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페이셜 f샵 말고
- 글쓴이
- 냥빵빵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25
- 2026-06-25 06:42:10
| ㅇㅇ | 해시는 안써봤는데 딱 f샵의 반대가 단점이고 장점이랬음 | 2026.06.25 06:42:51 |
| ㅇㅇ1 | 쇼콜라는아니긴한데 여기 좋긴함 근데 파라미터 뒤지게쳐먹고 좀 비싸서 음.. 비싼거야 퀄리티좋긴한데 - dc App 119.201 | 2026.06.25 06:42:52 |
| 쥬에루 | 난 항상 페르마타샵만 써서 잘 모르겠네... H샵은 좀더 애니메이션틱 하다던데 | 2026.06.25 06:43:03 |
| ㅇㅇ | 비싸고 사람에 따라 너무 과할수가있어서 | 2026.06.25 06:43:15 |
| 냥빵빵 | 흠 - dc App | 2026.06.25 06:43:31 |
| ㅇㅇ | 참고로 해시는 샘플 뿌리니까 테스트해보셈 | 2026.06.25 06:43:34 |
| 냥빵빵 | 흠 고민대는군 - dc App | 2026.06.25 06:44:01 |
| 냥빵빵 | ㅇㅋㅇㅋㅇㅋ ㄱㅅㄱㅅ - dc App | 2026.06.25 06:44:18 |
| Cosmodiver | 딱 F샵의 정 반대 느낌임 과장이 심하고 정적인 얼굴을 연출하는건 불가능에 가까움 액션이 좋은 사람이 껴야하는 페이셜 느낌임 | 2026.06.25 06:44:28 |
| 냥빵빵 | 쥰나 궁금하니까 써보겟슴 - dc App | 2026.06.25 06:45:59 |
| ㅇㅇ1 | @냥빵빵 이게 아바타마다 다른거같음 난 마메에 h샵쓰는데 그 특유의 과장된표현이 너무웃기고 귀여워서 + 특정표정지으면 표정 활성화되는 기믹까지 마음에드는데 일반아바타에 쓰면 과할때가 좀 있긴함 입쉐이프키가 좀 뚫는다던가 그런 가격보다는 파라미터쳐먹는거때문에 추천은못하겠음 ㅋㅋ - dc App 119.201 | 2026.06.25 06:47:26 |
| 냥빵빵 | 마니처먹어? 파라미터? ㅋㅋㅋ - dc App | 2026.06.25 06:48:41 |
| ㅇㅇ1 | @냥빵빵 마메순정기준 파라미터 2/3 정도 먹던가? 꽤심함 - dc App 119.201 | 2026.06.25 06:49:32 |
| 냥빵빵 | | 2026.06.25 06:50: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