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글쓴이
냥빵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ㅇㅇ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2026.06.25 06:42:51
ㅇㅇ1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2026.06.25 06:42:52
쥬에루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2026.06.25 06:43:03
ㅇㅇ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2026.06.25 06:43:15
냥빵빵 흠 - dc App 2026.06.25 06:43:31
ㅇㅇ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2026.06.25 06:43:34
냥빵빵 흠 고민대는군 - dc App 2026.06.25 06:44:01
냥빵빵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2026.06.25 06:44:18
Cosmodiver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2026.06.25 06:44:28
냥빵빵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2026.06.25 06:45:59
ㅇㅇ1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2026.06.25 06:47:26
냥빵빵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2026.06.25 06:48:41
ㅇㅇ1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2026.06.25 06:49:32
냥빵빵 2026.06.25 06:5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593 바보 저원래 여자이름 될뻔했데요 1 OculusQuest 2026-06-25 0
5780592 바보 근데 저는 사실 관리기록 관심 업음 3 달나비 2026-06-25 4
5780591 바보 평가 개힘든데 재밌네 3 ㅇㅇ 121.144 2026-06-25 0
5780590 바보 브갤은 하루에한번 무조건 불타는거같음 8 최유은 2026-06-25 0
5780589 바보 사실주딱이한거였다면? 2 반프르2 2026-06-25 0
5780588 바보 저 이름 현자 돌림 이였음 8 플랫화이트 2026-06-25 0
5780587 바보 그만그만, 싸우지마라 멋 없다. ㅇㅇ 2026-06-25 0
5780586 바보 파딱 알게자 하면 진압됨 1 브이알챗 2026-06-25 0
5780585 바보 주딱은자유롭게비추할권리를달라!!! 6 세루루 2026-06-25 0
5780584 바보 제❗+가❗+파❗+딱❗+이❗+된❗+다❗+면❗+ 무무에용 2026-06-25 2
5780583 바보 파딱을 왜 보호함?? 6 새이렌 2026-06-25 0
5780582 바보 속보 4 크림제육야끼우동 2026-06-25 0
5780581 바보 소원의 요정님... 오늘 쓰담이 열리게 해주세요 5 에이풀 2026-06-25 0
5780580 바보 밥먹으니가 잠온다 2 ㅇㅇ 2026-06-25 0
5780579 바보 한튜에서 저를 마구 찌른 밀피를 수배합니다 5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578 바보 몬가 말투 틀딱같나 2 기타 2026-06-25 0
5780577 바보 제가 파딱이된다면 야짤을 뿌리겟습니다 파레토 2026-06-25 0
5780576 바보 최근에 wwe에 이해안가는 사유로 차단넣던 파딱 ㅇㅇ 118.235 2026-06-25 3
5780574 바보 파딱은 그냥 똥오줌만 지우라고 5 댕댕충 2026-06-25 0
5780573 바보 부정차단 해명하라!! 제가 파딱이 된다면 !! 48 듀라니스 2026-06-25 19
5780572 바보 여러분서로사랑해야합니다~~ ㅇㅇ 2026-06-25 0
5780571 바보 이제그만합시다. 4 반프르2 2026-06-25 0
5780570 바보 여러분들 지금 도를 넘으셨다는 생각 안드십니까 2 ㅇㅇ 121.152 2026-06-25 0
5780569 바보 움짤저장용비추ㄴㄴㄴㄴ 13 ㅇㅇ 2026-06-25 3
5780568 바보 나 그래도 월급루팡 할때 떡밥 돌아서 기뻐 2 무무에용 2026-06-25 0
5780567 바보 여러분 죄송합니다 제 실수입니다 10 달나비 2026-06-25 0
5780566 바보 먼떡밥이야 Khaki 2026-06-25 0
5780565 바보 그렇다면 대신 주딱을 매달아라!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564 바보 야한거보여조 4 ㅇㄴ 2026-06-25 0
5780563 바보 소신발언) 비추 다시 생겼으면 좋겠음 3 네무이ii 2026-06-25 2
5780562 바보 갤 관리내역은 왜 사라진거임? 4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561 바보 나 2년전에 파딱할땐 쥬에루 2026-06-25 0
5780560 바보 브갤 맛저하세용 4 설교소녀 2026-06-25 0
5780559 바보 실수임다 엣큥~은 빨리해야하긴 함 rottedsousvide 2026-06-25 0
5780558 바보 브갤 홍어집단임? 2 ㅇㅇ 223.38 2026-06-25 0
5780557 바보 지금보니까 갤보지말고쉬세요는뭔데 4 댕댕충 2026-06-25 0
5780556 바보 이번엔 시발 또 뭔 떡밥이야 2 ㅇㅇ 121.200 2026-06-25 0
5780555 바보 브갤=선관위 ㅋㅋㅋㅋㅋㅋㅋㅋ 브갤=선관위 ㅋㅋㅋㅋㅋㅋㅋㅋ 브갤=선관위 ㅋ 4 울댕별 2026-06-25 0
5780554 바보 파딱 욕하는건 왜 지움? 1 ㅇㅇ 106.101 2026-06-25 0
5780553 바보 처리자도 숨겨주는데 나도 완장하고싶노 1 무무에용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