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가 저래서 갤에 누구 욕 안함
- 글쓴이
- 플랫화이트
- 추천
- 3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07
- 2026-06-25 06:39:37
| 얼음박카스사이다 | 보는눈 많은데서 싸우는거 자체가 레전드 손해보기임 | 2026.06.25 06:40:18 |
| 샘플카린 | 주딱병신 | 2026.06.25 06:40:22 |
| 먀먀나나 | ㄹㅇ | 2026.06.25 06:40:25 |
| 새벽바람 | 버터캣끼면 주딱딸감됨 | 2026.06.25 06:40:31 |
| 레레땅 | | 2026.06.25 06:4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