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4조3교대하다가 주간직하니까 살거같네..
- 글쓴이
- lia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44
- 2026-06-25 06:27:26
| ㅇㅇ | | 2026.06.25 06:27:59 |
| ㅇㅇ1 | 군대에서 크루군무뛰는걸 사회에서하면 ㅈ같을듯 112.156 | 2026.06.25 06:28:43 |
| lia | 2026.06.25 06:28:59 | |
| lia | 교대가 ㄹㅇ 헬임.. | 2026.06.25 06:29:14 |
| ㅇㅇ1 | 나는 2주 마다 교대였는데 새벽타임은 공장 안돌아갔어서 괜찮았었음 112.156 | 2026.06.25 06:30:01 |
| 시루 | 고정된 일과가 있다는게 안겪어보면 얼마나 행복한지 몰름... - dc App | 2026.06.25 06:30:14 |
| ㅇㅇ | 2026.06.25 06:30:17 | |
| Ann. | 나도 ㅈㄴ매우아주만족 | 2026.06.25 06:30:25 |
| 이뀨립스 | ㅁㅊ 교대 빡세니?? | 2026.06.25 06:30:59 |
| lia | @ㅇㅇ1(112.156) 난 게속 박혀있어야했어.. | 2026.06.25 06:31:43 |
| lia | 진짜 행복해짐...밤에 잘수있단게 | 2026.06.25 06:32:04 |
| lia | 주말최고 | 2026.06.25 06:32:09 |
| lia | 자살하고싶었음 | 2026.06.25 06:32:18 |
| 시루 | @lia 밤에 자는 잠이 얼마나 달달한지 겪고나서 깨닫는다... - dc App | 2026.06.25 06:32:39 |
| lia | @시루 | 2026.06.25 06:3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