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삼성에선 하대하는데 하닉에선 잘쳐주네
- 글쓴이
- 새벽바람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94
- 2026-06-25 06:37:34
| 먀먀나나 | 하닉으로 가요 | 2026.06.25 06:38:08 |
| 가오리빵즈 | 그개 뭔가요 | 2026.06.25 06:38:25 |
| 무무에용 | 머임? | 2026.06.25 06:38:27 |
| 새벽바람 | 허거덩 | 2026.06.25 06:38:31 |
| 새벽바람 | 머냐면 | 2026.06.25 06:38:42 |
| 새벽바람 | 들으면생소할거야 | 2026.06.25 06:38:56 |
| 무무에용 | @새벽바람 알려달라고 | 2026.06.25 06:39:06 |
| 가오리빵즈 | @새벽바람 | 2026.06.25 06:3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