
ㅇㅇ 먼소리임 2026.06.25 06:44:28
ㅇㅇ 포투면 궁궐이여 2026.06.25 06:44:52
시루 좁아터진다구 느끼면 옮겨야제 - dc App 2026.06.25 06:45:30
공담 집에서 일하는거면 지방투룸이나 더 좋은 옵션도 괜찮아 소음 빛공해 문제 없는곳으로 2026.06.25 06:45:33
말랑홀 @ㅇㅇ 헉 집 구조? 말한거였어.. 머슥 2026.06.25 06:46:09
ㅇㅇ @말랑홀 용어? 를 잘 몰라서 ㅎ.. 2026.06.25 06:48: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94 일반 알몸으로 누워서 쥬쥬기다리는 1 ㅇㅇ 118.220 2026-06-26 0
5787093 일반 근데 제가 전주딱이면 안돌아올거같음 5 HakaseJin 2026-06-26 0
5787092 일반 자야징 배랑이 2026-06-26 0
5787091 일반 지진나면안되는데 반프르2 2026-06-26 0
5787090 일반 파딱 선정이 완료됐다는 소식인데요 4 lilToon 2026-06-26 0
5787089 일반 마참내 퇴근이야 2 쫄깃_ 2026-06-26 0
5787088 일반 도쿄 흔들린거 브붕이가 후지산에서 저댄중이라서 발생햇다고함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87 일반 오늘 브챗 재밌을 것 같음 1 난춘 2026-06-26 0
5787086 일반 브야동이 뭐임 백야ㅿ 2026-06-26 0
5787085 일반 오늘 친구들이랑 브챗에서 영화봤당 2 Leriscent 2026-06-26 0
5787084 일반 나파딱할랭 5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083 일반 일단 모르겠고 다음파딱 ㅅㄱ해라 ㅋㅋ 2 존나나 2026-06-26 0
5787082 일반 브야동 시연배우하실분 3 냉채 2026-06-26 0
5787081 일반 지진나면 재빠르게 엎드려 바닥에 비비겠다는 생각을 함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80 일반 와시발한끗차이로살았네 닝닝즈 2026-06-26 0
5787079 일반 도쿄사는데 오늘 지진만3번째네 9 OwO 2026-06-26 0
5787078 일반 엄카로 쿠팡 식재료 시킨걸 뭐라 그럼? 9 67 2026-06-26 0
5787077 일반 쓰담번개 많이 와주세요 2 유저 2026-06-26 0
5787076 일반 포도죽어 2 레레땅 2026-06-26 0
5787075 일반 ㅇㅅㅇ... 노그 2026-06-26 0
5787074 일반 일본 지진남?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073 일반 파래져라 갤관리해라~ ㅇㅇ 2026-06-26 0
5787072 일반 내일 저녁 메뉴 고민중인데 뭘 먹지 ㅇㅇ 61.98 2026-06-26 0
5787071 일반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lilToon 2026-06-26 0
5787070 일반 음교회갈까말까 개추 2026-06-26 0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5787066 일반 퇴근해야징 vella 2026-06-26 0
5787065 일반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7064 일반 잘타냐 1 파랑키펠 2026-06-26 0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5787062 일반 내집왜이래 잘못 2026-06-26 0
5787061 일반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ㅇㅇ 2026-06-26 0
5787060 일반 아출근ㅈㄴ싫다 닝닝즈 2026-06-26 0
5787059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OculusQuest 2026-06-26 1
5787058 일반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ㅇㅇ 14.66 2026-06-26 0
5787057 일반 내일은 집에좀 일찍가서 쉬어야겟다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56 일반 그러자 브갤이 멈췄다 ㅇㅇ 116.125 2026-06-26 0
5787055 일반 살았죠?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