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글쓴이
냥빵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ㅇㅇ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2026.06.25 06:42:51
ㅇㅇ1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2026.06.25 06:42:52
쥬에루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2026.06.25 06:43:03
ㅇㅇ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2026.06.25 06:43:15
냥빵빵 흠 - dc App 2026.06.25 06:43:31
ㅇㅇ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2026.06.25 06:43:34
냥빵빵 흠 고민대는군 - dc App 2026.06.25 06:44:01
냥빵빵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2026.06.25 06:44:18
Cosmodiver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2026.06.25 06:44:28
냥빵빵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2026.06.25 06:45:59
ㅇㅇ1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2026.06.25 06:47:26
냥빵빵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2026.06.25 06:48:41
ㅇㅇ1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2026.06.25 06:49:32
냥빵빵 2026.06.25 06:5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421 바보 엣헴 마후유이니라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6 0
5783420 바보 루루네 6 뇨혜 2026-06-26 0
5783419 바보 갤이 무서워요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3418 바보 나왜 정공6점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3417 바보 마라탕 첨 먹었는데 속아파 살려줘 14 스트로크 2026-06-26 1
5783416 바보 애미 허난성출신은 ㅋㅋㅋㅋ ㅇㅇ 121.155 2026-06-26 0
5783415 바보 통피 욕하고 지랄하는애들중에 정상인애 본적없는듯 2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3414 바보 유동은 말투 착한쪽만 구분가능함... 2 ㅇㅇ 116.125 2026-06-26 0
5783413 바보 그 나도 순정이 있고 20 ㅇㅇ 2026-06-26 1
5783412 바보 마후유 볼때마다 귀염 터지네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3411 바보 와 요약본 쉽지않네 ㅇㅇ 211.36 2026-06-26 0
5783410 바보 매우 정신건강한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409 바보 싸우지 말고 섹스해 ㅇㅇ 2026-06-26 0
5783408 바보 자해안하고 정병없는 여자친구 사겨보고싶다 4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407 바보 갑자기 궁금한게 잀는대요 6 ㅇㅇ 2026-06-26 0
5783406 바보 어떤 고닉한테 호감작하는게 좋나요? 6 ㅇㅇ 2026-06-26 0
5783405 바보 저사람 근데 ㅇㅇ 223.38 2026-06-26 5
5783404 바보 비추 있어야 하는 이유 11 달나비 2026-06-26 0
5783403 바보 그니까 갤 떡밥 이거 맞음?? 6 ㅇㅇ 211.235 2026-06-26 8
5783402 바보 왜 저만 정공 평가 10점인가여.. 6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401 바보 다같이 저처럼 분탕이되셈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3400 바보 근데 아무리 데인게 많다지만 4 ㅇㅇ 119.201 2026-06-26 1
5783399 바보 저 허리 흔들고있어요 2 ㅇㅇ 223.38 2026-06-26 0
5783398 바보 아가이러낫서요 16 ㅇㅇ 2026-06-26 0
5783397 바보 사랑해 5 풀잎숲 2026-06-26 0
5783396 바보 아니근데 아직도 비추 없앤건 이해가안됨 18 마샬아츠 2026-06-26 2
5783395 바보 싸우면 섹스할수있다는거임? 24 멜구 2026-06-26 0
5783394 바보 엄마가 내 버즈4프로 뺏어갔어 2 lrene 2026-06-26 0
5783393 바보 어떻게 엄마가 소림사의 본고장 출신 ㅋㅋㅋㅋ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392 바보 생각하니까 머리아프네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391 바보 정공농도 7점이래 2 먕미냥 2026-06-26 0
5783390 바보 애미 허난성 출신은 배워간다 10 꽃과봄 2026-06-26 0
5783389 바보 좀 혼란스러워진것 같은데 안 올라오나 2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388 바보 근데 여기서 동일인이면어케함 새벽바람 2026-06-26 0
5783387 바보 그타6는 ㄹㅇ 벽이네 6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3386 바보 누가 출장나와서 낮술때리고 낮잠자는고닉임? 4 lilToon 2026-06-26 0
5783385 바보 딱 2년만 더 버티고 삼성으로 이직해야지... 제로콜라 2026-06-26 0
5783384 바보 욕하지마 욕하면 따먹음 5 ㅇㅇ 2026-06-26 0
5783383 바보 아이피만 보고 동일인 취급하면안됨 4 댕댕충 2026-06-26 0
5783382 바보 싸우지말고 섹스해 파레토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