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제 군복무 시절 사진 봐주실분
- 글쓴이
- 도로롱시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21
- 2026-06-25 06:22:48
| 막심마르친케비치 | 2026.06.25 06:23:13 |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어케 살아남았냐 ㄹㅇ | 2026.06.25 06:23:27 |
| 도로롱시 | 구추쿠시테야르 - dc App | 2026.06.25 06:23:31 |
| 딸기쿠키프라페 | 전 헌병단에서 꿀빨았습니다 ㅎㅎ | 2026.06.25 06:23:33 |
| ㅇㅇ | 왤캐귀야워~~ | 2026.06.25 06:23:47 |
| 화무요 | | 2026.06.25 06:23:48 |
| 도로롱시 | 이래저래 열심히했죠머 - dc App | 2026.06.25 06:23:56 |
| 슈크림라때 | 미바이 병장 ㄷㄷㄷㄷ | 2026.06.25 06:23:57 |
| 브빙봉 | 제대어떻게했음;;; | 2026.06.25 06:24:13 |
| 도로롱시 | 거기 4년제만 뽑던데 고학력자시군요 - dc App | 2026.06.25 06:24:15 |
| 도로롱시 | ㅎㅎ 재능입니다 - dc App | 2026.06.25 06:24:28 |
| 도로롱시 | 2026.06.25 06:24:37 | |
| 에이풀 | 1위 차이로 헌병단 못가서 주둔병단 갔는데 넘 아쉬움 ㅠ | 2026.06.25 06:24:39 |
| 도로롱시 | 미쿠미쿠하게 구추쿠시테야루 - dc App | 2026.06.25 06:24:52 |
| 도로롱시 | 선배들 따라서 열심히했어요 - dc App | 2026.06.25 06:25:18 |
| 도로롱시 | 아이고 주둔병단 몸은 편해도 부조리가 심하다고 하던데 고생하셨습니다 - dc App | 2026.06.25 06:25:37 |
| 슈크림라때 | @도로롱시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5 06:26:26 |
| 도로롱시 | 2026.06.25 06:27:06 | |
| 에이풀 | @도로롱시 조사병단이 제일 고생많지... 사지멀쩡하게 전역까지 할 정도면 리바이급이신가보네요... | 2026.06.25 06:27:25 |
| 슈크림라때 | @도로롱시 | 2026.06.25 06:29:26 |
| Yeo | 이걸 사네 | 2026.06.25 06:30:07 |
| 도로롱시 | | 2026.06.25 06:3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