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글쓴이
냥빵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ㅇㅇ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2026.06.25 06:42:51
ㅇㅇ1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2026.06.25 06:42:52
쥬에루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2026.06.25 06:43:03
ㅇㅇ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2026.06.25 06:43:15
냥빵빵 흠 - dc App 2026.06.25 06:43:31
ㅇㅇ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2026.06.25 06:43:34
냥빵빵 흠 고민대는군 - dc App 2026.06.25 06:44:01
냥빵빵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2026.06.25 06:44:18
Cosmodiver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2026.06.25 06:44:28
냥빵빵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2026.06.25 06:45:59
ㅇㅇ1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2026.06.25 06:47:26
냥빵빵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2026.06.25 06:48:41
ㅇㅇ1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2026.06.25 06:49:32
냥빵빵 2026.06.25 06:5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701 바보 쟤 메모는 왜 저렇게 써놨지 4 모해자니 2026-06-25 0
5780700 바보 평일에 3번 헬스장 간 거만 해도 ㅈㄴ 대견한 거 아님? 4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80699 바보 메모한거알려드림 11 다채 2026-06-25 0
5780698 바보 친구 술안주 개웃기네 ㅋㅋㅋㅋ 12 강보철지 2026-06-25 0
5780697 바보 평가말고 평타쳐드림 12 레테 2026-06-25 0
5780696 바보 녠니무님아 공런화하기전에 초록불키세요 9 ㅇㅇ 118.235 2026-06-25 5
5780695 바보 리퀘무시 킹받긴함ㅇㅇ.. 8 vella 2026-06-25 0
5780694 바보 실북갤 관리해본 입장에서 비추 있는게 더 근첩같음 4 ㅇㅇ 119.194 2026-06-25 0
5780693 바보 뽀뽀 에셋 물어봤던 친구가 넣어왔대 2 rottedsousvide 2026-06-25 0
5780692 바보 요즘점찍어둔뉴비고닉 4 ㅇㅇ 124.28 2026-06-25 0
5780691 바보 진지) 이거 공론화해도 되나요? 11 ㅇㅇ 118.235 2026-06-25 1
5780690 바보 어제 화본역에서 뉴비 주웠는데 미치겠다 ㅋㅋ 5 달콤한호빵 2026-06-25 0
5780689 바보 저는 210키로입니다... 4 히에루 2026-06-25 0
5780688 바보 삭제내역에 닉언 무슨내용인지궁금하네 9 댕댕충 2026-06-25 0
5780687 바보 갤 보지 하고 쉬 하세요.. 12 ㅇㅇ 2026-06-25 0
5780686 바보 유동평가해줌이라고했는데 유동들 댓글 안 달던데 14 에헤헤 2026-06-25 0
5780685 바보 형 소고기 먹을건데 14 ㅇㅇ 121.200 2026-06-25 0
5780684 바보 내가 네 검이 될게... 이노리 2026-06-25 0
5780683 바보 평가안해드림 17 헤르만 2026-06-25 0
5780682 바보 평가유동 평가유동은 없냐 2 ㅇㅇ 2026-06-25 0
5780681 바보 의사유부남 쉬라고 아내가 차단한거ㅇㅇ 10 새벽바람 2026-06-25 0
5780680 바보 요즘것들이래서안대여~ 녠니무 2026-06-25 0
5780679 바보 어렸을 때 ㅈㄴ 재밌게 본 만화 영화 2 개아찐 2026-06-25 0
5780678 바보 혹시 고닉이 유동을 평가해 주는 건 괜찮음? 15 달나비 2026-06-25 0
5780677 바보 고닉 평가해드립니다 51 듀라니스 2026-06-25 1
5780676 바보 9점이야! 4 미로 2026-06-25 0
5780675 바보 ♿+의사유부남♿+고닉한테긁힌♿+파오후파딱♿+공개하라♿+해명하라♿+ ㅇㅇ 118.235 2026-06-25 2
5780674 바보 브챗 유니티 6 도입 좋은데? 8 KOZ39 2026-06-25 0
5780673 바보 평가유동아 고마워..! 7 청랑이 2026-06-25 0
5780672 바보 사랑해 츄츄 mov3 2026-06-25 0
5780671 바보 태닝 피부 호감이긴 함 10 설교소녀 2026-06-25 0
5780670 바보 대형고닉아바타뺏는주파수 6 졸커땡컨 2026-06-25 0
5780669 바보 제 꿈은 시장님이에요 4 따뚜샤 2026-06-25 0
5780668 바보 밀티나 spine 본은 꼭 0.8 1 0.6 써주세요 10 ㅇㅇ 2026-06-25 0
5780667 바보 누가차단했는지알거같긴함 3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666 바보 1점 11 제로콜라 2026-06-25 0
5780665 바보 이야 저 파딱 고단수네 유동평가로 화제 돌리기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664 바보 그냥 분탕으로 판별해서 차단도 아니고 2 쥬에루 2026-06-25 0
5780663 바보 X록X부님이 생각나는 밤이네요. 8 댕댕충 2026-06-25 0
5780662 바보 갤xr 중고 직거래 살만할까? 2 Anzai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