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입사지원하는데 고교생기부내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91
- 2026-06-25 06:36:51
| 얼음박카스사이다 | 헉헉슨 | 2026.06.25 06:37:05 |
| 무무에용 | 중소인데 생기부 내라는거야? 아니면 중견 그 이상급 규모있는? | 2026.06.25 06:37:12 |
| 기름참치 | 걍 스레기인지 보려는거아님? | 2026.06.25 06:37:13 |
| ㅇㅇ | | 2026.06.25 06:37:14 |
| ㅇㅇ | 중견임 | 2026.06.25 06:37:21 |
| 올뷔심 | 알아서머하게 시전해보자 | 2026.06.25 06:37:37 |
| 먀먀나나 | 출결이나 그런거 보려고 그러나 | 2026.06.25 06:37:46 |
| ㅇㅇ | 그래도 성적보지않을까 | 2026.06.25 06:37:49 |
| ㅇㅇ | ㅋㅋㅎ 어이x | 2026.06.25 06:38:15 |
| ㅇㅇ | 그렁듯 | 2026.06.25 06:38:20 |
| ㅇㄴ | 와 이젠 고등학교껏두 보여조야대? | 2026.06.25 06:39:05 |
| Ann. | 나도 무단 11개라 대기업 못가 | 2026.06.25 06:39:35 |
| ㅇㅇ | 종종있슴 | 2026.06.25 06:39:54 |
| ㅇㅇ | 2026.06.25 06:4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