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330 일반 대형고닉옆에서 댓글열심히써야지 카호 2026-06-26 0
5787329 일반 영구차단 석방! 영차컵 멸망!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328 일반 갑자기 눈물 남ㅠㅠㅠㅠ 6 최면어플 2026-06-26 0
5787327 일반 잠자기 vs 브챗하기 ㅇㅅㅇ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0
5787326 일반 전주딱 좋았는데 2 보라차차 2026-06-26 0
5787325 일반 아니 시발 회사에 4만원짜리 유희왕카드 두고왔는데 6 vella 2026-06-26 0
5787324 일반 뭐지 지금 주딱은 누구야 2 ㅇㅇ 2026-06-26 0
5787323 일반 어찌저찌 굴러가는구나 2 달나비 2026-06-26 0
5787322 월드 버터캣장례식장월드 4 매장 2026-06-26 3
5787321 일반 이별노래 메들리듣는중 2 파레토 2026-06-26 0
5787320 일반 새로징집된 사람들은 31차 잘 받으시고 4 무무에용 2026-06-26 0
5787319 일반 겜 같이 할 사람 ㅇㅇ 2026-06-26 0
5787318 일반 tkffuwntpdygksrmfdldkscuwudy 39 미찌 2026-06-26 0
5787317 일반 그치만 산 사람은 살아야지 쓰레기쟝 2026-06-26 0
5787316 일반 근데 전주딱 영원히 안돌아오면 어캐되는거임? 5 ㅇㅇ 2026-06-26 1
5787315 일반 우울하니까 술먹으로 가야지 2 lilToon 2026-06-26 0
5787314 일반 겜 같이 할 사람 구직할 때 마다 해당 겜 이름을 검색 해봄 2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313 일반 당분간 주딱 닉 전주딱아님 으로 바꿔라 칸터 2026-06-26 0
5787312 일반 전주딱은 노력했구나ㅡ.. 카호 2026-06-26 0
5787311 일반 전주딱 일기장은 좀 맴찢이네 ㅜ 쫄깃_ 2026-06-26 0
5787310 일반 현주딱이 전주딱 돌아오면 주딱 돌려준다잖아 1 ㅇㅇ 2026-06-26 0
5787309 일반 그저 하늘 바라보며 외치죠 다시한번 나를 사랑해줘 파레토 2026-06-26 0
5787308 일반 주문하신 소세지요 5 lilToon 2026-06-26 0
5787307 일반 어쩌라고 뒤진자식 부랄 잡지말고 어케 좀 해봐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306 일반 ㅇㅇ? 징집 한거임?? 주딱도 돌아오고? 9 무무에용 2026-06-26 0
5787305 일반 시발 주딱이라 갤질도 맘편히 못하고 3 ㅇㅇ 2026-06-26 0
5787304 일반 호들감좆되네 4 레레땅 2026-06-26 0
5787303 일반 아 전주딱 일기장 존나 슬프네 6 쥬에루 2026-06-26 0
5787302 일반 주딱아 돌아온거니? 5 ㅇㅇ 218.39 2026-06-26 0
5787301 일반 ㄴ 냉동상 싯두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300 일반 이세상에 비호감고닉 두명있대 냉채 2026-06-26 0
5787298 일반 정권이바뀌면 공약이 사라지는게 현실같애 카호 2026-06-26 0
5787297 일반 와 호츌기 사라졌음 1 쥬에루 2026-06-26 0
5787296 일반 전주딱의인간적인면모를보고나니까좀불쌍해짐... 34 ㅇㅇ 2026-06-26 11
5787295 일반 갤 재미없네 1 CALB 2026-06-26 0
5787294 일반 갤러리는 민주시민인 여러분이 주체입니다. 67 2026-06-26 0
5787293 일반 갤밀탱크들 가슴 몇 씀? 11 잔물결 2026-06-26 0
5787292 일반 전 정권 매니저탭 공개해 칸터 2026-06-26 0
5787291 일반 선착 한명 폴투 3 1.5way 2026-06-26 0
5787290 일반 혼란스러운 갤러리에서 몰래 사랑을 찾는게 진짜 고수라죠 67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