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돈없으면지방오라는거웃긴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64
- 2026-06-25 06:32:21
| ㅇㅇ | | 2026.06.25 06:32:39 |
| 말랑홀 | 대구경북은막편의점도최저시급의3/4이렇게줌ㅁㅊ넘들 | 2026.06.25 06:32:51 |
| ㅇㅇ | | 2026.06.25 06:32:54 |
| 샘플카린 | 쿠팡같은곳도 지방은 좆빠지게뺑이치지않나 | 2026.06.25 06:32:57 |
| ㅇㅇ | 돈없으면X지방에 좋은 일자리가 생기면 O | 2026.06.25 06:33:04 |
| 백넘버 | 지인도그러더라 찾은일도 사람문제로관두고 - dc App | 2026.06.25 06:33:06 |
| ㅇㅇ | 수레기임 | 2026.06.25 06:33:13 |
| ㅇㅇ | 커컼 | 2026.06.25 06:33:16 |
| ㅇㅇ | 쿠팡은안가바서몰라 | 2026.06.25 06:33:32 |
| 시루 | 막상 지방 물가가 싸지도 않음 - dc App | 2026.06.25 06:33:43 |
| ㅇㅇ | 만만히볼지방이아니다 | 2026.06.25 06:33:47 |
| ㅇㅇ | 서울에 비하면 싸긴 싸지 | 2026.06.25 06:34:01 |
| 백넘버 | 지옥에나은곳이잇을리없지 - dc App | 2026.06.25 06:34:19 |
| 시루 | @ㅇㅇ 잠깐 서울 살때의 체감물가가 더 싸더라.... 물론 따져봐야 알겠지만 - dc App | 2026.06.25 06:34: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