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글쓴이
냥빵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ㅇㅇ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2026.06.25 06:42:51
ㅇㅇ1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2026.06.25 06:42:52
쥬에루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2026.06.25 06:43:03
ㅇㅇ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2026.06.25 06:43:15
냥빵빵 흠 - dc App 2026.06.25 06:43:31
ㅇㅇ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2026.06.25 06:43:34
냥빵빵 흠 고민대는군 - dc App 2026.06.25 06:44:01
냥빵빵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2026.06.25 06:44:18
Cosmodiver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2026.06.25 06:44:28
냥빵빵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2026.06.25 06:45:59
ㅇㅇ1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2026.06.25 06:47:26
냥빵빵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2026.06.25 06:48:41
ㅇㅇ1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2026.06.25 06:49:32
냥빵빵 2026.06.25 06:5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350 일반 세글자고닉이 대체 누구아 3 koper 2026-06-26 0
5787349 일반 브챗 접속하기엔 시간이 늦은것같은데 세이히나 2026-06-26 0
5787348 일반 오늘 하루 너무많은 정보가 머릿속에 들어왓어 2 냐하링 2026-06-26 0
5787347 일반 전정권에동정하는사람들이많아지고있어. 서라벌 2026-06-26 0
5787346 일반 호출기 찌꺼기 남는거 어케함?? 9 ㅇㅇ 2026-06-26 0
5787345 일반 일기 뭐냐고 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344 일반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자 머하지 2026-06-26 0
5787343 일반 주딱은 갤안분으로합시다 ㅇㅇ 220.70 2026-06-26 0
5787342 일반 그래도 널 그리워 하는 사람들이 많네 5 으애애 2026-06-26 0
5787341 일반 암호화암호화암호화암호화암호화 ㅇㅇ 2026-06-26 0
5787340 일반 일기장보고나니까 갑자기 불쌍해지네 하 3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7339 일반 그 세글자 고닉을 죽이지않는 브갤이밉다 5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338 일반 막 전주딱과의 존재하지않던 기억도 생겨나고 쓰레기쟝 2026-06-26 1
5787337 일반 중음테토양의 그대 내 곁에 선물이 되어 듣고있음 ㅁㅌㅊ? 67 2026-06-26 0
5787336 일반 아버지랑 사이 좋은 거가 진짜 중요함 ㅇㅇ 서라벌 2026-06-26 0
5787335 일반 자고 일어나면 정상화 되어있겠지..? 6 로리루리 2026-06-26 0
5787334 일반 그래서 주딱 장례식 어디로가면됨? 3 ㅇㅇ 121.168 2026-06-26 0
5787333 일반 주딱살려내씨발련들아 1 ㅇㅇ 121.168 2026-06-26 0
5787332 일반 전주딱 오토바이타다가 죽엇다는게 사실인가요 8 파레토 2026-06-26 2
5787331 일반 성능좋은 기존 파딱 선출 ㅋㅋ 67 2026-06-26 0
5787330 일반 대형고닉옆에서 댓글열심히써야지 카호 2026-06-26 0
5787329 일반 영구차단 석방! 영차컵 멸망!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328 일반 갑자기 눈물 남ㅠㅠㅠㅠ 6 최면어플 2026-06-26 0
5787327 일반 잠자기 vs 브챗하기 ㅇㅅㅇ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0
5787326 일반 전주딱 좋았는데 2 보라차차 2026-06-26 0
5787325 일반 아니 시발 회사에 4만원짜리 유희왕카드 두고왔는데 6 vella 2026-06-26 0
5787324 일반 뭐지 지금 주딱은 누구야 2 ㅇㅇ 2026-06-26 0
5787323 일반 어찌저찌 굴러가는구나 2 달나비 2026-06-26 0
5787322 월드 버터캣장례식장월드 4 매장 2026-06-26 3
5787321 일반 이별노래 메들리듣는중 2 파레토 2026-06-26 0
5787320 일반 새로징집된 사람들은 31차 잘 받으시고 4 무무에용 2026-06-26 0
5787319 일반 겜 같이 할 사람 ㅇㅇ 2026-06-26 0
5787318 일반 tkffuwntpdygksrmfdldkscuwudy 39 미찌 2026-06-26 0
5787317 일반 그치만 산 사람은 살아야지 쓰레기쟝 2026-06-26 0
5787316 일반 근데 전주딱 영원히 안돌아오면 어캐되는거임? 5 ㅇㅇ 2026-06-26 1
5787315 일반 우울하니까 술먹으로 가야지 2 lilToon 2026-06-26 0
5787314 일반 겜 같이 할 사람 구직할 때 마다 해당 겜 이름을 검색 해봄 2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313 일반 당분간 주딱 닉 전주딱아님 으로 바꿔라 칸터 2026-06-26 0
5787312 일반 전주딱은 노력했구나ㅡ.. 카호 2026-06-26 0
5787311 일반 전주딱 일기장은 좀 맴찢이네 ㅜ 쫄깃_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