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글쓴이
냥빵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ㅇㅇ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2026.06.25 06:42:51
ㅇㅇ1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2026.06.25 06:42:52
쥬에루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2026.06.25 06:43:03
ㅇㅇ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2026.06.25 06:43:15
냥빵빵 흠 - dc App 2026.06.25 06:43:31
ㅇㅇ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2026.06.25 06:43:34
냥빵빵 흠 고민대는군 - dc App 2026.06.25 06:44:01
냥빵빵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2026.06.25 06:44:18
Cosmodiver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2026.06.25 06:44:28
냥빵빵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2026.06.25 06:45:59
ㅇㅇ1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2026.06.25 06:47:26
냥빵빵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2026.06.25 06:48:41
ㅇㅇ1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2026.06.25 06:49:32
냥빵빵 2026.06.25 06:5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415 일반 좀있으면관리내역도숨기겠네 2 ㅇㅇ 211.235 2026-06-26 3
5786414 일반 파딱달라하면주는거읾? 세루루 2026-06-26 0
5786413 일반 신 주딱이 지지하는 "러벤스" 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ㅇㅇ 118.235 2026-06-26 2
5786412 일반 망한거 야짤 1일 차단 해제좀 ㅋㅋ.. 1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411 일반 브갤 멸망해도 차단 풀어주고 멸망해줘 2 ㅇㅇ 121.145 2026-06-26 0
5786410 일반 비추 돌아와서 지지글 쓰고 있었는데 머임?? 4 달나비 2026-06-26 0
5786409 일반 똥짤담당 파딱 어디감? Inaka 2026-06-26 0
5786408 일반 factos브갤은건강해지고있다는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6407 일반 비추가있었는데요 ㅇㄴ 2026-06-26 0
5786406 일반 이틈에쇼콜라야짤 안올라오나 2 OwO 2026-06-26 0
5786405 일반 브갤 야짤 대회 수상자 발표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6 0
5786404 일반 아 뭐야 비추 없어졌네 2 알테밍 2026-06-26 0
5786403 일반 파딱이라고 좆대로 할거 뭐 업겟어 레테 2026-06-26 0
5786402 일반 주딱 지지 철회한다 물탄커피 2026-06-26 0
5786401 일반 완장 부기 안뿌림? 칸터 2026-06-26 0
5786400 일반 걍 안함 ㅋㅋ ; 15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6399 일반 뭐야 분명 비추가 있었는데 koper 2026-06-26 0
5786398 일반 근데 딱 자정 까지만 퍼지데이 하면 안되나 제로콜라 2026-06-26 1
5786397 일반 비추 한대 때리맥이고 2 개추 2026-06-26 0
5786396 일반 종신한테 가서 무릎 꿇으면 안되나 1 기타 2026-06-26 0
5786395 일반 친구파딱줘도 ㄱㅊ은거아님? ㅇㅇ 121.181 2026-06-26 0
5786394 일반 비추다시없앳네 편하비_ 2026-06-26 0
5786393 일반 ovr 세팅 몇분 걸리지 2 푸너 2026-06-26 0
5786392 일반 역시비추는 없애는게맞는듯 25 댕댕충 2026-06-26 4
5786391 일반 근데 파딱하면 월급 주는거 아닌가요 머하지 2026-06-26 0
5786390 일반 걍 디코됐네 4 토쿵 2026-06-26 1
5786389 일반 정권 바꼇는데 규정도 새로죠 ㅇㅇ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388 일반 머임 갤 망했음? 8 Khaki 2026-06-26 0
5786387 일반 신문고나 다시 만들어라 laynz 2026-06-26 0
5786386 일반 비추요정 뭐냐 1 알테밍 2026-06-26 0
5786385 일반 자정까지 퍼지데이 하죠 생딸기케이크 2026-06-26 0
5786384 일반 ㄹㅇ신주딱 법전화형식하면무지성지지가능할듯 졸커땡컨 2026-06-26 0
5786383 일반 주딱 봐라 물탄커피 2026-06-26 0
5786382 일반 아 걔랑 아직 친구못했는데 8 ㅇㅇ 175.205 2026-06-26 2
5786381 일반 완장 쳐내리라고 ㅇㅇ 211.119 2026-06-26 1
5786380 일반 비추 돌아왓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79 일반 비추다시 생겻네 ㅇㅇ 2026-06-26 0
5786378 일반 나지금일년동안비추따라다니던시절생각나서ptsd옴 8 ㅇㅇ 2026-06-26 1
5786377 일반 주딱이랑 파딱이랑 싸우는 법 59.8Hz 2026-06-26 0
5786376 일반 비추부활 지지한다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