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회사 잘돌아간다 진짜..
- 글쓴이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61
- 2026-06-25 06:31:51
| 올뷔심 | 그럼 이거 이사가 시킨건데요? 하면 되는거잔아 | 2026.06.25 06:33:25 |
| 샘플카린 | 2026.06.25 06:33:42 |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그랬는데 겁나투덜대면서 이거하라고 오라카더라.. - dc App | 2026.06.25 06:34:05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2026.06.25 06:34:12 | |
| 올뷔심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그럼 이사보고 이사님이 시킨거 하고 있었는데 부장이 오라고햇슴다라고 할 수 밖에 업지.. 근데 이사가 시켰다고 했는데도 부르는거보면 어지간히 급햇나바 | 2026.06.25 06:35:37 |
| 세이히나 | 부장이 왜 이딴거하냐고 지랄해서 A일하고왔습니다 박죠 | 2026.06.25 06:3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