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212 바보 브갤로 진동딸 치는법 7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1
5780211 바보 경계선 지능장애검사는 받아보고싶긴 해 2 얏삐 2026-06-25 0
5780210 바보 고딩때 야자 밥타임에 나와서 먹던 칼국수가 땡긴다 11 새이렌 2026-06-25 0
5780209 바보 우리학교명문대임 ㅇㅇ 2026-06-25 0
5780208 바보 딸감이 왜 없지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5 0
5780207 ♿️ . 7 ㅇㅇ 2026-06-25 7
5780206 바보 젤리 이 요망한련 4 ㅇㅇ 2026-06-25 0
5780205 바보 호감고닉은 모르겠는 무료고닉은 알거같음 새벽바람 2026-06-25 0
5780204 바보 재밌는 평가유동 해주실 분 9 달나비 2026-06-25 0
5780203 바보 여기 호감고닉은 왜 진짜 호감고닉임 2 냥빵빵 2026-06-25 0
5780202 바보 오랜만에 젖소비키니 입혀야겟다 멈블 2026-06-25 0
5780201 바보 호감고닉 비호감고닉 그런건 4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200 바보 가슴만지게해줘 5 바다야 2026-06-25 0
5780199 바보 전 저학력자 막노동꾼인데 8 OculusQuest 2026-06-25 0
5780198 바보 발바닥이 너무 아프다 뷰지몽 2026-06-25 0
5780197 바보 평가유동이 나보고 자폐아같다던데 4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196 바보 나 mmd만 돌리면 표정이 이래되더라 5 ㅇㅇ 2026-06-25 0
5780195 바보 누가 호남고닉임??? 2 Anzai 2026-06-25 0
5780194 바보 안녕하세요 중졸입니다 4 ㅇㅇ 2026-06-25 0
5780193 바보 쟤는 이쁜짤도 아니면서 일침하네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192 바보 념글보는데 의사브붕이들 왜케 많냐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191 바보 나 드디어 호감고닉이 생긴것같아,, 20 리버린 2026-06-25 0
5780190 바보 하 념글 이건 뭐임? 울댕별 2026-06-25 4
5780189 바보 심심해랑 외로워는 한끗차이 2 토템 2026-06-25 0
5780188 바보 "야 김브붕! 지금 뭐하는거야!!" 5 네무이ii 2026-06-25 0
5780187 바보 하 념글 이건 뭐임? 5 울댕별 2026-06-25 10
5780186 바보 저도 누군가에겐 호감고닉일까요 4 쥬에루 2026-06-25 0
5780185 바보 감사합니다저는피자로부탁드려요 4 다채 2026-06-25 0
5780184 바보 안야한데 잘리면 억울하니까 4 고래토리7 2026-06-25 0
5780183 바보 졸려 2 녠니무 2026-06-25 0
5780182 바보 저는호감도비호감도없는무지성브붕이임.... 2 닝닝즈 2026-06-25 0
5780181 바보 소신발언) 축구 져서 통쾌합니다 7 브푸어 2026-06-25 0
5780180 바보 칼국수 보다는 수제비가 좋아 11 여우유키 2026-06-25 0
5780179 바보 경계선지능어쩌고는 어떻게 판별함 18 새이렌 2026-06-25 0
5780178 바보 다들 마음속에 찍어둔 호감 비호감 고닉이 있는 걸까 27 달나비 2026-06-25 0
5780177 바보 우리의 영웅이야 3 레몬버블 2026-06-25 0
5780176 바보 남따라 하는것도 실력이 있어야 한다 14 sisters 2026-06-25 0
5780175 바보 상남자는 새우 꼬리까지 씹어먹음 8 유리달빛 2026-06-25 0
5780174 바보 진짜 메모는 과학인가 1 ㅇㅇ 211.235 2026-06-25 0
5780173 바보 50분째답장이없네.. 한낮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