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613 일반 나이 비슷하거나 어린 친구한테는 XX군이라고 부르는데 4 읭지수 2026-06-27 0
5789612 일반 상하기 직전의 오이소박이를 먹었어 8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11 일반 흐흐흐흫흐 5 푸너 2026-06-27 0
5789610 일반 차를 주문해놨는데 안줘요 4 로리콘 2026-06-27 0
5789609 일반 님들아 양배추에 꽃폈음ㅋㅋㅋ 2 koper 2026-06-27 1
5789608 일반 평가 유동이 취향 알았다 12 도로롱시 2026-06-27 0
5789607 일반 수동이 재미있는점 2 ㅇㅇ 2026-06-27 0
5789606 일반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4 개추 2026-06-27 0
5789605 일반 개변태아이리랑포투가보고싶다 6 치요치 2026-06-27 0
5789604 일반 신칸센에서 메이플하려고 노트북켰는데 멀미남;; 8 말랑홀 2026-06-27 0
5789603 일반 1종보통인데 수동은 면허딸때밖에 못몰아봤어 세이히나 2026-06-27 0
5789602 일반 평가유동아…? 22 청랑이 2026-06-27 0
5789601 일반 차떡밥에 빠질 수 없는 유부남들 차 목록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600 일반 suv : 뚱뚱함, 영포티같음 1 로리콘 2026-06-27 0
5789599 일반 평가,, 저는 인겜에서 안보는게 조아여 2 목티 2026-06-27 0
5789598 일반 제가 좋아하는 차는요 8 쓰레기쟝 2026-06-27 0
5789597 일반 아 왜 이리 신경쓰이지 8 짠다르크 2026-06-27 0
5789596 일반 수동 운전 하고 싶어도 수동차가 없자나 17 유저 2026-06-27 0
5789595 일반 시폰은 시폰시폰 하고 운대요 10 비엔이 2026-06-27 0
5789594 일반 좋은아침이야!!!! 6 ㅇㅇ 2026-06-27 0
5789593 일반 과거파딱데려와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592 일반 요즘엔 빵아바타 무슨 바디써요? 17 ㅇㅇ 115.139 2026-06-27 0
5789591 일반 제 차는 다리입니다 15 파란색귤 2026-06-27 0
5789590 일반 2종 면허 = 애갠남임 6 ㅇㅇ 2026-06-27 0
5789589 일반 응애때는 군인하면 아조씨 였는데 8 잔물결 2026-06-27 0
5789588 일반 아빠차 엘란트라 겨울에 동사한 이후로 다 suv였음 8 ㅇㅇ 2026-06-27 0
5789587 일반 군대브붕 잠시 폰받았삼.. 26 이초연 2026-06-27 0
5789586 일반 제차는 세단임.. 17 lia 2026-06-27 0
5789585 일반 야광공룡 변신자동차는 없삼? 무슈슈 2026-06-27 0
5789584 일반 안녕 브갤 8 아스아스 2026-06-27 0
5789583 일반 존댓말 얘기하니까 드는 생각인데여 7 청랑이 2026-06-27 0
5789582 일반 집밥 있으면 전기차 진짜 좋은거 같음 9 유저 2026-06-27 0
5789581 일반 초딩때: 외제차 타야지 ㅋㅋㅋ 6 ㅇㅇ 2026-06-27 0
5789580 일반 군대나 가라 8 개추 2026-06-27 0
5789579 일반 밥도 안먹고 철권해서 티어 올리니까 너무 재밌다 8 밤명주 2026-06-27 0
5789578 일반 워햄보겜재밌어보이는데존나비싼취미네이거 4 ㅇㅇ 2026-06-27 0
5789577 일반 흰동공 약간 치트키같애 11 소메 2026-06-27 0
5789576 일반 차 사고싶다 8 토종오리 2026-06-27 0
5789575 일반 예전엔 차 좋아해서 일산 킨텍스 모터쇼 매년갔었는데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74 일반 저 일어낫는데요 8 개추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