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대구는진짜오지말아다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01
- 2026-06-25 06:38:33
- 119.201
| 에헤헤 | 대구가 청주보다 인당생산력낮은게 ㄹㅈㄷ임... - dc App | 2026.06.25 06:39:25 |
| 멈블 | 최저시급 따로잡았다는거 ㄹㅇ임? | 2026.06.25 06:40:06 |
| ㅇㅇ1 | 여기진짜 개썩어빠진유흥도시인데 왜여기오는지모르겠음 수성구말고는 진지하게 동남아급인듯 - dc App 119.201 | 2026.06.25 06:40:33 |
| ㅇㅇ1 | 그거 밈이나 드립이 아니라 진짜임 더한곳은 아직도 4대보험도 안들고 일시키는곳도 있음 더웃긴건 알바하는놈들도 에이 사람별로없는데 이정도면 꿀이지 하고 걍 수긍한다는거 ㅇㅇ.. - dc App 119.201 | 2026.06.25 06:41:08 |
| 멈블 | @ㅇㅇ1(119.201) | 2026.06.25 06:41:59 |
| 에헤헤 | 진짜 테헤란급이라는게 ㄹㅈㄷ임 - dc App | 2026.06.25 06:42:50 |
| 먕미냥 | 예전에 대구 2년 살앗엇는데 그정돈가 | 2026.06.25 06:43:02 |
| ㅇㅇ1 | 내가현지인이라 더그런걸수도.. - dc App 119.201 | 2026.06.25 06:43:13 |
| 먕미냥 | @ㅇㅇ1(119.201) 북부시외버스터미널에 실내 광고판에 대문짝만하게 동남아 매매혼 결혼 주선하는 광고 쫘악 깔려있는거 보고 놀란적은 있음 | 2026.06.25 06:44: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