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님들도나중에돈생기면태양광이나깔죠
- 글쓴이
- 에헤헤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34
- 2026-06-25 06:25:51
| ㅇㅇ | 정권바뀌면 또 좆대는거 아님? | 2026.06.25 06:26:11 |
| 평일 | 날씨도박형은 좀 힘들긴해.. - dc App | 2026.06.25 06:26:24 |
| ㅇㅇ | 한전에서 수백만원씩 따박다박 받는다함... | 2026.06.25 06:26:26 |
| ㅇㄴ | 그거문재인이하다가망햇잔아 | 2026.06.25 06:26:35 |
| 에헤헤 | 정권이랑은 관련없음 그냥 전기팔아 돈버는거라 - dc App | 2026.06.25 06:26:41 |
| 에헤헤 | 그렇다고하기엔 연단위로 따지면 수입이 괜찮대 - dc App | 2026.06.25 06:26:58 |
| 다채 | 문제는까는비용도어마무시하고 날씨영향때문에 생각보다 편차심하고 그냥 자가발전용이라는거임 ㅇㅇ.. | 2026.06.25 06:27:04 |
| 에헤헤 | ㅇㅇ듣기로는 잘나오는 달엔 천만원도 받는다던데 - dc App | 2026.06.25 06:27:09 |
| 에헤헤 | 그거랑그거랑은다른거임... - dc App | 2026.06.25 06:27:17 |
| 에헤헤 | 라고하기에는 실제 수익이 못해도 연에 5천은 나온다던데 - dc App | 2026.06.25 06:27:32 |
| ㅇㄴ | 그리고땅이업셈 | 2026.06.25 06:27:58 |
| 에헤헤 | 천평에 넉넉잡아 6억-8억이고 일조량 좋은 달엔 월에 최소 6백은 나온다니까 - dc App | 2026.06.25 06:28:03 |
| 에헤헤 | 시골땅값평당대충20넘으면비싸다소리나올정도니걍10억모아서귀농하죠 - dc App | 2026.06.25 06:28:25 |
| ㅇㄴ | 10억을어케모으냐고.. | 2026.06.25 06:28:52 |
| 에헤헤 | 아 그리고 저번정부에서도 태양광패널지원사업은 계속있었음... - dc App | 2026.06.25 06:29:12 |
| 다채 | @에헤헤 천평땅은어딨는데 | 2026.06.25 06:29:18 |
| 에헤헤 | @ㅇㄴ 30년악착같이벌죠 - dc App | 2026.06.25 06:29:32 |
| 에헤헤 | @다채 대충 10억벌고 은퇴하셈 - dc App | 2026.06.25 06:29:50 |
| 다채 | @에헤헤 | 2026.06.25 06:30:00 |
| 에헤헤 | @다채 천평땅이면 요즘시세로 평당 12만원짜리 땅 사면 한 1억언저리인가? - dc App | 2026.06.25 06:30:10 |
| 일루니아 | 패널 유통기한도 잇는거아냐? | 2026.06.25 06:31:21 |
| 에헤헤 | 유지보수만잘하면괜찮다던데 - dc App | 2026.06.25 06:31:45 |
| 에헤헤 | 20년- 25년이면 반영구재긴하지 - dc App | 2026.06.25 06:32:23 |
| 다채 | @에헤헤 생각보다 땅값싸노 그건몰랐네 그런땅부지 가지고있다 재개발이나 아파트서면 비싸게 파는건가 | 2026.06.25 06:3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