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투룸갈까 고민 많이 되긴 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30
- 2026-06-25 06:42:58
| 말랑홀 | 개쳐부자구나,, 근데 나도 1K인데 1LDK정도는 마려우,,, | 2026.06.25 06:43:32 |
| 에델마이트너 | 이상하다 분명히 포투였는대.. | 2026.06.25 06:43:39 |
| ㅇㅇ | 먼소리임 | 2026.06.25 06:44:28 |
| ㅇㅇ | 포투면 궁궐이여 | 2026.06.25 06:44:52 |
| 시루 | 좁아터진다구 느끼면 옮겨야제 - dc App | 2026.06.25 06:45:30 |
| 공담 | 집에서 일하는거면 지방투룸이나 더 좋은 옵션도 괜찮아 소음 빛공해 문제 없는곳으로 | 2026.06.25 06:45:33 |
| 말랑홀 | @ㅇㅇ 헉 집 구조? 말한거였어.. 머슥 | 2026.06.25 06:46:09 |
| ㅇㅇ | @말랑홀 용어? 를 잘 몰라서 ㅎ.. | 2026.06.25 06:4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