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글쓴이
냥빵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ㅇㅇ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2026.06.25 06:42:51
ㅇㅇ1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2026.06.25 06:42:52
쥬에루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2026.06.25 06:43:03
ㅇㅇ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2026.06.25 06:43:15
냥빵빵 흠 - dc App 2026.06.25 06:43:31
ㅇㅇ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2026.06.25 06:43:34
냥빵빵 흠 고민대는군 - dc App 2026.06.25 06:44:01
냥빵빵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2026.06.25 06:44:18
Cosmodiver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2026.06.25 06:44:28
냥빵빵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2026.06.25 06:45:59
ㅇㅇ1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2026.06.25 06:47:26
냥빵빵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2026.06.25 06:48:41
ㅇㅇ1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2026.06.25 06:49:32
냥빵빵 2026.06.25 06:5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49 일반 호출기 12 ㅇㅇ 2026-06-26 0
5787248 일반 마라탕쳐찌기네 5 와샤넴 2026-06-26 0
5787247 일반 전임자 지우기 무섭네. 다 뒤에서 주딱이 사주한거지? 3 서라벌 2026-06-26 2
5787246 일반 저 트레이서에 재능있는듯 ㅇㅇ 2026-06-26 0
5787245 일반 브챗할기분안드네 4 우사뿅 2026-06-26 0
5787244 일반 역사 내부가 낡을 수록 에스컬레이터 한 줄 서기가 발달해있다는데요 2 67 2026-06-26 0
5787243 일반 술안주 추천 점 21 눈바로 2026-06-26 0
5787242 일반 파딱님 저는 봐주세요~ 6 쥬에루 2026-06-26 0
5787241 일반 파딱 과도기 과정이노ㅋㅋㅋ 1.5way 2026-06-26 0
5787240 일반 나름 젖소비키니인데 꼬리도 바꿔야겠지?? 6 멈블 2026-06-26 0
5787239 일반 zz 유리달빛 2026-06-26 0
5787238 일반 파딱내놔 2 ㅇㅇ 2026-06-26 0
5787237 일반 전주딱돌아와라 5 으애애 2026-06-26 0
5787236 일반 전주딱 기다리는데 파딱 왜 다 갈아끼는거 8 ㅇㅇ 2026-06-26 1
5787235 일반 이짤 ㄱ9웃김 10 나루미 2026-06-26 0
5787234 일반 저도 사실 완장이라죠... 67 2026-06-26 0
5787233 일반 나를 갠차한 고닉이 파딱 됐는데? ㅋㅋ 5 ㅇㅇ 223.38 2026-06-26 0
5787232 일반 선착순한명 싸이부기 12 lilToon 2026-06-26 0
5787231 일반 담에 뚜따할때는 툴은 지우고 옮기기 메모 2 잔물결 2026-06-26 0
5787230 일반 에이 이럴거면 주딱 니가하는게 났겟다. 2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7229 일반 뭐 볼때마다 파딱이 바껴있노 laynz 2026-06-26 0
5787228 일반 전주딱이 제일 당황하는거아님? ㅇㅇ 14.33 2026-06-26 0
5787227 일반 모두가 파딱이다 ㅋㅋ 쥬에루 2026-06-26 0
5787226 일반 근데 왜 완장은 부계를 파는거야 2 세이히나 2026-06-26 0
5787225 일반 아니야주딱아이거공익을위한거임 19 ㅇㅇ 2026-06-26 5
5787224 일반 근데 여자 좋아하면 갤 규정 어케 바뀌든 관심없다아님? 2 67 2026-06-26 0
5787223 일반 브갤딥스테이트는실존한다. 서라벌 2026-06-26 0
5787222 일반 근데 디시는 원래 고양이보단 강아지파지 ㅇㅇ 4 노그 2026-06-26 0
5787220 일반 파딱 뭐로 뽑는거래 10 비엔이 2026-06-26 0
5787219 일반 금요일 부챗 달려야 하는데 넘 졸류,,,,,,,,, 2 슈플렝 2026-06-26 0
5787218 일반 근데그차단남용파딱그새끼잖음ㅋㅋ 1 ㅇㅇ 2026-06-26 3
5787217 일반 갤 터지지 말라고 6 거미군주 2026-06-26 0
5787216 일반 이이 음탕한 년들 2 천마_Desuwa 2026-06-26 0
5787215 일반 브갤 재밋당 쓰레기쟝 2026-06-26 0
5787214 일반 갤망했네 4 우사뿅 2026-06-26 0
5787213 일반 이번 파딱들은 뭔 사고치고 부기 뿌릴지 기대댐 1 칸터 2026-06-26 0
5787212 일반 아, 방랑자여. 안녕하세요- 1 롯체 2026-06-26 0
5787211 일반 그래서 지금 주딱 그 멍멍이 애호가임? 2 이노리 2026-06-26 0
5787210 일반 님들아 삭제된글 되돌릴수있는거임? 낙장불입인가요 삭제는 8 졸커땡컨 2026-06-26 0
5787209 일반 저 부재중 파딱은 누구임? 자진파딱임? 2 ㅇㅇ 14.33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