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지방살아도 광역시중엔 대구는 절때 ㄴㄴㄴ
글쓴이
lia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884
  • 2026-06-25 06:35:31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dcfb25e72f4a3df6d962d145dc81825949b0808232a066b0730e6b169846118d839f4fb8ae00321219639

거긴 시급도 제대로 안쳐주고 제대로된 일자리 거의없음
대구사람들 다 구미나 경산쪽 일함..
쥬에루 대구는 진짜 공장 임원급이나 계약직으로 다니는 사람 아니고서야 살 이유가 없는정도임 2026.06.25 06:36:14
말랑홀 ㄹㅇ악마다이 2026.06.25 06:36:22
잔물결 거기는 뭐 짤리면 카르텔 블랙리스트에 간다는거 듣고 요즘 시대에요? 생각 들던데 2026.06.25 06:37:01
ㅇㅇ1 대구 부숴 대구 늙은이 부숴 172.216 2026.06.25 06:37:04
네무이ii 정확히는 야간 편의점 사람 없으니까 시급 7천원이면 돼지? 이러고 나중에 노동청으로 떼인 돈 다 받아내면 대구 편의점 단톡에 박제돼서 두번다시 편돌이 못하게 만들어버림 - dc App 2026.06.25 06:39:25
로비l 최저시급이사는 단어가 존재하지않는다는 소문이 - dc App 2026.06.25 06:4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064 바보 브디코수면방도 있더라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6 0
5783063 바보 디코방 특.txt 네무이ii 2026-06-26 0
5783062 바보 디코방 떡밥 뭔데 6 무무에용 2026-06-26 0
5783061 바보 나한텐디코방얘기하나도안꺼내던데........ 5 ㅇㅇ 2026-06-26 0
5783060 바보 디코는 소규모로 조금있는게 베스트인듯 5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3059 바보 장식용파딱<<이게진짜개악질제도임 11 미찌 2026-06-26 0
5783058 바보 얘네는 다 인싸네 1 파체 2026-06-26 0
5783057 바보 디코방은 커녕 디코친구도없는대 2 카데바 2026-06-26 0
5783056 바보 착용샷 샵에 있는 예시사진이랑 위치개달라서 웃기네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55 바보 근데 브디코방들어가서뭐함 10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54 바보 자~코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53 바보 난디코방초대해주면개같이달려갈자신있는데 3 ㅇㅇ 2026-06-26 0
5783052 바보 디코 < 심심할때 오디오 채워주는곳 2 띠얀띠 2026-06-26 0
5783051 바보 살까말까고민하는 것들은 일단 사야한댔어 9 네무이ii 2026-06-26 0
5783050 바보 조나 어이업네 컵 생긴게 1 67 2026-06-26 0
5783049 바보 인싸련들또소외감느껴지게하네 6 반프르2 2026-06-26 0
5783048 바보 내 친구들을 메이플이 다 가져갔어 13 멜구 2026-06-26 0
5783047 바보 eoz 7만원주고 발이랑 허리 세트로샀는데 8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46 바보 브디코방 거절한 것만 5개 정도 되는 거 같은데 24 달나비 2026-06-26 0
5783045 바보 디코방 오라는 곳은 많은데 26 듀라니스 2026-06-26 0
5783044 바보 공포맵들어가도 뻔한거로 막 막 2 ㅇㅇ 2026-06-26 0
5783043 바보 여즘주변에자꾸피분수싸서미안하네 14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42 바보 오토바이애 들어간 돈 합치면 풀트패이셜 할듯 6 카데바 2026-06-26 0
5783041 바보 디코방의 존재의의가 뭔데 3 롯체 2026-06-26 0
5783040 바보 우웅 본가와떠 ㅋ 9 67 2026-06-26 0
5783039 바보 일어났어 4 뇨혜 2026-06-26 0
5783038 바보 디코 없이 사니까 마음이 너무 편해졌어 5 로리루리 2026-06-26 0
5783037 바보 eoz 발스트랩 < 이거찰때마다 찍찍이 떼고 신고 다시 찍찍이 붙임? 12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36 바보 브붕이들 말 듣고보니 그렇네 디코방 없는게 나을듯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3035 바보 디코 너무 가모립하지마세요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6 0
5783034 바보 친구가 장난치면 무슨 반응 해야할지 모르겠음 3 KittyCannon 2026-06-26 0
5783033 바보 씻고브챗좀하다4시쯤기어나가서 하체운동하고 집와서 브챗2탕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32 바보 신라면 듕나 맵네 7 먕미냥 2026-06-26 0
5783031 바보 지엑살 전용밧대리그거 유선으로 바뀌면 살듯 8  ̄ ̄ 2026-06-26 0
5783030 바보 생각해보니 무한으로 바둑이나 체스하면 개사기 아님?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9 바보 gxr은 그거 좋아보이던데 1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3028 바보 브붕이들 디코방 들어오라는거 대부분 거절함 27 치요치 2026-06-26 0
5783027 바보 디코방 있으면 좋긴함 2 ㅇㅇ 2026-06-26 0
5783026 바보 무한 업뎃 알림 어케끔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5 바보 디코방 몇군데 초대받아서 가봤는데 12 리버린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