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서울촌놈인데가난해서지방못가는거임
- 글쓴이
- ㅇㄴ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49
- 2026-06-25 06:28:25
| ㅇㅇ | 지방가면 차필수인걸.. | 2026.06.25 06:28:48 |
| ㅇㄴ | 그러니까 지방에 돈 많은사람들이 사는거임 | 2026.06.25 06:29:05 |
| 먀먀나나 | ㄹㅇ 돈만으면 여유롭게 지방 간다 | 2026.06.25 06:29:08 |
| Ann. | ㅇㅈ합니다 | 2026.06.25 06:29:17 |
| ㅇㄴ | ㄹㅇ | 2026.06.25 06:29:34 |
| ㅇㄴ | 이것이현실 | 2026.06.25 06:29:51 |
| 시루 | 서울에 자가가잇으시겟다 - dc App | 2026.06.25 06:30:58 |
| ㅇㄴ | 서울토박이라 서울살고있는거지 아니었으면 홈리스였음 | 2026.06.25 06:32:10 |
| ㅇㄴ | 서울도 노후된곳 많아서 그런곳은 싸 | 2026.06.25 06:3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