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요즘 투룸갈까 고민 많이 되긴 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30
  • 2026-06-25 06:42:58


0490f719b5856bff20afd8b236ef203edaaa9d9666fa6ecc

굳이굳이 수도권 살긴 하는데


집에서만 일하고 밖애도 안나가니 집이라도 넓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많이 듦


어디서살든 수입도 똑같고 지츨도 똑같고 생활패턴도 똑같고 친구는 다 흩어져 살아서 연고지 사는 의미도 업음


그리고 집에서 온갖 운동 다하는데 원룸이 너무 좁아터짐

말랑홀 개쳐부자구나,, 근데 나도 1K인데 1LDK정도는 마려우,,, 2026.06.25 06:43:32
에델마이트너 이상하다 분명히 포투였는대.. 2026.06.25 06:43:39
ㅇㅇ 먼소리임 2026.06.25 06:44:28
ㅇㅇ 포투면 궁궐이여 2026.06.25 06:44:52
시루 좁아터진다구 느끼면 옮겨야제 - dc App 2026.06.25 06:45:30
공담 집에서 일하는거면 지방투룸이나 더 좋은 옵션도 괜찮아 소음 빛공해 문제 없는곳으로 2026.06.25 06:45:33
말랑홀 @ㅇㅇ 헉 집 구조? 말한거였어.. 머슥 2026.06.25 06:46:09
ㅇㅇ @말랑홀 용어? 를 잘 몰라서 ㅎ.. 2026.06.25 06:48: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854 바보 누가 8개월간 따라다니면서 내 글마다 비추눌럿엇어 4 편하비_ 2026-06-25 0
5780853 바보 비추 복구해야함 단 조건이 있음 1 노랑치즈카레 2026-06-25 0
5780852 바보 님들에쿠진짜귀엽지않나요 6 ㅇㅇ 2026-06-25 0
5780851 바보 사실 저번에 게이차단 남발하다 죽은 파딱이 더 궁금하긴해 3 노그 2026-06-25 0
5780850 바보 비추달라 = 4 ㅇㅇ 119.194 2026-06-25 0
5780849 바보 브갤 파딱은 스펙 아니라고!! 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80848 바보 은근 슬쩍 고닉평가도 돌려달라고 글 쓰기 5 리즈_ 2026-06-25 0
5780847 바보 로갓하고 유동으로 착한 말하니 기분이 이상해요 8 ㅇㅇ 121.135 2026-06-25 0
5780846 바보 지지세력을 자지세력으로 봤네 16 플럼 2026-06-25 0
5780845 바보 님들 둘중에 뭐가 낫나요 12 짹짹거리면팸니다 2026-06-25 0
5780844 바보 사실 뭘 하든 상관없는데 비추는 좀 무서움 15 꽃과봄 2026-06-25 0
5780843 바보 파딱신변보호는 뭔 씹ㅋㅋ 15 무무에용 2026-06-25 3
5780842 바보 난 비추싫음 13 댕댕충 2026-06-25 10
5780841 바보 기록없앤게 홍어짓한놈만 욕먹지말고 인류애발휘해서파딱다같이연대책임하라고없앤 졸커땡컨 2026-06-25 0
5780840 바보 비추 복구해야 하는 이유 6 달나비 2026-06-25 2
5780839 바보 브갤에 비추가 없어진이유 4 개추 2026-06-25 1
5780838 바보 저빈유도좋아해요 ㅇㄴ 2026-06-25 0
5780837 바보 ???: 네가 만들면 네가 신이야 이 개새끼야? 2 노그 2026-06-25 0
5780836 바보 비추원하는 애들은 지지세력있는거임 ㄷㄷ 5 ㅇㅇ 211.36 2026-06-25 4
5780835 바보 개초딩갤러리 저요저요 2026-06-25 0
5780834 바보 갤 망하긴 핢 15 듀라니스 2026-06-25 4
5780833 바보 피트니스 번개 있으면 오시나요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80832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2 냉채 2026-06-25 0
5780831 바보 와 저년 궁댕이 찰싹 마렵내 6 모해자니 2026-06-25 0
5780830 바보 비추생기면 스토커 유동 많아질텐데 감당 가능하십니까?!?!?! 6 편하비_ 2026-06-25 0
5780829 바보 비추부활원하는사람이이렇게나만은데진짜 2 세루루 2026-06-25 0
5780828 바보 비추사라진뒤로 비추실명제하고있음 8 타코야끼 2026-06-25 0
5780827 바보 또 청년치매평가당했네.. 리버린 2026-06-25 0
5780826 바보 평가에 꼴렸어요 했다고 차단이라고? 이응이응 2026-06-25 0
5780825 바보 비추는 근데 왜 다시 달라는거임 2 시이나노 2026-06-25 1
5780824 바보 파딱으로 좆목질 하는게 주딱이고 브갤인데 1 ㅇㅇ 2026-06-25 0
5780823 바보 차단사유에 아무것도 안적혀있으면 주딱이 한거임 ㅇㅇ 2 ㅇㅇ 223.39 2026-06-25 0
5780822 바보 근데 그 ㅇㅇ파딱때문에 기록숨겼잖아 1 ㅇㅇ 115.88 2026-06-25 0
5780821 바보 이번 유동콘 마음에 드네 ㅇㅇ 118.176 2026-06-25 1
5780820 바보 코코이하고잘까 그냥잘까 16 최유은 2026-06-25 0
5780819 바보 솔직히 브챗하는 시간보다 10 난춘 2026-06-25 0
5780818 바보 의외로 착하고 귀여운동물 7 BL$HA 2026-06-25 0
5780817 바보 저 근데(해처리 안지음) 파딱 떡밥은 뭔가요 10 리즈_ 2026-06-25 0
5780816 바보 야한게 좋나? 4 룸펜 2026-06-25 0
5780815 바보 뭔가 마음의 평화를 얻은거 같음 2 개물렁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