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글쓴이
냥빵빵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ㅇㅇ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2026.06.25 06:42:51
ㅇㅇ1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2026.06.25 06:42:52
쥬에루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2026.06.25 06:43:03
ㅇㅇ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2026.06.25 06:43:15
냥빵빵 흠 - dc App 2026.06.25 06:43:31
ㅇㅇ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2026.06.25 06:43:34
냥빵빵 흠 고민대는군 - dc App 2026.06.25 06:44:01
냥빵빵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2026.06.25 06:44:18
Cosmodiver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2026.06.25 06:44:28
냥빵빵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2026.06.25 06:45:59
ㅇㅇ1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2026.06.25 06:47:26
냥빵빵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2026.06.25 06:48:41
ㅇㅇ1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2026.06.25 06:49:32
냥빵빵 2026.06.25 06:5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1899 바보 브갤안녕 11 Retrika 2026-06-25 0
5781898 바보 저어 아바타 헤어 바꿔봤어요..! 14 청랑이 2026-06-25 0
5781897 바보 치킨의 기운이 왔다 19 편하비_ 2026-06-25 0
5781896 바보 룰렛으로 도박하는게임 샀는데 3 리버린 2026-06-25 0
5781895 바보 치킨당첨댓다길래왓는대어제클리너돌려서깡계됏음... 31 세루루 2026-06-25 3
5781894 바보 눈건조해 9 분리불안 2026-06-25 0
5781893 바보 낼일어나서일본축구봐야지 4 공담 2026-06-25 0
5781892 바보 벨튀말고 유두 누르고 튐 12 편하비_ 2026-06-25 0
5781891 바보 ㅋㅋㅋㅅㅂ 6 노랑치즈카레 2026-06-25 1
5781890 바보 허리짱아픈데 5 모해자니 2026-06-25 0
5781889 바보 벨튀 당하는건 본인들이 자초한거야 1 ㅇㅇ 2026-06-25 0
5781887 바보 띵동- 4 모해자니 2026-06-25 0
5781886 바보 생각해보니 학생때 이후로 무릎꿇어본적이 업네 25 나루미 2026-06-25 0
5781885 바보 아 뭐야 애초에 깡계였네 찐빠 ㅈㅅ 다시 줄 33 냉채 2026-06-25 0
5781884 바보 누워서 두시간동안 폰만봣음 레전드 2 서양복실이 2026-06-25 0
5781883 바보 ㅋㅋ 술취한 친구가 막 전화검 6 Sepri 2026-06-25 0
5781882 바보 아빠잔다 9 반프르2 2026-06-25 0
5781881 바보 아시바미안해 쥬니어네이버 2026-06-25 0
5781880 바보 내일은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갱블 2026-06-25 0
5781879 바보 새벽에 운동하는 사람 6 Arki 2026-06-25 0
5781878 바보 방금 무량공처 맞음.. 6 개물렁 2026-06-25 0
5781877 바보 완장°ㅁㅁㅁ 관리자!!!!! 시발!!! 8 이뀨립스 2026-06-25 0
5781876 바보 살면서벨튀당한적몇번없음ㄹㅇ... 닝닝즈 2026-06-25 0
5781875 바보 저도 벨튀해봄 2 편하비_ 2026-06-25 0
5781874 바보 너무아파 ㅇㅇ 115.91 2026-06-25 0
5781873 바보 스엑스 띠얀띠 2026-06-25 0
5781872 바보 밸튀도 좀 이뻐야 당하지 16 쥬니어네이버 2026-06-25 0
5781871 바보 벨튀하지마 ㅁㅊ 2 냉채 2026-06-25 0
5781870 바보 누워서 인사하고 잇는데 누가 90도로 인사하면 4 편하비_ 2026-06-25 0
5781869 바보 야김브빙브갤끄고빨리자 3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
5781868 바보 브얄끄고 정리하는데 인덱컨 바닥에 떨굼 9 ㅇㅇ 2026-06-25 0
5781867 바보 벨튀하지말라다 2 모해자니 2026-06-25 0
5781866 바보 우웅이못난이도이쁜이소리듣고싶운뎅ㅋ 4 닝닝즈 2026-06-25 0
5781865 바보 분명 저녁에 팩하려고 잠깐 누웠는데 2 Rink 2026-06-25 0
5781864 바보 1~20 이랑 1~174 두개 번호 꼴리는거 말해주셈 1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1863 바보 벨튀 뭔데 뭔데 5 냉채 2026-06-25 0
5781862 바보 저녁 5 갱블 2026-06-25 0
5781861 바보 내 옛날글이나 볼가 6 모해자니 2026-06-25 0
5781860 바보 아우졸려 1 으애애 2026-06-25 0
5781859 바보 확실히 인사할때 손만흔들면 잘 안보이긴하나봄 5 반프르2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