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전회사에서 미사용연차 2일 계산안해줄뻔
- 글쓴이
- 나_리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29
- 2026-06-25 06:42:43
| 멈블 | 용돈이닷 | 2026.06.25 06:43:46 |
| 나_리 | 앙마이용돈 | 2026.06.25 06:48:08 |
| 멈블 | 용돈이닷 | 2026.06.25 06:43:46 |
| 나_리 | 앙마이용돈 | 2026.06.25 06:48:08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5787090 | 일반 | 파딱 선정이 완료됐다는 소식인데요 4 | lilToon | 2026-06-26 | 0 |
| 5787089 | 일반 | 마참내 퇴근이야 2 | 쫄깃_ | 2026-06-26 | 0 |
| 5787088 | 일반 | 도쿄 흔들린거 브붕이가 후지산에서 저댄중이라서 발생햇다고함 1 | OculusQuest | 2026-06-26 | 0 |
| 5787087 | 일반 | 오늘 브챗 재밌을 것 같음 1 | 난춘 | 2026-06-26 | 0 |
| 5787086 | 일반 | 브야동이 뭐임 | 백야ㅿ | 2026-06-26 | 0 |
| 5787085 | 일반 | 오늘 친구들이랑 브챗에서 영화봤당 2 | Leriscent | 2026-06-26 | 0 |
| 5787084 | 일반 | 나파딱할랭 5 | 쥬니어네이버 | 2026-06-26 | 0 |
| 5787083 | 일반 | 일단 모르겠고 다음파딱 ㅅㄱ해라 ㅋㅋ 2 | 존나나 | 2026-06-26 | 0 |
| 5787082 | 일반 | 브야동 시연배우하실분 3 | 냉채 | 2026-06-26 | 0 |
| 5787081 | 일반 | 지진나면 재빠르게 엎드려 바닥에 비비겠다는 생각을 함 1 | 보라지도댕이 | 2026-06-26 | 0 |
| 5787080 | 일반 | 와시발한끗차이로살았네 | 닝닝즈 | 2026-06-26 | 0 |
| 5787079 | 일반 | 도쿄사는데 오늘 지진만3번째네 9 | OwO | 2026-06-26 | 0 |
| 5787078 | 일반 | 엄카로 쿠팡 식재료 시킨걸 뭐라 그럼? 9 | 67 | 2026-06-26 | 0 |
| 5787077 | 일반 | 쓰담번개 많이 와주세요 2 | 유저 | 2026-06-26 | 0 |
| 5787076 | 일반 | 포도죽어 2 | 레레땅 | 2026-06-26 | 0 |
| 5787075 | 일반 | ㅇㅅㅇ... | 노그 | 2026-06-26 | 0 |
| 5787074 | 일반 | 일본 지진남? 4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2026-06-26 | 0 |
| 5787073 | 일반 | 파래져라 갤관리해라~ | ㅇㅇ | 2026-06-26 | 0 |
| 5787072 | 일반 | 내일 저녁 메뉴 고민중인데 뭘 먹지 | ㅇㅇ 61.98 | 2026-06-26 | 0 |
| 5787071 | 일반 |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 lilToon | 2026-06-26 | 0 |
| 5787070 | 일반 | 음교회갈까말까 | 개추 | 2026-06-26 | 0 |
| 5787069 | 일반 |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 보라지도댕이 | 2026-06-26 | 0 |
| 5787068 | 일반 |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 쓰레기쟝 | 2026-06-26 | 0 |
| 5787067 | 일반 |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 나루미 | 2026-06-26 | 0 |
| 5787066 | 일반 | 퇴근해야징 | vella | 2026-06-26 | 0 |
| 5787065 | 일반 |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 무무에용 | 2026-06-26 | 0 |
| 5787064 | 일반 | 잘타냐 1 | 파랑키펠 | 2026-06-26 | 0 |
| 5787063 | 일반 |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 토템 | 2026-06-26 | 0 |
| 5787062 | 일반 | 내집왜이래 | 잘못 | 2026-06-26 | 0 |
| 5787061 | 일반 |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 ㅇㅇ | 2026-06-26 | 0 |
| 5787060 | 일반 | 아출근ㅈㄴ싫다 | 닝닝즈 | 2026-06-26 | 0 |
| 5787059 | ♿️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 OculusQuest | 2026-06-26 | 1 |
| 5787058 | 일반 |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 ㅇㅇ 14.66 | 2026-06-26 | 0 |
| 5787057 | 일반 | 내일은 집에좀 일찍가서 쉬어야겟다 | 사랑해용 | 2026-06-26 | 0 |
| 5787056 | 일반 | 그러자 브갤이 멈췄다 | ㅇㅇ 116.125 | 2026-06-26 | 0 |
| 5787055 | 일반 | 살았죠? | ㅇㅇ | 2026-06-26 | 0 |
| 5787054 | 일반 | 나는 5000 안되지롱 ㅋ | ㅇㅇ | 2026-06-26 | 0 |
| 5787053 | 일반 | 진짜 딱 1시간마누자야지 2 | 레테 | 2026-06-26 | 0 |
| 5787052 | 일반 | 이 위로 글댓합 5000개이상인 사람 3명 골라서 파딱 20 | 댕댕충 | 2026-06-26 | 0 |
| 5787051 | 일반 | 누가 자꾸 내 글에 비추 누르는거임... 2 | 67 | 2026-06-2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