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글쓴이
냥빵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ㅇㅇ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2026.06.25 06:42:51
ㅇㅇ1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2026.06.25 06:42:52
쥬에루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2026.06.25 06:43:03
ㅇㅇ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2026.06.25 06:43:15
냥빵빵 흠 - dc App 2026.06.25 06:43:31
ㅇㅇ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2026.06.25 06:43:34
냥빵빵 흠 고민대는군 - dc App 2026.06.25 06:44:01
냥빵빵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2026.06.25 06:44:18
Cosmodiver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2026.06.25 06:44:28
냥빵빵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2026.06.25 06:45:59
ㅇㅇ1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2026.06.25 06:47:26
냥빵빵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2026.06.25 06:48:41
ㅇㅇ1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2026.06.25 06:49:32
냥빵빵 2026.06.25 06:5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866 도와줘 다리 길이 늘린 후에 fbx 수정하는 법 아는 사람 11 ㅇㅇ 2026-06-25 0
5780865 바보 걔한테는 비추 눌러야함 11 ㅇㅇ 223.38 2026-06-25 3
5780864 바보 비추생기면안대는이유 10 ㅇㄴ 2026-06-25 8
5780863 바보 비추 부활해도 8 여우벗 2026-06-25 8
5780862 바보 찐따를 욕하고싶은데 나도 찐따라서 못함 16 댕댕충 2026-06-25 0
5780861 바보 머야 오늘 평가 있는줄 모르고 그냥 지나갔네 2 룸펜 2026-06-25 0
5780860 바보 근데 그냥 궁금한게 비추 왜 없앤거임? 5 깜콩 2026-06-25 0
5780859 바보 솔직히 파딱 선발 라인업 보면 4 ㅇㅇ 121.200 2026-06-25 0
5780858 바보 민심테스트 3 냉채 2026-06-25 0
5780857 바보 배고프다.. 9 세루루 2026-06-25 0
5780856 바보 근데 아저씨들은 왜 자꾸 쏘삼 먹으러 가자는 걸까 12 달나비 2026-06-25 0
5780855 바보 비추부활하면안댐.. 11 ㅇㅇ 2026-06-25 3
5780854 바보 누가 8개월간 따라다니면서 내 글마다 비추눌럿엇어 4 편하비_ 2026-06-25 0
5780853 바보 비추 복구해야함 단 조건이 있음 1 노랑치즈카레 2026-06-25 0
5780852 바보 님들에쿠진짜귀엽지않나요 6 ㅇㅇ 2026-06-25 0
5780851 바보 사실 저번에 게이차단 남발하다 죽은 파딱이 더 궁금하긴해 3 노그 2026-06-25 0
5780850 바보 비추달라 = 4 ㅇㅇ 119.194 2026-06-25 0
5780849 바보 브갤 파딱은 스펙 아니라고!! 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80848 바보 은근 슬쩍 고닉평가도 돌려달라고 글 쓰기 5 리즈_ 2026-06-25 0
5780847 바보 로갓하고 유동으로 착한 말하니 기분이 이상해요 8 ㅇㅇ 121.135 2026-06-25 0
5780846 바보 지지세력을 자지세력으로 봤네 16 플럼 2026-06-25 0
5780845 바보 님들 둘중에 뭐가 낫나요 12 짹짹거리면팸니다 2026-06-25 0
5780844 바보 사실 뭘 하든 상관없는데 비추는 좀 무서움 15 꽃과봄 2026-06-25 0
5780843 바보 파딱신변보호는 뭔 씹ㅋㅋ 15 무무에용 2026-06-25 3
5780842 바보 난 비추싫음 13 댕댕충 2026-06-25 10
5780841 바보 기록없앤게 홍어짓한놈만 욕먹지말고 인류애발휘해서파딱다같이연대책임하라고없앤 졸커땡컨 2026-06-25 0
5780840 바보 비추 복구해야 하는 이유 6 달나비 2026-06-25 2
5780839 바보 브갤에 비추가 없어진이유 4 개추 2026-06-25 1
5780838 바보 저빈유도좋아해요 ㅇㄴ 2026-06-25 0
5780837 바보 ???: 네가 만들면 네가 신이야 이 개새끼야? 2 노그 2026-06-25 0
5780836 바보 비추원하는 애들은 지지세력있는거임 ㄷㄷ 5 ㅇㅇ 211.36 2026-06-25 4
5780835 바보 개초딩갤러리 저요저요 2026-06-25 0
5780834 바보 갤 망하긴 핢 15 듀라니스 2026-06-25 4
5780833 바보 피트니스 번개 있으면 오시나요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80832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2 냉채 2026-06-25 0
5780831 바보 와 저년 궁댕이 찰싹 마렵내 6 모해자니 2026-06-25 0
5780830 바보 비추생기면 스토커 유동 많아질텐데 감당 가능하십니까?!?!?! 6 편하비_ 2026-06-25 0
5780829 바보 비추부활원하는사람이이렇게나만은데진짜 2 세루루 2026-06-25 0
5780828 바보 비추사라진뒤로 비추실명제하고있음 8 타코야끼 2026-06-25 0
5780827 바보 또 청년치매평가당했네.. 리버린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