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보통 브챗 시작하는 계기가 뭐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77
- 2026-06-25 06:34:07
| 쥬니어네이버 | 젓탱이 만질려구 | 2026.06.25 06:34:19 |
| 부대찌개사리추가 | 알릭스하다가 먼가 아까워서 시작해봄 - dc App | 2026.06.25 06:34:30 |
| ㅇㅇ | | 2026.06.25 06:34:34 |
| 딸기쿠키프라페 | 공포맵할려고 | 2026.06.25 06:34:48 |
| ㅇㅇ | 브알 있는김에 시작했다 라고 보면 되나..? | 2026.06.25 06:34:50 |
| 멈블 | 딴 겜 친구가 납치해왔어 | 2026.06.25 06:34:50 |
| ㅇㅇ | 너무 무서운것이에요 | 2026.06.25 06:35:01 |
| ㅇㅇ | 납치해왔어도 뭔가 이거때문에 해봐야겠다 하는 포인트라던지 없었어..? | 2026.06.25 06:35:18 |
| ㅇㅇ | 씹덕이면 굳이 계기가 필요한가 반딱마테리얼 젖탱이 보고 눈깔 뒤집힘 | 2026.06.25 06:35:20 |
| 부대찌개사리추가 | @ㅇㅇ ㅇㅇ 그러고 지금 좃댔음걍ㅋㅋ - dc App | 2026.06.25 06:35:23 |
| 쥬에루 | 난 대인공포증이랑 공황장애때문에 밖에 못나가고 사람이랑 말도 못하겠어서 천천히 극복해볼려고 시작했었음 그게벌써 6년전이네 | 2026.06.25 06:35:30 |
| 무무에용 | 미소녀들 구경할려고 | 2026.06.25 06:35:36 |
| 멈블 | @ㅇㅇ 뭐 직접 만드는거 좋아해서 남아있어 | 2026.06.25 06:35:54 |
| ㅇㅇ | 소심한성격고칠라고 - dc App | 2026.06.25 06:35:56 |
| ㅇㅇ1 | 승철이만화. 221.168 | 2026.06.25 06:36:10 |
| 기름참치 | 좆비노기하다 넘어옴 | 2026.06.25 06:36:12 |
| 머퓨 | 비트세이버하다가 질려서 브얄겜이것저것해보다가 - dc App | 2026.06.25 06:38:07 |
| ㅇㅇ | 애기때부터 ts취향이었음 지금은 거의 사라진듯 - dc App | 2026.06.25 06:38:38 |
| rottedsousvide | 아는 버추얼이 시참해서 깔았는데 걔는 이제 거의 방송 안하고 나는 맨날 븨알챗 함 | 2026.06.25 06:39:48 |
| ㅇㅇ | 씹덕이면 그게 맞징 | 2026.06.25 06:40:24 |
| ㅇㅇ | 심오한 이유였구나.. 브챗의 순기능 | 2026.06.25 06:40:40 |
| ㅇㅇ | 저와 같아요 | 2026.06.25 06:40:48 |
| ㅇㅇ | 순기능 2 | 2026.06.25 06:40: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