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글쓴이
냥빵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ㅇㅇ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2026.06.25 06:42:51
ㅇㅇ1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2026.06.25 06:42:52
쥬에루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2026.06.25 06:43:03
ㅇㅇ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2026.06.25 06:43:15
냥빵빵 흠 - dc App 2026.06.25 06:43:31
ㅇㅇ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2026.06.25 06:43:34
냥빵빵 흠 고민대는군 - dc App 2026.06.25 06:44:01
냥빵빵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2026.06.25 06:44:18
Cosmodiver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2026.06.25 06:44:28
냥빵빵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2026.06.25 06:45:59
ㅇㅇ1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2026.06.25 06:47:26
냥빵빵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2026.06.25 06:48:41
ㅇㅇ1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2026.06.25 06:49:32
냥빵빵 2026.06.25 06:5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213 바보 버터캣반고닉<-브갤에서제일악질임 4 새벽바람 2026-06-25 0
5780212 바보 브갤로 진동딸 치는법 7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1
5780211 바보 경계선 지능장애검사는 받아보고싶긴 해 2 얏삐 2026-06-25 0
5780210 바보 고딩때 야자 밥타임에 나와서 먹던 칼국수가 땡긴다 11 새이렌 2026-06-25 0
5780209 바보 우리학교명문대임 ㅇㅇ 2026-06-25 0
5780208 바보 딸감이 왜 없지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5 0
5780207 ♿️ . 7 ㅇㅇ 2026-06-25 7
5780206 바보 젤리 이 요망한련 4 ㅇㅇ 2026-06-25 0
5780205 바보 호감고닉은 모르겠는 무료고닉은 알거같음 새벽바람 2026-06-25 0
5780204 바보 재밌는 평가유동 해주실 분 9 달나비 2026-06-25 0
5780203 바보 여기 호감고닉은 왜 진짜 호감고닉임 2 냥빵빵 2026-06-25 0
5780202 바보 오랜만에 젖소비키니 입혀야겟다 멈블 2026-06-25 0
5780201 바보 호감고닉 비호감고닉 그런건 4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200 바보 가슴만지게해줘 5 바다야 2026-06-25 0
5780199 바보 전 저학력자 막노동꾼인데 8 OculusQuest 2026-06-25 0
5780198 바보 발바닥이 너무 아프다 뷰지몽 2026-06-25 0
5780197 바보 평가유동이 나보고 자폐아같다던데 4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196 바보 나 mmd만 돌리면 표정이 이래되더라 5 ㅇㅇ 2026-06-25 0
5780195 바보 누가 호남고닉임??? 2 Anzai 2026-06-25 0
5780194 바보 안녕하세요 중졸입니다 4 ㅇㅇ 2026-06-25 0
5780193 바보 쟤는 이쁜짤도 아니면서 일침하네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192 바보 념글보는데 의사브붕이들 왜케 많냐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191 바보 나 드디어 호감고닉이 생긴것같아,, 20 리버린 2026-06-25 0
5780190 바보 하 념글 이건 뭐임? 울댕별 2026-06-25 4
5780189 바보 심심해랑 외로워는 한끗차이 2 토템 2026-06-25 0
5780188 바보 "야 김브붕! 지금 뭐하는거야!!" 5 네무이ii 2026-06-25 0
5780187 바보 하 념글 이건 뭐임? 5 울댕별 2026-06-25 10
5780186 바보 저도 누군가에겐 호감고닉일까요 4 쥬에루 2026-06-25 0
5780185 바보 감사합니다저는피자로부탁드려요 4 다채 2026-06-25 0
5780184 바보 안야한데 잘리면 억울하니까 4 고래토리7 2026-06-25 0
5780183 바보 졸려 2 녠니무 2026-06-25 0
5780182 바보 저는호감도비호감도없는무지성브붕이임.... 2 닝닝즈 2026-06-25 0
5780181 바보 소신발언) 축구 져서 통쾌합니다 7 브푸어 2026-06-25 0
5780180 바보 칼국수 보다는 수제비가 좋아 11 여우유키 2026-06-25 0
5780179 바보 경계선지능어쩌고는 어떻게 판별함 18 새이렌 2026-06-25 0
5780178 바보 다들 마음속에 찍어둔 호감 비호감 고닉이 있는 걸까 27 달나비 2026-06-25 0
5780177 바보 우리의 영웅이야 3 레몬버블 2026-06-25 0
5780176 바보 남따라 하는것도 실력이 있어야 한다 14 sisters 2026-06-25 0
5780175 바보 상남자는 새우 꼬리까지 씹어먹음 8 유리달빛 2026-06-25 0
5780174 바보 진짜 메모는 과학인가 1 ㅇㅇ 211.235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