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보통 브챗 시작하는 계기가 뭐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877
  • 2026-06-25 06:34:07


7ce5877eb78768f638e9e9ec4fd4226c08bce2c75dab6baa91140bba1c1bc5645090beac89982e643650302312232a114aeca2e22244dd21e3cd1b282ce451db71d8d3bcb0c1d1b87281


나는 뼛속까지 오타쿠라서 미소녀3D아바타 커스터마이징하고 직접 움직일 수 있는거 못참지 이거였는데..


브갤 보면 루트가 좀 다양한거같아서 궁금하네 



쥬니어네이버 젓탱이 만질려구 2026.06.25 06:34:19
부대찌개사리추가 알릭스하다가 먼가 아까워서 시작해봄 - dc App 2026.06.25 06:34:30
ㅇㅇ 2026.06.25 06:34:34
딸기쿠키프라페 공포맵할려고 2026.06.25 06:34:48
ㅇㅇ 브알 있는김에 시작했다 라고 보면 되나..? 2026.06.25 06:34:50
멈블 딴 겜 친구가 납치해왔어 2026.06.25 06:34:50
ㅇㅇ 너무 무서운것이에요 2026.06.25 06:35:01
ㅇㅇ 납치해왔어도 뭔가 이거때문에 해봐야겠다 하는 포인트라던지 없었어..? 2026.06.25 06:35:18
ㅇㅇ 씹덕이면 굳이 계기가 필요한가 반딱마테리얼 젖탱이 보고 눈깔 뒤집힘 2026.06.25 06:35:20
부대찌개사리추가 @ㅇㅇ ㅇㅇ 그러고 지금 좃댔음걍ㅋㅋ - dc App 2026.06.25 06:35:23
쥬에루 난 대인공포증이랑 공황장애때문에 밖에 못나가고 사람이랑 말도 못하겠어서 천천히 극복해볼려고 시작했었음 그게벌써 6년전이네 2026.06.25 06:35:30
무무에용 미소녀들 구경할려고 2026.06.25 06:35:36
멈블 @ㅇㅇ 뭐 직접 만드는거 좋아해서 남아있어 2026.06.25 06:35:54
ㅇㅇ 소심한성격고칠라고 - dc App 2026.06.25 06:35:56
ㅇㅇ1 승철이만화. 221.168 2026.06.25 06:36:10
기름참치 좆비노기하다 넘어옴 2026.06.25 06:36:12
머퓨 비트세이버하다가 질려서 브얄겜이것저것해보다가 - dc App 2026.06.25 06:38:07
ㅇㅇ 애기때부터 ts취향이었음 지금은 거의 사라진듯 - dc App 2026.06.25 06:38:38
rottedsousvide 아는 버추얼이 시참해서 깔았는데 걔는 이제 거의 방송 안하고 나는 맨날 븨알챗 함 2026.06.25 06:39:48
ㅇㅇ 씹덕이면 그게 맞징 2026.06.25 06:40:24
ㅇㅇ 심오한 이유였구나.. 브챗의 순기능 2026.06.25 06:40:40
ㅇㅇ 저와 같아요 2026.06.25 06:40:48
ㅇㅇ 순기능 2 2026.06.25 06:4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378 바보 섹스 2 레인보우샤배트 2026-06-26 0
5785377 바보 근데? 갤러리 쳐 망해도 상관없죠 ㅇㅇ 7 67 2026-06-26 0
5785376 바보 새 주딱은 아바타가 귀엽잖아 4 AVI 2026-06-26 0
5785375 바보 일단 비추나 좀 살려주셈 4 네무이ii 2026-06-26 0
5785374 바보 그냥 들어가서 쉬게됐으면 개추 ㅇㅇ 106.101 2026-06-26 0
5785373 바보 브갤의 역사도 여기까진가 STARSET 2026-06-26 0
5785372 바보 지금 주딱을 식당으로 비유하면 ㅇㅇ 218.148 2026-06-26 0
5785371 바보 쟤파딱하면걔도해야됨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70 바보 빈 파딱 자리 제가 채우겟음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5369 바보 브갤 불 끕니다 다들 자러가세요 1 ㅇㅇ 2026-06-26 0
5785368 바보 파딱없냐? 달린다 ㅋㅋㅋ 3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5367 바보 파딱이야기 하지마셈 6 레인 2026-06-26 0
5785366 바보 수고했다 전주딱비빔밤 5 헤르만 2026-06-26 1
5785365 바보 녠니무님아 좋은말로할때 초록불 키세요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64 바보 그러니까 지금이 저점이라는거죠? 4 ㅇㅇ 2026-06-26 0
5785363 바보 제가 주딱이 된다면 환율을 1850원까지 올리겠습니다 5 ㅇㅇ 203.229 2026-06-26 0
5785362 바보 근데 파딱할 이유가없긴함ㄹㅇ 11 햄말랑 2026-06-26 0
5785361 바보 원래 완장 이슈 있을때 한명 내려가면 2 백야ㅿ 2026-06-26 0
5785360 바보 정치에 미쳐사는 틀닥들 이해가 되는거같음.. 6 엘팡 2026-06-26 0
5785359 바보 제가 책임지고 완장을 하 2 파란색귤 2026-06-26 0
5785357 바보 지금 파딱 드립 치면 진짜 잡혀갈까 무섭네 10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5356 바보 파딱 여러분들은 분위기에 따라 사퇴하기를 멈춰주시길 바랍니다. 2 67 2026-06-26 0
5785355 바보 흠.. 1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5354 바보 저도파딱주셈 3 레레땅 2026-06-26 0
5785353 바보 힘줘 똥♿+싸듯이♿+♿+♿+♿+♿+♿+♿+ 1 ㅇㅇ 125.180 2026-06-26 0
5785352 바보 남은 파딱 3명 일 잘하네... 2 백약지장 2026-06-26 0
5785351 바보 짤린게 아닌게 개웅비네 잔물결 2026-06-26 0
5785350 바보 전주딱 과몰입 생겨서 완장내려둔거임? ㅇㅇ 2026-06-26 0
5785349 바보 이렇게까지 반응 나쁠줄몰랏던 주딱은 개추ㅋㅋ 10 koper 2026-06-26 12
5785348 바보 ㄴ파딱에어울리는인재 2 목티 2026-06-26 0
5785347 바보 친게이 주딱엔 반게이 파딱이 있어야한다고봄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5346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섹스경찰이 되겠습니다 ㅇㅇ 2026-06-26 0
5785345 바보 포뱃했더니 내 1년치 vrcx가 날아갔어.. 3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5344 바보 브갤 제가 만들었어유 1 ㅇㅇ 2026-06-26 0
5785343 바보 너희 갤러리 망했다며? ㅇㅇ 58.235 2026-06-26 5
5785342 바보 숙청당한줄알았더니 할복이였네 유진_ 2026-06-26 0
5785341 바보 현주딱까지 포기하면 갤폐쇄아님? 카호 2026-06-26 0
5785340 바보 갈망한 기념 따먹은 갤럼들 닉이랑 사진 8 ㅇㅇ 2026-06-26 1
5785339 바보 페티쉬에 대해 논할 수 있는 자유가 있다면 난 어디든 좋아 AVI 2026-06-26 0
5785338 바보 이럼에도 사퇴하지 않는사람들은 ㅇㅇ 220.123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