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첫회사 이런곳이면 뼈를 묻는다 vs 그래도 이직노려본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31
- 2026-06-25 06:25:27
| 제로콜라 | 이걸 왜 거절함 - dc App | 2026.06.25 06:25:52 |
| 말랑홀 | 개조은데요 | 2026.06.25 06:26:08 |
| 기타 | 이딴 건 누가 만드는거지 대체 | 2026.06.25 06:26:10 |
| 다채 | 시발무료헬스장에서 뼈묻었음 | 2026.06.25 06:26:11 |
| rottedsousvide | 왜 안다님 | 2026.06.25 06:26:13 |
| 기름참치 | 나쁜점이 뭐가있는데?? | 2026.06.25 06:26:30 |
| 부대찌개사리추가 | 뭐 백수새끼가 만들어서 글썼냐 - dc App | 2026.06.25 06:27:44 |
| 세이히나 | | 2026.06.25 06:28:25 |
| lia | 웬만한 중견이상 대기업급인데?? | 2026.06.25 06:28: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