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 VRChat 처음시작하면 보지는 따로 넣는건가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52
- 2026-06-25 06:29:46
- 121.152
| 냥빵빵 | 그건 - dc App | 2026.06.25 06:30:0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아ㅜ그거 | 2026.06.25 06:30:17 |
| 이뀨립스 | 예???? | 2026.06.25 06:30:18 |
| 백넘버 | | 2026.06.25 06:30:19 |
| 기타 | 네. | 2026.06.25 06:30:22 |
| 멜구 | 보통 제작자가 숨겨놓지요 | 2026.06.25 06:30:25 |
| 먀먀나나 | 텍스쳐는 아바타별로 있고 기능하게 하려면 에드온 넣어야함 | 2026.06.25 06:30:26 |
| ㅇㅇ1 | 원래 사면 꼭지뷰지 텍스쳐도 없음 따로 사서 넣어야함 제작자가 제공해주는 경우가 있긴한데 드물걸 - dc App 119.201 | 2026.06.25 06:30:37 |
| 호박고양이 | 아바타마다다른 - dc App | 2026.06.25 06:30:39 |
| Ann. | 겜 시작할때 성별 정해야함 | 2026.06.25 06:30:47 |
| 슈크림라때 | 얜 시작부터 글렀네 | 2026.06.25 06:30:50 |
| ㅇㅇ | | 2026.06.25 06:31:36 |
| 말랑홀 | 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5 06:31:47 |
| 머퓨 | 싹수가노랗네요.. - dc App | 2026.06.25 06:32:14 |
| 샘플카린 | 이거존나웃기네 | 2026.06.25 06:34:59 |
| 양념게장 | | 2026.06.25 06:3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