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481 일반 확실히 몸은 건강할때 잘지켜야해 4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480 일반 나진짜매탭만보고내러갈게 11 ㅇㅇ 2026-06-26 0
5787479 일반 쟤 넣어야됨 말아야됨 5 냉채 2026-06-26 0
5787478 일반 펠라 4 파레토 2026-06-26 0
5787477 일반 소화안되는거 조심하셈 19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7476 일반 새로운 정부의 설립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6 0
5787475 일반 아니근데 진짜 전전주딱 시기에 비하면 평화로웠는데 4 소냐 2026-06-26 1
5787474 일반 이 사진 주인인 브붕이 못찾았다 13 ㅇㅇ 2026-06-26 0
5787473 일반 사람 긁으려고 의도적인 그런거 하지마 14 쥬에루 2026-06-26 2
5787472 일반 브야스할시간임 4 개추 2026-06-26 0
5787471 일반 클리너돌리고고닉도바꿧으면서 18 닝닝즈 2026-06-26 10
5787470 일반 와 나 멀미가 이렇게 심한줄은 몰랐네 5 푸너 2026-06-26 0
5787469 일반 비추 좀 보추같아서 꼴림 13 쓰레기쟝 2026-06-26 3
5787468 일반 모르겠고 비추 부활시킬떄까지 비장연이다 2 ㅇㅇ 121.137 2026-06-26 3
5787467 일반 나 글댓합 383인데 햄버거 받게 다들 글 좀 써보셈 12 ㅇㅇ 2026-06-26 0
5787466 일반 똥이식을누가집에서해아오 2 미찌 2026-06-26 0
5787465 일반 저히고양이언제돌아오나요 18 무코우 2026-06-26 0
5787464 일반 큰일낫다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7463 일반 비추는 딱히 안하는데 2 잔물결 2026-06-26 0
5787462 일반 이건 진짜 너무하네 4 노그 2026-06-26 0
5787461 일반 장내미생물이랑 정신건강 연관있다는거 << 직접적인연관있는건아닐듯 14 ㅇㅇ 2026-06-26 0
5787460 일반 비추박는이유 파레토 2026-06-26 1
5787459 일반 12시까지 줄 49 냉채 2026-06-26 0
5787458 일반 똥이식<<의외로효과좋은시술이라고함 24 미찌 2026-06-26 0
5787457 일반 전주딱한테 잘보일려고 흰머리아이리썻는데ㅜㅜㅜㅜ 6 파레토 2026-06-26 0
5787456 일반 브붕이는 비추를 왜 해? 7 울페리아혁명수비대 2026-06-26 0
5787455 일반 ㅅㅂ 음료수 엎질렀어 3 댕댕충 2026-06-26 0
5787454 일반 념글 정독하고 왔는데 2 동그란사람 2026-06-26 0
5787453 일반 근데 강아지 키우는사람들보면대단해 3 lilToon 2026-06-26 0
5787452 일반 소화안되는거 슬슬 UFC의영역에 진입중인거같음 16 ㅇㅇ 2026-06-26 0
5787451 일반 강아지 얘기면 나도 6 잔물결 2026-06-26 0
5787450 일반 알래스카에사는 김상덕씨 찾기 vs 전주딱 찾아서 데려오기 14 vella 2026-06-26 0
5787449 일반 버터캣을 못쓰는게 아니라 나도 버터캣쓰면됨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448 일반 구글이랑 한달동안 요금청구가지고서 씨름했는데 5 삐삐삐 2026-06-26 0
5787447 일반 와 갤을 이 난리로 만들고 브챗하고있네 16 달나비 2026-06-26 3
5787446 일반 ㅅㅂ 주딱 왜바뀜 6 소냐 2026-06-26 0
5787445 일반 버그캣보고버터캣이라고하면좀많이긁힘 21 미찌 2026-06-26 0
5787444 일반 종신파딱들다시돌아오는거진짜노예그자체네 8 닝닝즈 2026-06-26 0
5787443 일반 시켜먹지말고 나가서먹어야지 2 카호 2026-06-26 0
5787442 일반 우리집 강아지도봐줘 18 lilToon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